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9월 14일 화요일(음력 8월8일)>

쥐띠(子)

▶36년생 몸이 게을러지면 들어오는 복도 잃을 수 있어요. 최대한 많이 움직여 보세요.
▶48년생 협상이 있다면 원하는 것을 먼저 외치는 사람이 유리한 자리를 선점하겠습니다.
▶60년생 생각보다 장애물이 많은 날이니 가볍게 생각했다간 시간이 많이 소요되겠어요.
▶72년생 오늘은 그려려니 넘어가선 안 돼요. 원인을 명확하게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84년생 애매한 표현으로 중립을 지키는게 좋겠습니다. 한 쪽으로 치우쳐지지는 말아요.

소띠(丑)

▶37년생 힘들다면 신앙의 힘을 빌려봐도 좋지만 너무 빠져서 맹신하지 않도록 주의해요.
▶49년생 추가적인 일을 하기 보단 휴식을 취하는게 좋습니다. 무리하지 않아야 합니다.
▶61년생 내 씀씀이를 잘 생가해야 하는 날입니다. 지갑은 최대한 놔두고 나가길 바라요.
▶73년생 상대의 강점을 배우기 위해 노력해야 하니 질투하는 감정은 살짝 넣어두세요.
▶85년생 오늘 하루 아무리 바쁜 일정이라도 커피 한 잔의 여유는 내주는게 좋겠습니다.

범띠(寅)

▶38년생 시간을 좀더 가져도 좋으니 겉만보고 100% 판단하지 않도록 주의하길 바라요.
▶50년생 억지부리는 사람이 있더라도 최대한 많이 들어주고 포용해주는 자세가 좋아요.
▶62년생 강직하게 굴다간 남는 사람이 없겠습니다. 조금 유하게 풀어주는게 좋습니다.
▶74년생 실수를 덮어두다간 더 큰일로 번질 수 있답니다. 먼저 나서서 수정해야 합니다.
▶86년생 신중하세요. 따질만한 사안이 맞는지부터 검토한 뒤 움직여도 늦지 않습니다.

토끼띠(卯)

▶39년생 오늘은 최대한 상대 감정이 상하지 않도록 배려해가며 거절하는 것이 좋습니다.
▶51년생 정에 약한 사람은 남는 것도 없습니다. 사리판단을 분명하게 하는게 중요합니다.
▶63년생 소홀하기 쉬운 것부터 챙겨야 하니 큰 것만 생각하다간 큰코 다칠 수 있습니다.
▶75년생 동료와 친구들간의 의리도 좋지만 오늘만큼은 이해득실을 따져가며 움직여요.
▶87년생 해야 할 일을 오전에 다하지 못하면 오후까지 일이 딜레이될 수 있답니다. 집중.


용띠(辰)

▶40년생 보여주기 식의 계산은 삼가야 하는 날이에요. 나의 가계 사정을 살피길 바라요.
▶52년생 불리한 상황을 피하기 위해서라도 입을 열지 않아야 하니 근질거려도 참으세요.
▶64년생 아랫사람이라도 의견을 제출했다면 좋은 제안이 될 수 있으니 잘 들어주세요.
▶76년생 앞에서 당겨줄 수도 있지만 오늘은 뒤에서 밀어줘야 하는 날이니 기다려보세요.
▶88년생 컨디션이 별로라면 일찍 쉬는 것이 더 효율적인인 방법이니 억지로 하진 말아요.



뱀띠(巳)

▶41년생 나의 가치관에서 벗어난 이야기라면 주관이 흐려질 수 있으니 삼가는게 좋아요.
▶53년생 먼저 손내미는 사람이 있다면 상대방의 용기에 큰 박수를 보내주길 바랍니다.
▶65년생 오늘은 딱 중간만 하는 것이 좋습니다. 너무 앞서지도 뒤처지지도 않아야 해요.
▶77년생 사랑은 서로 주고받는 것입니다. 혼자서만 주고있는건 아닌지 돌아보길 바라요.
▶89년생 주인있는 물건을 일찍 포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괜히 정들었다간 나만 힘들어요.

