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8월 25일 수요일(음력 7월18일)>

쥐띠(子)

▶36년생 누구도 아닌 나 자신에게 투자하고 변화를 주기 위해 노력해야 하는 시기랍니다.
▶48년생 약점을 들키지 않으려면 말을 아껴야 유리하니 최대한 경청하는 자세를 가져요.
▶60년생 혼자만의 생각으로 포기하면 잃는게 많겠어요. 조언을 구하며 시간을 벌어봐요.
▶72년생 한 사람에게 얽매여있지 말고 더 많은 사람들과 소통하고 공유해보길 바랍니다.
▶84년생 오늘만큼은 수동적인 행동을 삼가세요. 스스로 찾아서 해내는 것이 값지겠어요.

소띠(丑)

▶37년생 더이상 상대방을 구속하지 말고 나도 내가 하고 싶은 일을 벌여보길 바랍니다.
▶49년생 우유부단한 태도가 상황을 악화시킬 수 있으니 오늘은 리더가 되어 끌어보세요.
▶61년생 공정한 판단이 필요한 날이니 일말의 사심을 가지지 않도록 노력해야 한답니다.
▶73년생 정신건강을 위해서라도 하고 있는 일은 빨리 마무리 하고 일찍 쉬어주길 바라요.
▶85년생 민감하게 대응하면 상대는 더 펄쩍 뛸테니 우선은 묵묵히 지켜보는게 좋습니다.

범띠(寅)

▶38년생 가족 간 마찰이 생기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내가 더 손해볼 수도 있음을 명심해요.
▶50년생 신중하고 꼼꼼한 성격이니 더뎌도 이해하는게 더 나은 결과가 있을게 분명합니다.
▶62년생 충분한 수면과 휴식이 우선되어야 하니 중요한 일이 아니라면 뒤로 미뤄두세요.
▶74년생 모르는 길이 있다면 물어서 가면 되죠. 혼자 헤매이는 시간이 더 소요되겠습니다.
▶86년생 사랑이라는 이유로 구속하고 있는건 없는지 나 자신을 돌아보는 날 되어보세요.

토끼띠(卯)

▶39년생 오래 된 지인과 허심탄회한 이야기를 할 수 있게 자리를 마련해봐도 좋겠습니다.
▶51년생 긍정적인 생각은 좋은 결실로 보답하기 마련이랍니다. 마음 먹기에 달려있어요.
▶63년생 옅은 지식이라도 알아두면 좋습니다. 여러 사람들과 대화가 통할 수 있겠습니다.
▶75년생 독선적인 언행은 삼가고 사람들과 화합하는 자세로 일관하는게 유리하답니다.
▶87년생 남보다 나의 앞가림이 중요하단 것을 명심하세요. 실속을 챙겨보길 바랍니다.



용띠(辰)

▶40년생 집안에 경사가 있는 좋은 날이겠어요. 연락오는 것은 놓치지 말고 받아보세요.
▶52년생 내 순서도 돌아오게 되어 있어요. 오늘은 먼저 양보하는게 차라리 속 편하답니다.
▶64년생 가지고 있던 것도 반토막 날 수 있습니다. 현 상황을 유지하는게 더 중요합니다.
▶76년생 협력해야만 좋은 결실을 볼 수 있으니 타협점을 잘 찾는게 중요한 하루겠습니다.
▶88년생 훌훌 털어버려야 새로운 기회도 있어요. 옛 추억이나 미련에서 헤어나와야 해요.




뱀띠(巳)

▶41년생 가만히 들어 앉아 있으면 기회도 가만히 있는답니다. 먼저 나가서 뛰어야 해요.
▶53년생 세상을 바라보는 눈을 다르게 해야 발전할 수 있어요. 요즘 유행을 찾아보세요.
▶65년생 빠른 성과를 원하는만큼 실수도 잦아지니 천천히 꼼꼼하게 진행하는게 좋아요.
▶77년생 정답은 현장에 있습니다. 오늘은 실내에 머무를게 아니라 밖으로 나가야 합니다.
▶89년생 간신히 달래 놓은게 터질 수 있으니 웬만하면 오냐오냐 들어주는게 좋겠습니다.

