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9월 21일 화요일(음력 8월15일)>

쥐띠(子)

▶36년생 아무리 눈에 거슬리는 사람이 있더라도 그냥 넘어가는게 내 손해가 없답니다.
▶48년생 생각나는대로 메모하는 습관은 두번 일하게 하지 않을테니 여러모로 좋습니다.
▶60년생 외로운 마음을 달래줄 벗이 있으니 친구와의 만남을 멀리하지 않길 바랍니다.
▶72년생 자신감이 붙으면 붙을수록 주의해야 합니다. 방심말고 유종의 미를 거둬봐요.
▶84년생 기다리게 하지 말고 먼저 다가가야 승산이 있으니 결과를 위해선 움직여봐요.

소띠(丑)

▶37년생 잠시 푹 쉬거나 근교로 여행을 떠나도 좋으니 삶의 활력을 불어넣어 보세요.
▶49년생 안일하게 행동하다간 번거로운 일이 많을테니 좀더 부지런 떨어봐도 좋습니다.
▶61년생 아무리 한 잔의 약주라 해도 술은 곁들이지 말고 식사만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73년생 시시비비를 따지는 시간보다 적당히 양보하고 타협하는 시간이 더 중요합니다.
▶85년생 유리한 상황이 올 때까지 관망하는 것이 좋으니 다투지말고 양보해야 합니다.

범띠(寅)

▶38년생 오늘은 다른 사람들에게 얕잡아 보이지 않도록 강단있는 모습을 보여줘야 해요.
▶50년생 다신 없을 기회라 생각하고 참여한다면 재물로 보답받을 수 있는 좋은 날이네요.
▶62년생 자녀문제로 고민이 많아질 수 있지만 감수해야 하는 문제니 마음 단단히 드세요.
▶74년생 지금은 결과보다 과정을 중시해야 할 때랍니다. 결과는 나중에 생각해도 좋아요.
▶86년생 무슨 일이든 시작을 해야 끝도 보인답니다. 먼저 시작하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

토끼띠(卯)

▶39년생 재물운이 나쁘지 않으니 재미삼아 복권이나 로또를 구입해봐도 기분이 좋네요.
▶51년생 자존심 때문에 괜한 무리수는 아닌지 꼭 살펴보세요. 손해를 최소화 해야 돼요.
▶63년생 빈틈을 보여주는 여유가 오히려 상대방 기를 죽일 수 있는 방법일 수 있답니다.
▶75년생 오늘은 원리 원칙을 꼭 지키지 않아도 괜찮으니 융통성있는 행동이 필요합니다.
▶87년생 내 만족은 끝도 없답니다. 올려다 보기 전 아래를 먼저 보고 쌓아가는게 좋아요.

용띠(辰)

▶40년생 잊고 있었던 일이나 약속을 되짚어 보세요. 대인관계를 더 신경써보길 바랍니다.
▶52년생 주변 사람들의 사고를 먼저 인정할 수 있다면 합의점을 찾는 것도 더 수월합니다.
▶64년생 작은 상처라도 정성껏 치료해야 재발하지 않으니 대수롭지 않게 여기지 말아요.
▶76년생 이성으로 인해 소중한 사람과 갈등을 빚거나 오해를 사지 않도록 주의해야 돼요.
▶88년생 미래의 일에 들뜨지 말고 현재에 충실해야 미래에도 웃을 수 있음을 명심하세요.

뱀띠(巳)

▶41년생 대신 해주거나 책임을 떠안지 말아요. 공연히 내가 짊어져야 할 짐들이겠습니다.
▶53년생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결과를 좌지우지 할 수 있으니 마음을 편하게 먹어야 해요.
▶65년생 조금만 더 신경쓴다면 시비는 피해갈 수 있을테니 한 번씩만 더 확인해보세요.
▶77년생 굳이 옳고 그름을 판단하려 애쓰지 않아도 괜찮으니 흘러가는대로 지켜보세요.
▶89년생 지출이 늘어나는 만큼 수입도 나아질 수 있으니 가계부를 작성해봐도 좋습니다.

