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9월 1일 수요일(음력 7월25일)>

쥐띠(子)

▶36년생 내가 더 믿음을 주지 못한 탓으로 여기며 상대방을 이해하려 애써보길 바랍니다.
▶48년생 포기했던 일이 성공적으로 살아날 수 있는 날이니 노력의 결실을 볼 수 있어요.
▶60년생 돈으로 얽힌 관계는 빨리 청산하고 끊어내는 것이 좋습니다. 끌어봤자 안 좋아요.
▶72년생 애매한 태도로 일관하다간 사람이 모두 떠나가요. 하나만 딱 택해야 겠습니다.
▶84년생 과식하면 나태해지는 건 물론이죠. 오늘은 소식하며 컨디션을 유지해야 합니다.

소띠(丑)

▶37년생 나이에 연연하지 말고 스스로 분위기 메이커가 되어 움직여봐도 좋겠습니다.
▶49년생 모르면 모른다고 솔직하게 말해야 돼요. 부담을 덜 수 있는 방법이 되겠습니다.
▶61년생 과거의 실수를 잊고 같은 실수를 반복할 수 있습니다. 다시 한 번 살피길 바라요.
▶73년생 돈보다 사람이 먼저랍니다. 어느 것이 더 소중한지 신중하게 생각해보길 바라요.
▶85년생 인간관계를 재정립하는 날로 보내도 좋습니다. 위로받을 수도 있는 하루랍니다.

범띠(寅)

▶38년생 오늘만큼은 사람들 만나는 자리가 있다면 자제하는 것이 실수를 줄일 수 있어요.
▶50년생 없던 시간도 쪼개어 사람들에게 안부 연락을 해보세요. 새로운 정보가 많습니다.
▶62년생 무사안일한 상황의 연속이니 긴장될 수 있지만 걱정하지 말고 즐겨보길 바라요.
▶74년생 경쟁 중인 것이 있다면 유리한 방향으로 흘러갈테니 온 힘을 다해 경쟁해보세요.
▶86년생 순리를 벗어나 다른 얕은 수를 생각하다간 일이 더 꼬일 수 있으니 지켜보세요.

토끼띠(卯)

▶39년생 아무리 잘 알고 있더라도 너무 나서지 않는 것이 좋은 인상으로 기억될 수 있어요.
▶51년생 내가 좋아하고 보고싶은 것을 오래 유지하고 싶다면 방법은 하나, 건강이랍니다.
▶63년생 유선상으로 진행하는 것도 좋지만 중요한 일이라면 직접 만나는게 유리하답니다.
▶75년생 내게 쓰는 돈이 아깝더라도 과감하게 투자하여 변화할 수 있다면 보다 값집니다.
▶87년생 양심에 어긋나는 일은 삼가야 합니다. 나중에 손해보는 일이 없도록 주의하세요.



용띠(辰)

▶40년생 최대한 가족들과 논의하여 결정하세요. 남을 위해 총대매는 일은 삼가야 합니다.
▶52년생 오늘은 내부가 아닌 현장을 돌아봐야 합니다. 실제 경험자와 상의하길 바랍니다.
▶64년생 내가 최고라는 생각은 내려놓으세요. 알게모르게 스트레스가 쌓이는 중이랍니다.
▶76년생 마이너스가 되지 않도록 이해득실을 잘 따져보아 손실을 줄여나가야 한답니다.
▶88년생 좋거나 싫거나 유종의 미를 거두는 것이 중요하니 마무리까지 완벽히 해보세요.



뱀띠(巳)

▶41년생 잘못한 것도 없는데 괜히 욕먹을 수 있어요. 거절은 정중하게 하는게 중요합니다.
▶53년생 못미덥던 사람이 큰 성과를 가져올 수 있는 날이니 약간 머쓱한 하루가 되겠어요.
▶65년생 시너지를 내기 위해선 상대방을 의심하지 않는 자세가 우선적으로 필요하답니다.
▶77년생 겉으로 드러내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더라도 가능한 속마음은 숨기고 행하세요.
▶89년생 아무리 힘들어도 하던 일을 멈추지 않아야 합니다. 부스터를 달고 나아가 보세요.