말띠(午)

▶42년생 소중한 사람과 갈등이 생기면 내가 더 후회할 수 있어요. 먼저 숙이고 들어봐요.
▶54년생 님도 보고 뽕도 따는 길한 날이네요. 옷 매무새에 좀더 신경써보길 바랍니다.
▶66년생 주변에 믿을 사람 하나도 없는 날이니 오늘은 독단적으로 선택해도 괜찮습니다.
▶78년생 불필요한 만남은 최대한 자제하여 오해의 소지를 없애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죠.
▶90년생 호랑이 굴에 들어가도 정신만 바로 차리면 된다고 하죠. 마음을 굳게 먹어보세요.




양띠(未)

▶43년생 내가 원하는 방향으로 성사될 수 있는 날이니 의도한 바를 정확히 말하길 바라요.
▶55년생 의존하는 것이 길게 봐선 좋지 않지만 오늘은 도움이 있다면 감사히 받아보세요.
▶67년생 확실한 투자처라 하여도 다시 돌아봐야 할테니 금전과 관련된 것은 신중하세요.
▶79년생 질질 끌다간 헤어나올 수 없을테니 한 번 아닌 것은 단칼에 끊어내보길 바랍니다.
▶91년생 밖으로 나가봐도 좋겠습니다. 오늘은 생각지도 못한 용돈이 생길 수도 있겠어요.

원숭이띠(申)

▶44년생 좋은 일이 생기면 가까운 사람부터 먼저 챙겨보세요. 귀인이 되어 돌아온답니다.
▶56년생 꼭 써야 할 곳은 빼고 씀씀이를 줄여나가야 하는 시기니 가계를 돌아봐야 합니다.
▶68년생 습관적으로 마시는 술을 주의해야 합니다. 가족들을 위해서라도 건강을 챙겨요.
▶80년생 오늘은 나의 촉이 조금 엇나가는 날이니 다수의 의견을 참고하는 것이 좋습니다.
▶92년생 바라지 않고 베풀 수 있는 마음이 있다면 어딜가서든 사랑받을 수 있겠습니다.

닭띠(酉)

▶45년생 심리전에서 흔들리지 말아요. 여태 공들인 것에 대한 결과는 있어야 한답니다.
▶57년생 경쟁을 두려워하지 말고 움직여야 합니다. 자신감이 있어야 쟁취할 수 있습니다.
▶69년생 금전운이 왕성할 때 소비를 삼가야하죠. 사람들을 만나지 않는 것도 좋겠습니다.
▶81년생 협동하여 함께 결정해야 될 사안이니 혼자 결정하여 탈나는 일을 면하길 바라요.
▶93년생 묵상보다 더 많은 것을 얻고 배울 수 있는 것은 서로 허심탄회하게 대화하는거죠.

개띠(戌)

▶46년생 사업을 한다면 여유가 생기고 일이 잘 풀리니 이럴 때 아랫사람들을 챙겨보세요.
▶58년생 크진 않더라도 조금씩 재물이 쌓여가고 있을테니 딴 생각만 하지 않으면 됩니다.
▶70년생 자존심을 지켜야 하는 날입니다. 소신대로 이끌어도 좋으니 굳건하게 임해봐요.
▶82년생 주워 온 물건이 있다면 주인에게 전해주거나 집안에 들이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94년생 내 것이 아닌 일이라면 더이상 감정과 시간을 낭비하지 않도록 정신 차려보세요.



돼지띠(亥)

▶47년생 배려도 지나치면 실없는 사람으로 보일 뿐일테니 뭐든 적당하게 임해야 합니다.
59년생 속 빈 강정이라 생각된다면 처음부터 마음 주지 말고 신속하게 정리하길 바라요.
71년생 이미지 구축에 혈안을 두세요. 나서지말고 무게를 지키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83년생 가진게 부족하더라도 당찬 내 몸짓에서 행운을 부를 수 있으니 가슴을 펴보세요.
95년생 새로운 도전의 기회가 있다면 실패의 두려움은 잊고 적극 움직여 보길 바랍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