말띠(午)

▶42년생 가지가 굵으니 줄기가 부러지는 것이죠. 충분한 밑거름부터 시작되어야 합니다.
▶54년생 신경 쓸 일이 많으니 근심부터 해소시켜야 다른 일도 한답니다. 재수는 좋습니다.
▶66년생 너무 적극적이면 상대방도 주춤할테니 나의 실력을 조금 감추는게 현명합니다.
▶78년생 처음의 초심이 필요한 하루에요. 혼자 생각하는 시간을 가져봐도 좋겠습니다.
▶90년생 마음 속에 있는 열정만 되살린다면 승산이 있으니 마인드 컨트롤만 잘해보세요.

양띠(未)

▶43년생 자금이 조금 모였다면 다른 곳에 투자도 좋으니 여러군데 알아봐도 좋겠습니다.
▶55년생 가벼운 마음으로 첫 발을 내딛어보세요. 나를 응원하고 지지하는 사람이 많아요.
▶67년생 아깝다 생각하지 말아요. 큰 결실을 위한 과정의 일부분이라 여겨야 마음 편해요.
▶79년생 정석대로 행하는 것이 최고에요. 엉뚱한 생각이나 새로운 시도는 삼가길 바라요.
▶91년생 기회를 잡으려면 어영부영 대충해선 안 됩니다. 발 빠른 사람이 기회도 많답니다.

원숭이띠(申)

▶44년생 육체적인 휴식도 좋지만 정신적인 휴식이 더 중요하니 아무 생각말고 쉬어봐요.
▶56년생 오후시간으로 넘어갈수록 재수가 좋은지는 날이니 조금만 더 욕심내도 좋네요.
▶68년생 다른 날에 비해 유리한 구석이 많습니다. 원하는대로 자신있게 밀고나가 보세요.
▶80년생 사랑한다면 행동으로 보여주길 바라요. 막연히 알아주겠지 하면 나만 힘들어요.
▶92년생 주변에서 애를 먹이더라도 나약해지지 말아요. 또다른 해결책이 있기 마련이죠.

닭띠(酉)

▶45년생 지인의 어려움은 나몰라라 하지 말고 채겨보세요. 나도 도움받을 날이 있답니다.
▶57년생 불같은 성격을 최대한 줄여야 나를 따라주는 사람이 생기니 꼭 명심하길 바라요.
▶69년생 다양한 분야의 지인들과 관계를 위해 애써야 하는 날이니 연락을 가까이 해봐요.
▶81년생 상대에게 승부수를 띄워서라도 내 페이스로 끌고와야하니 대담하게 굴어보세요.
▶93년생 무너진 탑을 일으킬 수 있는 기회가 있을테니 아직 끈을 다 놓기엔 아깝습니다.

개띠(戌)

▶46년생 내게 진정으로 힘이 되어 줄 수 있는건 본인 스스로이거나 가족들 뿐이랍니다.
▶58년생 가벼운 질병이 없어지거나 호전될 수 있는 날이니 컨디션이 아주 좋겠습니다.
▶70년생 나 보다는 조직이나 집단을 더 생각해야 하는 날이니 화합이 키포인트랍니다.
▶82년생 잠깐의 낮잠 시간도 나쁘지 않으니 스트레스 관리에 만전을 기해보길 바랍니다.
▶94년생 당황하지만 않으면 망신살은 피할 수 있을테니 낭창한 모습도 나쁘지 않습니다.

돼지띠(亥)

▶47년생 자존심을 세워도 문제 없습니다만 약삭빠른 행동으로 내 실속을 챙겨야 합니다.
▶59년생 쉽게 벌면 쉽게 나가고, 남을 울리면 나도 울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답니다.
▶71년생 내가 뿌린대로 거둔 것 뿐이니 여태 시간 낭비를 한거라 여기지 않길 바랍니다.
▶83년생 무심코 던진 말 한마디가 큰 파장을 일으킬 수 있답니다. 입을 무겁게 해보세요.
▶95년생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결정한다면 잃는 것보다 얻어가는 것이 더 많겠습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 배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 배너
  • 배너
  • 배너
  • 배너
  •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