말띠(午)

▶42년생 충분히 해낼 수 있는 일이라면 신세지지 말고 알아서 처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54년생 대범한 표현이 득으로 이어질테니 원하는 것이 있다면 아낌없이 표현하길 바라요.
▶66년생 즐거운 소식을 들을 수 있을테니 휴대폰을 가까이 두고 전화를 잘 받아야 합니다.
▶78년생 아무리 악연을 만나더라도 웃어보이세요. 기선제압에서 이길 수 있는 방법이에요.
▶90년생 이왕 하기로 했다면 어설프게 임하지 말고 완벽하게 처리하기 위해 애써보세요.




양띠(未)

▶43년생 처음 만난 상대앞에서 주눅들거나 주도권을 빼앗기지 않도록 유념해야 합니다.
▶55년생 여태 상대가 역지사지 마음이 있으니 오래동안 관계를 유지할 수 있었을 거에요.
▶67년생 맛있는 음식으로 하루를 마무리 해보길 바랍니다. 보양식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79년생 직접 경험해보고 결정해도 늦지 않으니 체험할 수 있는 장소를 찾아보길 바라요.
▶91년생 좋은 인연이 생길 수 있는 날이군요. 말 한마디라도 예쁘게 내뱉어보길 바랍니다.

원숭이띠(申)

▶44년생 첫 발자국을 어떻게 떼는지가 중요합니다. 올바른 방향이 맞는지 꼭 체크하세요.
▶56년생 사람들과 대화를 즐겨보길 바랍니다. 나도 모르던 새로운 정보들이 많겠습니다.
▶68년생 표정관리만 잘 하더라도 중간은 갈 수 있어요. 괜히 나서지 않는게 좋겠습니다.
▶80년생 공과 사를 분명하게 가려서 나의 신용을 지키는 것을 우선으로 해보길 바랍니다.
▶92년생 해야 할 일과 우선순위를 잘 분배해보세요. 오늘 내에 끝내는걸 목표로 삼아봐요.

닭띠(酉)

▶45년생 원인없는 결과는 없겠죠. 괜히 생사람 잡는 일은 없어야 하니 꼼꼼하게 살펴봐요.
▶57년생 경사에 경사가 겹쳐 웃음이 많은 날이군요. 가족들과 함께 나눠보길 바랍니다.
▶69년생 그동안 돌보지 못한 건강에 신경써야 하는 날이니 영양제는 필수로 챙겨보세요.
▶81년생 잘 풀리지 않는 일이 있다면 인맥을 최대한 동원해보세요. 친인척들도 좋습니다.
▶93년생 아무리 조바심 나더라도 최대한 유리한 자리에 설 수 있도록 기다려야 한답니다.

개띠(戌)

▶46년생 건강을 잃어가면서까지 끌려다닐 필요가 없죠. 목표를 다시 한 번 상기시켜봐요.
▶58년생 조금만 더 집안에 신경쓸 수 있다면 바깥 일도 덩달아 잘 될 징조가 있답니다.
▶70년생 모두 자업자득이라 하죠. 내가 지난 과거에 어떻게 했는지부터 돌아봐야 합니다.
▶82년생 외로운 마음이 들지라도 여기저기 끌려다니지 말고 홀로서기를 해보길 바랍니다.
▶94년생 떳떳하면 고개 숙이지 않아도 좋습니다. 내 의견이 받아들여질 때까지 기다려요.




돼지띠(亥)

▶47년생 당찬 자신감과 눈빛이 있으니 일도 잘 풀리고 좋은 결과도 생기는 법이랍니다.
▶59년생 더 끌어봤자 제자리걸음일테니 서운한 감정은 빨리 털어내고 화합하는게 좋아요.
▶71년생 혼자서는 이룰 수 있는게 크지 않으니 항상 조언을 구하고 협력해보길 바랍니다.
▶83년생 연상의 이성이라면 큰 도움없는 사람이니 엮이지 말고 피하는게 상책이겠습니다.
▶95년생 멀어지려는 사람이 있다면 아쉬워하지 말고 보내주는게 여러모로 유리하답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