말띠(午)

▶42년생 나의 고통도 있지만 상대방의 고통도 생각하며 서로 의지하며 나아가야 합니다.
▶54년생 이동해야 하는 일이 있다면 대중교통보다 자차를 이용하거나 얻어타길 바라요.
▶66년생 아무리 아랫사람이라도 원하는 것이 있다면 용기를 내어 접근해보길 바랍니다.
▶78년생 소극적인 자세로 묻어가는 것도 좋지만 오늘은 진취적으로 이끄는게 유리해요.
▶90년생 요란스러운 복장은 삼가야 합니다. 동네방네 좋지 않은 소문들이 득실대군요.



양띠(未)

▶43년생 건강이 있어야 좋아하는 일도 한답니다. 과로로 인한 건강 악화를 염두에 두세요.
▶55년생 너무 형식을 따지거나 고지식하게 굴면 계산적인 사람으로 낙인될 수 있답니다.
▶67년생 고마운 사람에게 커피 한 잔도 좋으니 내 마음을 표현하는 날로 보내길 바랍니다.
▶79년생 동성보다 이성에게 문제 해결책을 구하는 것이 빠르니 이성친구를 찾아가보세요.
▶91년생 건전한 사고방식으로 사람들을 바라봐야 하니 색안경이 있다면 얼른 벗어내세요.

원숭이띠(申)

▶44년생 아무 부질없는 걱정이 아닌가요? 사서 고생하는 일이 없도록 걱저을 줄여봐요.
▶56년생 새로운 아이디어나 동업의 제안이 있다면 심사숙고해야 하니 결정은 미뤄보세요.
▶68년생 기회는 또 찾아오기 마련이죠. 아직은 기다려야 할 때니 내실을 기하길 바랍니다.
▶80년생 이성과 만남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누군가의 눈과 입으로부터 구설이 생겨요.
▶92년생 상대를 압박해서 얻어내는 방법도 있지만 오늘은 잘 구슬려 먼저 털어놓게 해요.

닭띠(酉)

▶45년생 상대방도 그럴만한 이유가 있었다고 생각하는 것이 더 속편안한 방법이랍니다.
▶57년생 억울한 일이 있더라도 일단은 참아야 합니다. 그래야 변명의 기회도 생긴답니다.
▶69년생 즉흥적인 선택이 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배우자나 친구 꼭 상의가 필요합니다.
▶81년생 꼬투리 잡힐 일은 피하는 것이 좋으니 특히 이성 문제라면 주의하길 바랍니다.
▶93년생 미혼이라면 필연의 상대를 만날 수도 있으니 기대해봐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개띠(戌)

▶46년생 나의 평판을 신경써야 한답니다. 갚을 돈이 있다면 미루지 말고 빨리 해결하세요.
▶58년생 어렵고 힘든 시기를 모두 지났으니 오늘은 마음을 놓고 푹 쉬어봐도 좋겠습니다.
▶70년생 너무 바쁘게 가려고 애쓰지 않아도 좋아요. 멈춰본다면 지름길도 보일 수 있어요.
▶82년생 애틋한 마음이 있다면 속으로만 생각하지 말고 행동으로 보여주는게 좋습니다.
▶94년생 밥그릇 싸움은 나중에 하길 바랍니다. 지금은 서로가 똘똘 뭉쳐야만 할 때에요.




돼지띠(亥)

▶47년생 울고싶은 날이 있을 수 있죠.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며 마음 정리를 해도 좋아요.
▶59년생 100% 확신이 설 때까지 섣부르게 행동하지 말고 기다리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71년생 내일이면 잊혀질 고민거리일테니 오늘 하루 오래동안 생각하지 않길 바랍니다.
▶83년생 이 또한 오늘의 운명이니 받아들여보세요. 마음가짐이 하루를 좌우할 수 있어요.
▶95년생 남의 불행으로 내 행복을 찾아서는 내 행복도 길게가지 못한다는 걸 명심하세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https://www.instagram.com/the.saju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