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9월 7일 화요일(음력 8월1일)>

쥐띠(子)

▶36년생 배려는 말 한마디에서부터 시작 된답니다. 상대방 의견을 꼭 한 번 물어보세요.
▶48년생 나의 얍삽한 행동이 내 복으로 돌아오는 날이니 양보의 미덕을 발휘해야 돼요.
▶60년생 손재수가 있으니 외출해야 할 일이 있다면 귀중품은 꼭 두고 나가길 바랍니다.
▶72년생 깊이 생각하고 내 뱉은 언행이 바로 나의 이미지가 된다는 것을 꼭 염두하세요.
▶84년생 호감가는 사람이 생기더라도 바로 들이대지말고 조금은 재고따져야 한답니다.

소띠(丑)

▶37년생 내 격을 떨어뜨리는 일이라면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품위를 유지하길 바라요.
▶49년생 오늘이 지나면 하고싶어도 못할 수 있습니다. 할 수 있을 때 열심히 해보세요.
▶61년생 어느 한 사람의 책임이라 생각한다면 끝까지 마음이 풀리지 않을 수 있답니다.
▶73년생 당장 내게 유리한 것을 선택해도 좋습니다. 실속을 챙기는게 우선인 하루에요.
▶85년생 한 번의 시도로 설득되지 않아 포기할 거라면 아예 시도조차 않는게 좋습니다.

범띠(寅)

▶38년생 여태 써먹던 방법이 먹히지 않겠습니다. 과감한 변화가 필요한 하루니 명심해요.
▶50년생 긴장의 끈을 놓지 않아야 유종의 기미를 거둘 수 있을테니 끝까지 집중하세요.
▶62년생 오늘 해야 할 일을 내일까지 끌게 되면 예상시간보다 더 늦어질 수 있겠습니다.
▶74년생 인기를 얻을 수 있는 날인만큼 상대의 시기와 질투가 있더라도 즐겨보길 바라요.
▶86년생 입장정리를 확실하게 해서 두번세번 귀찮은 일을 만들지 않는게 중요하답니다.

토끼띠(卯)

▶39년생 타인의 시선에 일일이 대응하지 말아요. 대승적인 관점이 더 중요한 하루랍니다.
▶51년생 자고로 나 스스로를 먼저 컨트롤 할 수 있어야 타인도 지배할 수 있는 법이지요.
▶63년생 친하게 지내던 사람에게 서운한 감정이 생겨도 그려려니 이해해야 속 편합니다.
▶75년생 내기나 오락은 적당한 선에서 끝내는 것이 좋으니 너무 몰입하지 않길 바랍니다.
▶87년생 얼마 남지 않은 용돈이니 필요한 곳과 아닌 곳을 잘 분간하여 사용하길 바라요.


용띠(辰)

▶40년생 나의 실수에 대해 엄격하게 책임을 물어야 팀원 전체들이 긴장할 수 있습니다.
▶52년생 진상처럼 느껴지는 사람 때문에 자리가 불편하더라도 끝까지 지켜야 한답니다.
▶64년생 조상님의 은덕으로 고민이 해소되는 날이니 모두 나의 덕이라 여겨도 좋습니다.
▶76년생 자존심 상한다 생각하지 말고 숙일 땐 확실하게 숙이고 들어가는게 유리해요.
▶88년생 속내를 숨길수록 상황이 유리하게 흘러간답니다. 침묵은 금이니 명심하세요.





뱀띠(巳)

▶41년생 감정이 상했다면 누구와도 접촉하지 말고 혼자 생각하는 시간이 필요하답니다.
▶53년생 지금부터라도 잘못 된 방향을 바로잡아야 할테니 방관하지 않는게 중요합니다.
▶65년생 체력증진에 더 힘을 쏟아보길 바랍니다. 몸을 바쁘게 움직일수록 유리합니다.
▶77년생 작은 일이라도 정성껏 행할 때 기회가 내게 올 수 있어요. 노력이 더 필요해요.
▶89년생 다른 사람이 나에 대한 이야기를 꺼낼 수 있으니 언행에 각별히 유의해야 돼요.

