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9월 2일 목요일(음력 7월26일)>

쥐띠(子)

▶36년생 남에게 맡겨두면 원하는 성과대로 나오지 않으니 스스로 처리하는게 좋습니다.
▶48년생 바깥으로 돌아다니기 보단 집안에 머물며 가족들을 살피는 것이 우선이겠어요.
▶60년생 동년배들보다 더 앞서갈 수 있을테니 원하는 일이 있다면 빼지말고 도전하세요.
▶72년생 그동안 바빠서 못했던 취미생활이 있다면 기분전환겸 다시 살려봐도 좋습니다.
▶84년생 기운이 살짝 빠진다면 꼭 쉬어줘야 합니다. 그래야 두 마리 토끼 모두 잡습니다.

소띠(丑)

▶37년생 칭찬에 약해지지 않도록 현실적인 조언도 항상 곁들여서 해주는게 좋겠습니다.
▶49년생 조금 바쁜 날이 될 수 있습니다. 꼭 해야 할 일이 아니라면 뒤로 미루는게 나아요.
▶61년생 추억을 회상하며 웃을 일을 만들어 보세요. 어쨋든 미우나 고우나 내 사람이에요.
▶73년생 해주고도 욕먹을 수 있으니 아깝게 여겨진다면 차라리 베풀지 않는게 좋습니다.
▶85년생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할 난처한 상황이 생겨도 눈치를 잘 살펴 이겨낼 수 있어요.

범띠(寅)

▶38년생 애정표현은 많이 하면 할수록 좋답니다. 가족들에게 하는 표현은 아끼지 말아요.
▶50년생 걱정도 팔자입니다. 아무 생각하지 말고 일찍 잠자리에 들 수 있길 바랍니다.
▶62년생 약속이 생긴다면 자가용은 두고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74년생 고인 물에 남아있지 않길 바랍니다. 빠른 적응이 나의 경쟁력이 될 수도 있어요.
▶86년생 돈돈거리는 사람과는 멀어지는 것이 좋습니다. 귀찮은 일을 막을 수 있답니다.

토끼띠(卯)

▶39년생 오늘은 집이나 일터를 떠나 새로운 곳으로 마음의 정화를 시켜보는건 어떨까요?
▶51년생 새로운 일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나서보세요. 좋은 기회로 전환될 수 있답니다.
▶63년생 시간이 부족한 날이니 지금 해야 하는 일이 맞는지 잘 따져보고 움직여야 해요.
▶75년생 안일한 생각은 나의 노력을 약화시킨답니다. 약간의 긴장은 좋은 감정이랍니다.
▶87년생 새로운 이성의 접근이 있다면 경계하는 게 좋겠습니다. 구설이 생길 수 있어요.



용띠(辰)

▶40년생 인정받거나 신뢰 쌓는 일은 결코 쉽게 이뤄지지 않죠. 부단한 노력이 필요해요.
▶52년생 감정을 표현하는데 인색하지 말아요. 좋고 싫은 감정을 모두 표현해보길 바라요.
▶64년생 오늘은 감사한 사람에게 먼저 대접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어봐도 좋겠습니다.
▶76년생 모든 일엔 그럴만한 이유가 있었겠거니 여겨보세요. 내 마음 편하고자 하는거죠.
▶88년생 주눅 든 모습은 나의 약점을 더 드러내는 격이니 어깨를 당당하게 펴길 바라요.



뱀띠(巳)

▶41년생 바로 해결은 안될지언정 성과는 있을테니 끝까지 긴장의 끈을 놓치지는 말아요.
▶53년생 상대에 대한 서운함은 나의 욕심일 수 있어요. 좀더 이해하는 마음이 필요해요.
▶65년생 오늘은 구설을 경계하며 입을 무겁게 해야 하는 날이니 친한 사람도 주의하세요.
▶77년생 원래 좋은 일엔 말고 많고 탈도 많은 법이죠. 경우의 수를 미리 생각해보세요.
▶89년생 상식에 어긋난 행동을 봤더라도 명분을 만든 다음 입을 열어야 하니 참아보세요.

