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8월 31일 화요일(음력 7월24일)>

쥐띠(子)

▶36년생 욕심난다면 다른 사람이 입도 뻥긋하지 못하도록 야무지게 처리해보길 바라요.
▶48년생 왠지 모르게 마음이 공허할 수 있어요. 가벼운 운동으로 기분을 전환해보세요.
▶60년생 불리하다 느껴질 수 있지만 일단 군말없이 응하는 것이 내게 유리하게 작용해요.
▶72년생 힘들고 지치는 일이 있더라도 친구보단 가족에게 의지하는게 구설에도 좋아요.
▶84년생 해야 할 말은 속 시원하게 모두 털어두세요. 가슴이 뻥 뚫릴 수 있는 하루랍니다.

소띠(丑)

▶37년생 추억에 젖어봐도 좋은 날입니다. 초심을 돌아보며 세월을 추억해보길 바랍니다.
▶49년생 실수가 있더라도 허둥지둥 대지말고 당당하게 행동해야 오히려 유리하답니다.
▶61년생 편견을 가진다면 더 넓게 알아갈 수 있는 것도 좁게 밖에 알지 못하게 된답니다.
▶73년생 소소한 일이라도 다 의미가 있답니다. 하나를 하더라도 정성을 다하길 바라요.
▶85년생 단조로운 생활에서 벗어날 수 있길 바랍니다. 가까운 곳으로 캠핑은 어떤가요?

범띠(寅)

▶38년생 애꿎은 사람 잡지는 말아요. 전후사정을 바로 알고 덤벼들어야 손해가 없어요.
▶50년생 자연스럽게 해결하고 넘어가면 되는 일이니 여기저기 소문내지 않길 바랍니다.
▶62년생 계획에 없던 술자리나 약속장소는 피하는 것이 재물을 아끼는 방법이랍니다.
▶74년생 옛 추억은 추억으로 남겨야 할테니 티내지 말고 혼자서만 알고 있는게 나아요.
▶86년생 이젠 더이상 간보거나 재지말고 하나만 택해서 올인해야 할 타이밍이 왔어요.

토끼띠(卯)

▶39년생 못미덥스러운 사람이 있더라도 부족한 경험은 아랫사람을 믿고 따라가보세요.
▶51년생 침묵할 수 있다면 반 이상은 갈 수 있습니다. 오늘은 많이 참는게 유리합니다.
▶63년생 오늘은 말빨이 조금 부족하네요. 갈등이 생긴다면 무조건 피하는게 유리해요.
▶75년생 대인운이 좋아 서먹했던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도 좋아지는 기쁜 하루겠어요.
▶87년생 아쉬운 마음이 들더라도 결과에 만족하며 다음 기회를 노리는 것이 좋습니다.



용띠(辰)

▶40년생 어깨에 조금만 힘을 빼세요. 부담감을 느끼면 잘 되던 일도 어렵게 풀린답니다.
▶52년생 조력자의 도움이 있다면 거절하지 말고 받아보세요. 좀더 쉽게 성취할 수 있어요.
▶64년생 결정을 앞두고 다른 사람 이야기에 현혹되고 있진 않나요? 내 생각이 답이에요.
▶76년생 꼼꼼해서 불리한 것이 하나도 없습니다. 늦어지더라도 이해하는게 중요합니다.
▶88년생 마음이 해이해지고 놀고싶은 생각이 굴뚝같네요. 꾹 참아내야 하는 하루랍니다.




뱀띠(巳)

▶41년생 늦바람이 무섭다 하죠. 유익하지 못한 일이라면 조금만 즐기고 헤어나와야 해요.
▶53년생 금전운이 좋지 않으니 재테크나 부동산은 가급적 미루는게 현명한 방법이에요.
▶65년생 너무 과시하다간 망신이 따르네요. 큰 소리 치지 말고 자중하며 하루를 보내요.
▶77년생 고민이 많아 다소 멍해질 수 있는 날이네요. 보다 집중력이 요구되는 하루에요.
▶89년생 들뜬 마음으로 업무에 차질이 생길 수 있으니 목표를 다시 한 번 상기시켜봐요.

