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9월 9일 목요일(음력 8월3일)>

쥐띠(子)

▶36년생 안정 된 일상이 지루하더라도 이보다 부러운 일은 없을테니 더 욕심내지 말아요.
▶48년생 나중에 손 내밀지 말고 도움은 받을 수 있을 때 최대한 받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60년생 좋은 귀인이 나타날 수 있는 날이니 사람을 만난다면 극진히 대해보길 바랍니다.
▶72년생 비굴하게 아첨하는 사람이 있다면 배신당할 수 있으니 애초에 멀리하길 바라요.
▶84년생 가진 것이 적더라도 마음 편한 것이 더 낫습니다. 괜히 신경쓰이는 일은 삼가요.

소띠(丑)

▶37년생 행복한 추억을 쌓기에도 모자란 시간이니 서운한 감정을 빨리 털어내보세요.
▶49년생 외부가 아닌 내부부터 정비를 해야 한답니다. 가족들을 먼저 살펴보길 바랍니다.
▶61년생 옳지 않은 일이나 잘못 된 인연은 더 끌지말고 단호하게 끊어내는게 중요합니다.
▶73년생 언행일치에 힘써야 하는 날이니 날 따르고, 나를 바라보는 사람들을 생각하세요.
▶85년생 건강한 체력에서 바른 생각도 나오는 법이죠. 억지로라도 땀을 흘려보길 바라요.

범띠(寅)

▶38년생 재수가 좋은 날이니 하고 싶은 일이나 말이 있다면 오늘내에 전달해보길 바라요.
▶50년생 의미있는 만남일 수 있습니다. 먼저 만남을 청하는 사람이 있다면 만나보세요.
▶62년생 가정에 더 집중해야 하는 날이니 후회하지 않도록 있을 때 잘하자고 다짐해봐요.
▶74년생 적당한 운동이 필요한 하루에요. 오늘은 체력증진에 좀더 힘을 쏟아보길 바라요.
▶86년생 나가는 돈이 꽤 있더라도 얻는 것이 더 많을테니 걱정말고 지출해보길 바랍니다.

토끼띠(卯)

▶39년생 오늘 하루 일복이 좋은 날이네요. 어떤 일이든 가리지 말고 적극 임하길 바라요.
▶51년생 억지로 이기더라도 찝찝한 날이니 그냥 양보하고 져주는게 속 편하겠습니다.
▶63년생 다 퍼주다간 남는게 없을테니 요구할 것이 있다면 확실하게 요구하는게 좋아요.
▶75년생 오늘은 원칙도 좋지만 융통성을 더 발휘해야 하는 날이니 눈치를 잘 챙겨보세요.
▶87년생 내 일이 아니라면 돌아오는게 크지 않을테니 발벗고 나서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용띠(辰)

▶40년생 두루뭉실하게 넘어가도 좋으니 잘 모르는 일이라면 아는 척은 삼가는게 좋아요.
▶52년생 너무 곧으면 쉽게 부러지기 마련이죠. 유연하게 대처하는 방안을 찾아보세요.
▶64년생 결정이 필요할 때 귀인을 만날 수 있을테니 도움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움직여요.
▶76년생 내 사람이라고 무조건 감싸주고 덮어줘선 발전이 없답니다. 더 이성적여야 해요.
▶88년생 언제까지 끌고갈 수 없을테니 갈등이 있다면 허심탄회하게 대화해보길 바라요.



뱀띠(巳)

▶41년생 예민할 수록 부드러운 언행을 유지해야하니 너무 감정에 치우지지 않길 바라요.
▶53년생 틀린 것이 아니라 다른 것입니다. 상대를 원망말고 내 생각을 고쳐봐도 좋아요.
▶65년생 싫어하는 사람에게 도움을 청해야 할지 몰라요. 관계를 잘 다져두는게 중요해요.
▶77년생 괜히 불똥 튈 수 있는 날이니 사태파악이 정확히 덜 되었다면 나서지 않아야해요.
▶89년생 설렘이 오래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신중하게 생각하고 또 생각을 거듭해보세요.