말띠(午)

▶42년생 독식하려 하지 말고 여러 사람과 함게 나눠보세요. 돌아오는게 더 크겠습니다.
▶54년생 이미 정답은 정해져 있어요. 바꾸려고 너무 애쓰지 않는게 정신건강에도 좋아요.
▶66년생 처음 도전하는 것만큼 생소한건 당연하답니다. 더 배우려는 자세가 중요합니다.
▶78년생 작은 실수라도 상대에겐 큰 시간과 노력이 들었을 수 있으니 가볍게 보지 말아요.
▶90년생 감정기복이 꽤 있는 날이니 오늘은 사람들과 부딪히지 않도록 주의하길 바라요.




양띠(未)

▶43년생 설레는 일을 맡을 수 있겠습니다. 체력에 연연하지 말고 기회를 잡아보길 바라요.
▶55년생 불편한 상황이 계속될 수록 예를 갖춰야 나의 격식도 높아짐을 명심해야 합니다.
▶67년생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도 내일을 위한 재충전이 될 수 있겠습니다.
▶79년생 들어서 걱정되는 일이라면 안 듣는게 나아요. 무소식이 희소식이라 하였습니다.
▶91년생 괜히 중간에 끼여 불편해질 수 있으니 최대한 말을 아끼고 눈치를 살펴야 합니다.

원숭이띠(申)

▶44년생 미리 마음의 준비를 해두는게 좋겠습니다. 생각보다 성과가 크지는 않겠습니다.
▶56년생 부부간 갈등이라면 자존심 부리지 않길 바라요. 저녁식사는 꼭 함께해야 합니다.
▶68년생 자식으로 인한 근심이 생길 수 있지만 나의 과거를 생각하며 이해해주길 바라요.
▶80년생 나의 노고에 대한 보답이 필요한 날이에요. 쇼핑이든 휴식이든 뭐든 가져보세요.
▶92년생 지갑을 열지 않더라도 흉보는 사람 없으니 괜한 지출은 삼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닭띠(酉)

▶45년생 돈이 들어올만한 상황이 조성될 수 있답니다. 요리조리 기회를 잘 엿보길 바라요.
▶57년생 힘들어도 가족들의 웃음으로 보람을 느껴보세요. 이마저도 없다면 지치겠습니다.
▶69년생 결과가 좋지 않더라도 사람이나 경험 등 얻는 것이 더 많을테니 부딪혀 보세요.
▶81년생 생각지 못한 지출이 생길 수 있을테니 상대방의 아부성 발언에 주의하길 바라요.
▶93년생 내 속은 아니더라도 겉으로는 쿨한 척하며 답답하게 보이지 않도록 연출해봐요.

개띠(戌)

▶46년생 한 사람에게만 공들여보길 바랍니다. 여러 사람에게 발을 걸쳐두지 않아야 해요.
▶58년생 상대가 관심가질만한 것을 대화주제로 삼아보길 바랍니다. 진전이 생길 거에요.
▶70년생 내게서 더 멀어지기 전에 내가 먼저 관계를 끊어내는 것이 더 유리할 수 있어요.
▶82년생 나의 외면을 가꿔봐도 좋습니다. 소소하지만 삶의 변화를 가지는게 중요합니다.
▶94년생 마음이 울쩍하고 감정이 격해지는 시간엔 약속하는 말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돼지띠(亥)

▶47년생 무리한 요구가 있더라도 표정관리를 잘하여 유하게 넘기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59년생 상황을 잘 판단해야 손실을 줄일 수 있어요. 보다 냉정함을 유지해보길 바랍니다.
▶71년생 뭐든 첫 만남에 성사시키긴 어렵답니다. 두번 세번 얼굴도장을 찍어줘야 합니다.
▶83년생 아무리 친하더라도 부탁해야 할 일이 있다면 진정성을 가지고 방문해야 합니다.
▶95년생 유리한 자리에 서고 싶다면 상대방이 뭘 원하는지 심리를 잘 이용하길 바랍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