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헤어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 FORHAIR)'와 이·미용 예약 플랫폼 '카카오헤어샵'을 운영하는 ㈜와이어트가 약 480억의 투자유치에 성공하는 동시에 기업가치(post-money value) 3,500억을 인정받았다고 밝혔다.
와이어트에 따르면 이번 투자는 한국투자파트너스가 주도 하여 ㈜브레이브뉴인베스트먼트, 어니스트벤처스(유), 브레인자산운용㈜, 하랑기술투자, 아주 IB등 다수의 투자기관이 참여하였다.
지난해 말, 닥터포헤어를 운영하는 ㈜휴메이저와 카카오헤어샵을 운영하는 ㈜하시스가 합병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투자를 받은 만큼 앞으로 와이어트의 성장은 지속될 것이라는 기대감이 내외부적으로 커지고 있다.
와이어트에서는 이번 투자금으로 대규모 전문 인력 확충 및 브랜드 마케팅 운영에 사용하며 닥터포헤어를 해외에서도 성공시키는 동시에 카카오헤어샵을 국내 대표 뷰티 기술 플랫폼으로 성장시키는 데 사용할 계획이다.
닥터포헤어 대표 제품은 폴리젠 샴푸는 이미 글로벌 누적 1,500만 개(*폴리젠 샴푸 시리즈 누적판매량 14.10-21.02 기준 누적 판매량) 이상이 판매된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와이어트의 권규석 대표는 "이번 투자 유치를 성공적으로 마친 만큼 앞으로 꾸준한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는 동시에 와이어트를 믿고 지지해 주신 파트너들과 함께 3년 내에 성공적인 IPO 기업공개를 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한덕수 "24일 오후 9시, 한미 2+2 통상협의…초당적 협의 부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