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9월 15일 수요일(음력 8월9일)>

쥐띠(子)

▶36년생 욕심부리고싶은 일이 있따면 확실하게 부려 이득을 취하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48년생 제각기 다른 생각을 가지고 있는건 당연한 일이니 서운해말고 이해해야 합니다.
▶60년생 내 이미지를 확실하게 심어둬야 뒷말이 없을테니 우유부단하게 행동하지 말아요.
▶72년생 아무리 고민되는 일이 있더라도 음주는 아무런 도움을 주지 않음을 명심하세요.
▶84년생 게임은 잠시잠깐 즐겨야 재미로 남는답니다. 스트레스를 더 쌓지는 않아야 해요.

소띠(丑)

▶37년생 어느 누구의 편도 들지 않는게 유리합니다. 대인관계가 원만한게 우선이랍니다.
▶49년생 무리한 다이어트나 운동도 건강을 해칠 수 있으니 뭐든 적당하게 임해야 합니다.
▶61년생 여기까지 온 것만으로도 대단한 일이니 조만간 노력에 대한 보상이 있겠습니다.
▶73년생 터무니없는 계획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내 만족은 내가 찾아가는 것이겠죠.
▶85년생 인정이 있어야 사람도 모이는 법입니다. 야박하게 굴지 않도록 신경써보세요.

범띠(寅)

▶38년생 가는 사람은 잡는다해서 잡히는 것이 아니죠. 그냥 쿨하게 보내는게 좋겠습니다.
▶50년생 무모한 계획은 아닌지 돌아봐야 하는 날입니다. 기운 빠지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62년생 원하는 것은 빼지 말고 모두 전하는 게 좋습니다. 문자나 전화말고 만나야 해요.
▶74년생 구관이 명관인 것을 느낄 수 있는 날이네요. 굳이 변경하지 않아도 괜찮겠습니다.
▶86년생 시작은 안무분자로 했지만 결과는 좋은 기회로 남을 수 있으니 적극적여 보세요.

토끼띠(卯)

▶39년생 용기가 필요한 날이네요. 더이상 기대하지 말고 홀로서기를 나서보길 바랍니다.
▶51년생 나비효과처럼 작은 일도 큰 일로 번질 수 있답니다. 매사 언행에 신경써보세요.
▶63년생 마음 먹은대로 잘 안될 수도 있죠. 조금 늦어도 이뤄질 수 있으니 쉬어가보세요.
▶75년생 척박한 땅에도 식물은 자라기 마련이죠. 흘러가는 시간에 맡겨둬도 충분합니다.
▶87년생 스스로에 대한 자부심이 운을 부를 수 있을테니 소심한 모습은 멀리하길 바라요.


용띠(辰)

▶40년생 선입견 없이 바라봐야 빠르게 발전할 수 있는 날이니 색안경을 벗어 던져야 해요.
▶52년생 지금은 열심히 발로 뛰고 몸으로 부딪혀야 얻을 수 있으니 적극적으로 움직여요.
▶64년생 세게 밀고나가면 오히려 역효과만 부를 수 있으니 유하게 돌아가는게 좋습니다.
▶76년생 취미생활은 나의 정신건강도 챙겨줘요. 오늘부터 바로 취미를 찾아봐도 좋아요.
▶88년생 소개받을 자리가 있다면 좋은 사람일 수 있을테니 주저하지 말고 응해보세요.




뱀띠(巳)

▶41년생 가까운 곳으로 바람을 쐬러나가도 좋으니 너무 안에만 박혀있지 않길 바랍니다.
▶53년생 막히면 돌아가고 힘들면 쉬어가세요. 어떻게해서든 해결책은 나오기 마련입니다.
▶65년생 바깥 일보단 집안부터 돌아볼 수 있다면 일의 능률을 한 층 높일 수 있겠습니다.
▶77년생 똑같은 상황이라도 마음먹기에 달려있죠. 결과는 내 손으로 만들어 갈수 있어요.
▶89년생 게임이나 운동도 좋으니 새로운 취미생활을 찾으며 활력을 불어넣어보길 바라요.