말띠(午)

▶42년생 옳고 그름을 가리는 것도 중요하지만 한 번쯤 눈감아 주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54년생 행복했던 기억을 회상해보세요. 새롭게 태어난다는 각오를 다져봐도 좋습니다.
▶66년생 가볍게 운동하는 시간을 꼭 가져보세요. 몸과 마음이 가벼워질 수 있겠습니다.
▶78년생 나를 타겟으로 덤벼드는 사람들이 꽤 있군요. 계약은 조금 미루는게 좋습니다.
▶90년생 배우고 싶은 사람의 행동을 면밀하게 관찰해보세요. 얻어가는게 많을 거에요.




양띠(未)

▶43년생 지나친 음주로 다음날 일정에 차질이 생길 수 있어요. 오늘은 절제가 필요해요.
▶55년생 농담은 진실을 말할 용기를 줄 수도 있지만 농이 지나치면 미움을 받게 된답니다.
▶67년생 내 역량을 100% 모두 끌어낼 수 있는 좋은 날이니 좋은 기회를 차버리진 말아요.
▶79년생 모든 일은 서로가 맞물렸을 때 발생하는 것이니 스스로 자책하지 않길 바랍니다.
▶91년생 인심써야 하는 자리가 있다면 아끼지 말고 넉넉하게 쓰는게 체면에도 좋습니다.

원숭이띠(申)

▶44년생 아무도 나서려고 하지 않는다면 내가 총대를 매고 리드를 해야 성과가 있답니다.
▶56년생 기초가 튼튼하다면 끄떡없습니다. 내실을 좀더 다질 수 있는 하루로 보내보세요.
▶68년생 어느정도 투자는 해야 이득이 있답니다. 약간의 지출은 나쁘지 않은 선택이에요.
▶80년생 공허한 마음으로 술이나 이성을 찾게 될 수 있지만 정신을 바로 차려야 합니다.
▶92년생 아무리 윗사람의 지시가 있더라도 아니라고 생각된다면 과감하게 질러보세요.

닭띠(酉)

▶45년생 결과가 좋으니 인정받을 수 있는 날이네요. 다만 우쭐대는 일은 없어야 한답니다.
▶57년생 괜히 다른 사람 얘기에 장단맞추다가 덤탱이 쓸 수 있으니 신중하게 행동하세요.
▶69년생 속이 뻥 뚫리는 어딘가로 드라이브는 어떤가요? 혼자있는 시간을 줄이길 바라요.
▶81년생 경쟁자의 기쁜 소식이 있더라도 연연해하지 말고 내 앞길만 바라보길 바랍니다.
▶93년생 좋아하는 마음은 좋지만 부담되고 지나친 표현은 가식으로 보여질 수도 있답니다.

개띠(戌)

▶46년생 일이 고되니 몸도 마음도 지치네요. 일찍 귀가하여 심신을 쉬어주는게 좋겠습니다.
▶58년생 참다가 병되는건 시간문제 랍니다. 하고싶은 말이 있다면 속 시원하게 털어놓아요.
▶70년생 거짓과 진실을 구별하여 손해보는 일이 없어야 한답니다. 상대 눈을 바라보세요.
▶82년생 과한 애정은 상대방에게 부담만 주네요. 오늘은 시크하고 도도한게 먹히겠습니다.
▶94년생 오늘은 약간의 금전적인 손해가 있더라도 마음 편하고 몸이 편한게 더 현명합니다.




돼지띠(亥)

▶47년생 주도권을 확실하게 쥐어잡아야 한답니다. 휘말리지 않게 기선제압이 중요합니다.
▶59년생 내게 주어진 권리가 있다면 남겨두지말고 제대로 행사하여 무시받지 않길 바라요.
▶71년생 시간을 더 투자한다고 좋은 결과가 있는건 아닐테니 빠르게 선택하는게 좋습니다.
▶83년생 하나를 얻으려면 하나는 포기해야 하니 아쉽더라도 가진 것에 만족하길 바랍니다.
▶95년생 웃는 모습, 좋은 모습만 보여주지 않아도 괜찮으니 감정에 충실한 것이 좋습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