말띠(午)

▶42년생 아무리 바른 말이라도 잘 통하지 않는다면 묵묵하게 지켜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54년생 상대방을 이해하면 할수록 더 상생할 수 있을테니 압박하거나 강요는 삼가세요.
▶66년생 시간을 끌거나 번복하는 것보다 처음 정한 답으로 밀고가는게 더 유리하답니다.
▶78년생 가까이 있는 사람부터 잘 챙겨야 한답니다. 놓치고 있는 사람은 없는지 보세요.
▶90년생 기대했던 반전이 없을 수 있어요. 혹시나 하는 마음은 버리는 것이 속 편합니다.





양띠(未)

▶43년생 시대의 흐름에 따르는 것도 좋으니 유행하는 것에 관심을 가져보길 바랍니다.
▶55년생 구설의 원인이 말끔하게 사라지는 날이니 한시름 놓을 수 있는 기쁜 날이군요.
▶67년생 오늘은 언제 어디에서든 예스맨이 되어보세요. 더 웃음이 가득한 날 될 거에요.
▶79년생 미끄러운 길목을 조심해야 겠습니다. 덤벙거리다 작은 상처라도 날 수 있어요.
▶91년생 미루고 미루면 떠나고 없으니 마음이 통했다면 빨리 결정하고 넘기는게 좋아요.

원숭이띠(申)

▶44년생 얇은 귀는 번거로운 일만 만들 뿐이죠. 귀를 닫고 내 일에만 집중해야 한답니다.
▶56년생 누군가는 불만이 생길 수 밖에 없죠. 모든 사람들을 만족시키려 하지 않아도 돼요.
▶68년생 무심코 한 말이 내 성격을 대변할 수도 있으니 신중한 단어선택이 필요하답니다.
▶80년생 어느정도 권위는 있는 것이 좋으니 오늘은 너무 물렁하게 보이지 않길 바랍니다.
▶92년생 지금 나의 기분이 나의 태도가 되어선 안 되니 감정 절제를 잘 하는게 유리해요.

닭띠(酉)

▶45년생 내 밥그릇은 내가 챙겨야 하는 날이에요. 어느 것이 더 합리적인지 살펴보아요.
▶57년생 받은만큼 돌려주는 날로 보내보세요. 사람들과 왕래가 잦아도 나쁘지 않습니다.
▶69년생 눈여겨 보고 있는 사람이 있으니 신속한 행동을 취하세요. 일 복이 좋겠습니다.
▶81년생 승산에 가까워질 수 있도록 뚜렷한 명분이 없다면 한 발 빼는 것이 유리합니다.
▶93년생 내가 조금 손해보더라도 나보다 더 간절한 사람이 가졌다 생각해보길 바랍니다.

개띠(戌)

▶46년생 외로움도 이겨내야 해요. 혼자 있는 시간이 필요하니 오늘이 바로 그날이에요.
▶58년생 계산에 너무 밝은 눈을 보이진 말아요. 잔돈에 집착하다간 망신도 따라오겠어요.
▶70년생 어느 편도 들지말고 중립을 지켜야 할 때랍니다. 신중한 언행이 요구되겠어요.
▶82년생 시간 낭비가 생길 수 있는 날이니 헛걸음 하기 전에 잘 확인하고 움직여보세요.
▶94년생 연인 사이에도 새로운 변화가 필요하답니다. 관계에 긴자을 줘봐도 좋겠습니다.




돼지띠(亥)

▶47년생 지조없이 왔다갔다 하는 사람이 있나요? 신뢰가 높지 않으니 멀리하길 바라요.
▶59년생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뽐내보길 바랍니다. 본업에 대한 투자를 아끼지말아요.
▶71년생 오늘은 다수를 따르는 것이 유리하니 내 의견은 잠시 접어둬도 나쁘지 않아요.
▶83년생 술에 의지하면 마음이 더 답답하답니다. 맨 정신으로 승부보는게 좋겠습니다.
▶95년생 휴식은 더큰 발전의 밑거름이니 초조해하거나 불안해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