말띠(午)

▶42년생 타인에게 내 잘못이 전가될 수 있는 날이니 보다 책임감이 요구되는 하루입니다.
▶54년생 조건이 지나치게 유리하다면 허허실실 웃지만 말고 의심해봐야 하니 명심해요.
▶66년생 이것저것 눈치만 보다 내 기회만 다 놓치겠어요. 할 말을 다 하고 보내길 바라요.
▶78년생 바쁜 시간 중에도 재테크에 신경써보길 바랍니다. 금전운이 나쁘지 않겠습니다.
▶90년생 더 큰것을 얻기 위해선 사소한 것에 집착하지 않아야 하니 큰 배포가 필요합니다.




양띠(未)

▶43년생 흔쾌히 도와줄 사람들이 많을테니 먼저 협조를 구해봐도 결실이 적지 않겠어요.
▶55년생 자녀들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보세요. 행동으로 진심을 보여줘도 좋겠습니다.
▶67년생 착각이 강해지면 실수가 따르기 마련이죠. 좀더 이성적으로 생각해야 한답니다.
▶79년생 나들이도 좋으니 업무 스트레스가 있다면 몸과 마음을 충전시켜주길 바랍니다.
▶91년생 고집과 자존심을 버린다면 융화될 수 있을테니 억지부리는 일은 삼가길 바라요.

원숭이띠(申)

▶44년생 아무리 어려운 것이라도 할 수 없다 단정지으면 작은 변화도 기대하기 힘들어요.
▶56년생 더 크게 보상받기 위해선 꾸준히 정진해야 할 때니 아직 휴식하기엔 이르답니다.
▶68년생 기분에 따라 내 이야기를 너무 많이 하겠어요. 약점이 노출되지 않아야 합니다.
▶80년생 언행일치의 중요성을 볼 수 있는 날이에요. 번복하는 행동은 삼가는게 좋습니다.
▶92년생 이미 끝난 일이라도 다시 한 번 살펴보세요. 반전을 기대해봐도 나쁘지 않네요.

닭띠(酉)

▶45년생 사생활이 탄로날 수 있답니다. 보는 눈들이 많으니 좀더 조신하게 움직여야해요.
▶57년생 아무리 별난 성격이라도 상황을 봐가면서 서로 화합하는 쪽이 유리하겠습니다.
▶69년생 동업이나 협업의 제의가 있다면 나쁘지 않으니 진지하게 고민해봐도 좋습니다.
▶81년생 이익이 적더라도 안전한 곳에 투자하는 것이 좋으니 괜한 욕심은 내지 말아요.
▶93년생 그간 신경쓰이던 것은 잊어버리세요. 새로운 관심사를 가지는게 더 현명합니다.

개띠(戌)

▶46년생 실리를 떠나 덕을 베풀어 보세요. 당장 나에게 이득이 없어도 자손으로 이어져요.
▶58년생 손이 커야 많은 것을 담을 수 있답니다. 사람들에게 먼저 베풀어봐도 좋겠습니다.
▶70년생 내 사람으로 만들 수 있는 기회가 있을테니 좀더 집착하고 들어대도 괜찮습니다.
▶82년생 상대방 마음이 열릴 때까지 계속 설득해보세요. 좋은 성과가 생길 징조랍니다.
▶94년생 가능한 의심하거나 뒤를 캐보는 일은 삼가는게 좋으니 믿고 진행해보길 바라요.




돼지띠(亥)

▶47년생 다른 일보다 내가 지금 몸담고 있는 일이 우선이니 중요도를 잘 체크해야 돼요.
▶59년생 돈은 있다가도 없고 없다가도 생긴답니다. 손해 봤다면 저축한 셈 쳐야 합니다.
▶71년생 목표와 진로를 수정해야 한다면 하루라도 빨리 수정하여 제대로 임하길 바라요.
▶83년생 상대를 울렸다면 곧 나도 울게 될 수 있어요. 용서는 오늘 즉시 구하는게 맞아요.
▶95년생 커리어가 더 높아질 수 있는 기회가 올테니 부담갖지말고 응하는게 좋겠습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