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9월 19일 일요일(음력 8월13일)>

쥐띠(子)

▶36년생 말하지 않으면 변하는 건 없습니다. 대화가 우선되어야 함을 명심해야 합니다.
▶48년생 스스로 돌파하려는 마음이라면 못 해낼 것 없으니 좀더 믿어주고 응원해주세요.
▶60년생 오늘은 피곤한 날로 보내지 않길 바랍니다. 일찍 들어가 휴식을 취하길 바라요.
▶72년생 조금 피곤할 순 있지만 의심하는 마음을 가지면 실수하는 일을 줄일 수 있어요.
▶84년생 급하다고 아무거나 막 잡아선 안 돼요. 꼼꼼하게 살피고 정하는게 좋겠습니다.

소띠(丑)

▶37년생 재물은 내 그릇만큼 담겨지기 마련입니다. 좀더 포용력있게 행동하길 바랍니다.
▶49년생 괜히 다른 사람의 표적이 되어 고생하기 싫다면 나서지 말고 묻혀가야 합니다.
▶61년생 오늘은 공들여 남주는 일이 없어야하니 내 실속을 우선적으로 챙겨보길 바라요.
▶73년생 상대방을 아끼고 좋아하는만큼 말 한마디라도 신중하게 건네는게 중요합니다.
▶85년생 너무 먼 이상에 집착하고 있는건 아닌지 돌아보세요. 현실적인 목표가 나아요.

범띠(寅)

▶38년생 내가 먼저 추진력을 보여야 아랫사람들도 믿고 따라준다는걸 명심해야 합니다.
▶50년생 겸손한 것도 좋지만 나를 너무 낮추지 않는 것이 더 중요하니 위치를 지켜봐요.
▶62년생 강단있는 마음과 행동을 보여줘야 사람들도 안심하며 따라줄 것이 분명합니다.
▶74년생 남의 말만 믿고 움직였다간 얻는게 적으니 모든 일에 검증과 확인을 거쳐야해요.
▶86년생 비겁해 보이더라도 내 몸 사리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중요한게 뭔지 살펴보세요.

토끼띠(卯)

▶39년생 모르는 사실을 캐내는건 어렵지 않습니다. 먼저 말할 수 있도록 유도하길 바라요.
▶51년생 열정도 좋지만 체면을 유지하기 위해선 과도한 의욕은 삼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63년생 평소보다 더 밝은 색으로 멋을 부려봐도 좋은 날이네요. 웃음이 가득하겠습니다.
▶75년생 자고로 원수는 외나무다리에서 만나죠. 잘 된다고 안심될 때 더 긴장해야 합니다.
▶87년생 칭찬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주변 사람들이 모두 알수 있도록 아낌없이 해주세요.


용띠(辰)

▶40년생 미심쩍은 일이라면 철저하게 거르는게 좋네요. 나중에 생각해도 나쁘지 않아요.
▶52년생 진심을 다한 것에 대한 보답이 있는 날이니 웃음소리가 넘실거리는 하루겠어요.
▶64년생 계획없는 무분별한 변화는 후회가 클 수 있답니다. 동료들과 논의를 통해보세요.
▶76년생 호의가 있다면 의심하지 말고 감사히 받는게 좋습니다. 또 다시 없을 기회에요.
▶88년생 오해는 빨리 풀수록 서로에게 득일테니 지혜롭게 피해갈 수 있도록 해보세요.



뱀띠(巳)

▶41년생 가벼운 내기라 해도 자존심 싸움으로까지 번질 수 있으니 삼가는게 좋겠습니다.
▶53년생 특이한 것도 아니고 틀린 것도 아닐 거에요. 특별한 사람이니 이해하길 바라요.
▶65년생 원기를 복돋우는 음식을 먹어보길 바랍니다. 가족들과 함께 해봐도 좋겠습니다.
▶77년생 한 사람만 건너더라도 말에 살이 붙고 과장이 생기니 직접 보고 듣는게 좋아요.
▶89년생 이런저런 쓸데 없는 생각을 줄이는 것만으로도 많은 시간을 벌 수 있겠습니다.

