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9월 10일 금요일(음력 8월4일)>

쥐띠(子)

▶36년생 설명이 부족하면 정체되기 마련이죠. 전체가 이해할 수 있도록 반복해야 돼요.
▶48년생 완벽하게 완성될 떄까진 사람들에게 티내거나 내색하지 않고 조용히 해보세요.
▶60년생 오늘은 작은 성공에 만족하지 말고 좀더 욕심내서 큰 성취를 가져보길 바라요.
▶72년생 순조롭에 목표에 달성할 수 있는 날이니 웃음이 넘처나겠어요. 좀더 힘내세요.
▶84년생 우울했던 마음이 외출로서 위로될 수 있습니다. 가벼운 산책도 나쁘지 않아요.

소띠(丑)

▶37년생 돈이 생기더라도 절반은 나갈 수 있습니다. 그래도 나쁘지 않은 지출이에요.
▶49년생 행복은 스스로 개척하는 것이랍니다. 오늘부터라도 취미생활을 즐겨도 좋아요.
▶61년생 사랑하는 사람이 곁에 있음으로 자신감이 높아진답니다. 감사 표현을 해보세요.
▶73년생 재물 관련하여서는 가족이라 하여도 맡기지 않는게 좋으니 신중해야 한답니다.
▶85년생 아무리 귀에 거슬리는 말이 있어도 잘 새겨들어 놓으면 언젠간 쓰일 수 있어요.

범띠(寅)

▶38년생 귀찮은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웬만하면 맡기지 말고 직접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50년생 지위에 맞는 무게감도 느껴야 하는 날이니 복장도 다시 한 번 점검해보세요.
▶62년생 괜히 어색한 분위기를 만들진 말고 주변 환경에 따라 순응하는 것이 좋습니다.
▶74년생 원하는 것이 있더라도 양심까진 팔아선 안 되니 정직하게 움직이길 바랍니다.
▶86년생 가시밭 길 뒤엔 필히 꽃 길이 놓여져 있습니다. 고되더라도 더 노력해야 합니다.

토끼띠(卯)

▶39년생 아랫사람과의 대립은 승산이 없으니 최대한 협조하고 양보하는게 유리하답니다.
▶51년생 말 한마디에도 천냥 빚을 갚을 수 있단 것을 명심하고 오해를 풀어보길 바랍니다.
▶63년생 괜히 내가 손해볼 수 있으니 진심과 가식을 잘 구별해 밥그릇을 지켜보길 바라요.
▶75년생 강하게 나가면 오히려 불리해질 수 있으니 살살 구슬리는 방법이 더 먹힌답니다.
▶87년생 상대방이 예민하게 굴더라도 최대한 맞춰주는게 속 편한 현명한 방법이겠습니다.


용띠(辰)

▶40년생 오늘은 끈기와 추진력만 겸비한다면 마지막에 웃는 자는 내가 될 수 있겠습니다.
▶52년생 진실이라도 숨겨야 하는 것이 있을테니 타이밍을 잘 노려 민망한 상황을 피해요.
▶64년생 즉흥적인 결정이 무거운 책임으로 돌아올 수 있으니 가족들을 먼저 생각해봐요.
▶76년생 안 되면 되게 하라. 의욕이 사그라들었더라도 다시 살릴 수 있는건 내 몫이에요.
▶88년생 꼬리가 길면 잡히게 되어있습니다. 숨기는 일이 있다면 이젠 그만하는게 좋아요.




뱀띠(巳)

▶41년생 아랫사람 단속이 필요한 날입니다. 특히 입단속을 철저하게 시키는게 중요해요.
▶53년생 모험하지 말고 안전한 것을 택하는게 좋으니 투자가 필요하더라도 신중하세요.
▶65년생 그간 소홀했던 사람이 있다면 연락해보세요. 오히려 기다리고 있었을 수 있어요.
▶77년생 인정할 것이 있다면 쿨하게 인정하게 넘기세요. 빠른 결정과 판단이 유리합니다.
▶89년생 공들인 일이 헛수고로 돌아가지 않도록 마지막까지 최대한 어필해보길 바라요.