말띠(午)

▶42년생 아무리 내가 하는 방식이 있더라도 새로운 방법이 생긴다면 시도해보길 바라요.
▶54년생 가족들과 합심하여 집안 대청소를 하거나 가구 재배치를 해봐도 좋겠습니다.
▶66년생 초심을 잡는 계기는 신입에게 있습니다. 아무 것도 모르지만 그 열정을 보세요.
▶78년생 나의 강점이 무엇인지 스스로가 알아야 더이상 무너지지 않음을 인지해야 돼요.
▶90년생 생각보다 시간이 더 소요될 수는 있지만 더 야무지게 가는 방법일 수 있답니다.




양띠(未)

▶43년생 선택의 여지가 없는 날입니다. 무슨 일이 있더라도 담담하게 받아들여야 해요.
▶55년생 아무리 배신감 드는 날이라도 포커페이스를 유지하며 기회를 노려야 합니다.
▶67년생 여가시간을 알차게 보내야 합니다. 현상유지보다 더 큰 목표가 필요하겠어요.
▶79년생 나이 탓으로 변명하는 일은 결국 내 살을 깎는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답니다.
▶91년생 왠지모르게 기분이 다운 되는 날이네요. 일찍 귀가하여 맥주 한 잔 어떨까요?

원숭이띠(申)

▶44년생 피한다고 해결될 수 있는건 적습니다. 오늘은 정면승부로 맞닥뜨려야 합니다.
▶56년생 어린 자녀의 말이라도 새겨들어놔야 가족 화합에 더큰 발전이 생기겠습니다.
▶68년생 부적절한 애정관계를 보더라도 내 일이 아니라면 간섭하지 않는게 유리해요.
▶80년생 지금 얻은 결과는 내가 자초한 것이니 많든 적든 담담하게 받아들여야 합니다.
▶92년생 행운은 기적이 아닌 내 마음가짐에서 온답니다. 날 위한 여유를 가져보세요.

닭띠(酉)

▶45년생 어떤 상황이 발생했더라도 나이를 문제삼거나 무기로 삼지 않아야 한답니다.
▶57년생 내가 이루고자 하는 것과 목표만 분명하다면 결과도 분명하게 보여질 거에요.
▶69년생 손해를 보지 않는게 중요할 수 있지만 오늘은 져주는게 이기는 길이겠군요.
▶81년생 이성으로 인한 구설은 속히 피해야 하니 오해가 생기면 즉시 풀어줘야 합니다.
▶93년생 오후 늦은 약속이라면 정중하게 거절하고 내일의 계획을 세우는게 좋습니다.

개띠(戌)

▶46년생 혼자 밖으로 나가 바람을 쐬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집중하기 위해 애써봐요.
▶58년생 술기운을 빌어 내 속내를 전달해도 좋으니 오늘은 소통하는 날로 보내보세요.
▶70년생 오늘은 내가 알고 있는 정보도 공유해줘야 나 또한 새 정보를 얻을 수 있어요.
▶82년생 마지막 스퍼트를 올릴 수 있는 날이군요. 페이스 조절이 더욱 요구되겠습니다.
▶94년생 설레는 일이 생길 수 있겠습니다. 나의 용모를 다듬고 긴장을 놓치지 말아요.




돼지띠(亥)

▶47년생 늦더라도 좋은 성과가 나올테니 그 동안 뿌린 씨를 거둘 수 있는 하루랍니다.
▶59년생 일단 붙어봐야 알 수 있을테니 지레 겁먹고 체념하는 일이 없도록 주의하세요.
▶71년생 가족이라도 어색해질 수 있지요. 금전거래는 최대한 피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83년생 아무리 속에 익은 방법이라도 성과를 위해선 변화도 받아들일 수 있어야해요.
▶95년생 이유없이 미워하면 밑도 끝도 없죠. 상대의 장점을 찾아 볼 시간을 가져봐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 배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 배너
  • 배너
  • 배너
  • 배너
  •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