말띠(午)

▶42년생 말을 아끼면 초라해지는 상황은 면할 수 있답니다. 경청하는 자세가 중요해요.
▶54년생 두드리는 자에게 문이 열리죠. 아무것도 하지 않고 자동문을 기대하지 말아요.
▶66년생 투자의 성공이 계속 이어지긴 힘듭니다. 적당한 선에서 만족할 수 있어야해요.
▶78년생 표현하고 싶다면 하고싶은만큼 표현하세요. 사랑앞에선 자존심은 없는 거에요.
▶90년생 일 처리에 있어 좀더 완벽을 추구해야 하는 날이니 실수가 없도록 주의하세요.




양띠(未)

▶43년생 혼자보단 둘이 낫고 둘보단 셋이 좋으니 여러 사람과 협업하는 쪽을 택하세요.
▶55년생 관계가 꼬일 기미가 보인다면 작은 선물을 활용해 관심을 끌어봐도 좋습니다.
▶67년생 오늘은 결정과 선택을 느긋하게 해보세요. 마지막에 남은 것이 제일 좋습니다.
▶79년생 두 가지 모두 신경쓰다 둘다 놓칠 수 있어요. 이럴 땐 처음 생각한 것이 좋아요.
▶91년생 부탁하기보단 스스로 할 수 있다면 스스로 처리하는 것이 뒷말도 없겠습니다.

원숭이띠(申)

▶44년생 쉽게 해결하려는 안일한 자세는 고쳐야 한답니다. 책임감을 더 가져보길 바라요.
▶56년생 혼자 각잡고 인상쓰고 있어봤자 좋을 것 없어요. 자존심을 내려두어야 합니다.
▶68년생 아는 사람이라도 한 번 쯤은 의심해봐야 할테니 눈치껏 움직여 실속을 챙겨요.
▶80년생 오늘이 지나감을 아쉬워해야 합니다. 아침부터 분주하게 움직이는게 유리해요.
▶92년생 혼술도 나쁘지 않으니 걱정이 있다면 어떻게서든 풀어내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닭띠(酉)

▶45년생 내 편이라 여겼던 사람이 배신하는 운이 있어요. 조금은 의심해보길 바랍니다.
▶57년생 그 동안 쌓여있던 울분은 분출해야 합니다. 언제까지 참아줄 수는 없을 거에요.
▶69년생 아무리 힘들도 어려운 숙제라도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여 유종의 미를 거둬요.
▶81년생 무의미한 약속은 안 하는 것이 좋습니다. 괜히 상대방에게 희망고문만 되네요.
▶93년생 고집 부릴 때와 아닐 때가 있죠. 주변 사람들의 충고는 가슴 깊게 새겨보세요.

개띠(戌)

▶46년생 사치하고싶은 마음이 크겠지만 계획적으로 지출해야 할 때니 자중해야 합니다.
▶58년생 베푸는 것도 상황을 봐가며 해야 하는 것이니 만만하게 보이지 않도록 하세요.
▶70년생 무리하는 한이 있더라도 오늘 해야 할 일은 오늘 안에 끝내는게 중요하답니다.
▶82년생 보이지 않는 신경전은 혼자서만 하고 있을 수 있어요. 마음을 내려놓아야 해요.
▶94년생 아무리 속 터지는 일이 있더라도 내 일이 아니라면 관여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돼지띠(亥)

▶47년생 나부터 흔들리지 않는 모습을 보여줘야 아랫사람들도 믿고 따라줄 수 있답니다.
▶59년생 직선적인 언어를 삼가여 더 많은 무리들과 돈독하게 지내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71년생 오늘은 뭔가 되더라도 되는 날이니 마음가고 기분가는대로 움직여보길 바라요.
▶83년생 실수는 인정하고 먼저 사과하면 쉽게 풀려요. 너무 오래 끌고가지 않아야 해요.
▶95년생 시간은 소비할 수 있는 가자 가치있는 것이죠. 오늘 하루 알차게 소비해보세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 배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 배너
  • 배너
  • 배너
  • 배너
  •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