말띠(午)

▶42년생 평소 생각했던대로 전개될 수 있는 날이니 아무런 걱정없는 순조로운 하루에요.
▶54년생 타인에게 지시하거나 강압적인 태도는 삼가야 합니다. 함께 어울려보길 바라요.
▶66년생 우유부단하게 굴다간 남들과 동떨어질 수 있어요. 빠릿한 움직임이 좋겠습니다.
▶78년생 소탐대실의 위기를 넘길 수 있는 날이니 혼자서도 대범하게 움직여보길 바라요.
▶90년생 끝까지 스스로 해결하는게 중요해요. 책임전가는 내 이미지만 실추시킨답니다.



양띠(未)

▶43년생 생각지 못한 용돈이 들어올 수 있겠습니다. 비상금으로 쟁여두는게 유리합니다.
▶55년생 혼자 있는 시간이 많더라도 초심을 돌아보는 계기가 될 수 있으니 우울해 말아요.
▶67년생 가까운 사람과 의견이 다르더라도 협조를 통해 해결하는게 결론적으로 좋아요.
▶79년생 사방팔방 막힘없이 순조로운 하루네요. 성급하게만 결정하지 않으면 좋습니다.
▶91년생 무리한 변화는 나도 적응하기 어렵고 상대도 그렇습니다. 천천히 움직여보세요.

원숭이띠(申)

▶44년생 삶에 활기가 필요합니다. 바깥 나들이도 괜찮고 산책으로 기분전환 시켜보세요.
▶56년생 융통성을 발휘해야 어디서든 환영받을 수 있어요. 원칙을 벗어나도 괜챃습니다.
▶68년생 까다롭게 굴면 따돌림 당합니다. 주변 분위기에 맞게 나도 맞출 수 있어야 해요.
▶80년생 사소한 소문이라면 한 귀로 듣고 흘리는 것이 유리하니 너무 빠져있지는 말아요.
▶92년생 한 차례 고비를 넘겼지만 아직 안심할 땐 아니기에 완벽할 때까지 긴장하세요.

닭띠(酉)

▶45년생 오늘 들어오는 제의가 있다면 긍정적으로 작용할테니 좋게 생각해봐도 좋네요.
▶57년생 반복되는 일상이 지루하더라도 최선을 다하여 소소한 행복을 느껴보길 바라요.
▶69년생 맛있고 좋은 음식으로 하루를 마무리해봐도 좋아요. 맥주 한 캔도 괜찮습니다.
▶81년생 스트레스는 밖에 두고 귀가해야 한답니다. 엄한 사람에게 화풀이는 않아야 해요.
▶93년생 격앙된 분위기에 휩쓸려 주눅들지 않길 바랍니다. 내 소신을 지키는게 중요해요.

개띠(戌)

▶46년생 대인운이 미약하니 아무리 친하더라도 민감한 부분은 터치하지 않길 바랍니다.
▶58년생 쉬운 고비도 자신감이 없으면 어려워지기 마련이죠. 자신감 있게 움직여보세요.
▶70년생 화해도 하고 서로 오해도 풀었다면 더이상 뒷끝있는 행동은 하지 않아야 해요.
▶82년생 소나기는 한 차례 지나가는 비죠. 그곳에 너무 오래 서있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94년생 가재는 게 편인 것을 잊지 말아요. 항상 플랜B를 염두에 두고 있어야 한답니다.



돼지띠(亥)

▶47년생 실수가 오히려 호재로 바뀔 수 있습니다. 너무 전전긍긍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59년생 사건 사고가 있더라도 모른척 무관심하게 지나가는게 결론적으론 실속있습니다.
▶71년생 이동하기에 좋은 운은 아니니 이직이나 전업은 신중하게 생각해보길 바랍니다.
▶83년생 연인과의 문제라면 제 삼자를 끌어들이지 말고 둘이선 해결하는게 좋겠습니다.
▶95년생 지금이라도 내 적성과 내 능력에 맞는 분야를 찾아가봐도 전혀 늦지 않습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