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9월 26일 일요일(음력 8월20일)>

쥐띠(子)

▶36년생 비밀이 탄로날 수 있으니 주의하기 어렵다면 먼저 이실직고 하는게 유리합니다.
▶48년생 행복을 원하는 마음은 누구와도 동일하니 상대방이 이기적이다 생각지 말아요.
▶60년생 자존심보다 지켜야 할 것이 더 많답니다. 사람들과의 관계를 더 중요시 해봐요.
▶72년생 가장 편한사이라도 가족들에게 상처주는 말을 해선 안 되니 더 신경써보세요.
▶84년생 사전준비도 없이 상대하면 손해가 막심하니 상대를 좀더 지켜봐야 하겠습니다.

소띠(丑)

▶37년생 주변의 시기와 질투가 있더라도 웃으며 넘길 수 있어야 명예를 얻을 수 있어요.
▶49년생 눈에 보이는 것만이 전부는 아니랍니다. 사정을 다 알기 전까진 나서지 말아요.
▶61년생 영원한 동지는 없을 수 있습니다. 금전과 연관 된 일이라면 신중해야 합니다.
▶73년생 의사소통에 좀더 힘을 써야 일도 잘 풀린답니다. 대화를 우선으로 하길 바라요.
▶85년생 옛 추억을 되새기며 초심을 느껴본다면 다시 좋은 관계로 돌아갈 수 있답니다.

범띠(寅)

▶38년생 잘못을 뉘우치고 솔직하게 다가온다면 아무리 미워도 인정해주는게 좋습니다.
▶50년생 금전문제로 다툼이 생기더라도 유리한 방향으로 흘러갈테니 당차게 임하세요.
▶62년생 의지할 수 있는 한 사람만 있어도 성공입니다. 그것이 가족들이라 할 지라도요.
▶74년생 진행하던 일이 잘 안풀릴 순 있지만 그렇다고 아주 실패는 아니니 염려마세요.
▶86년생 미안한 행동을 했다면 반드시 사과를 통해 뒷감당이 무겁지 않도록 해보세요.

토끼띠(卯)

▶39년생 내 마음부터 보살필 수 있어야 상대방의 마음도 보듬어줄 수 있단걸 명심해요.
▶51년생 시대에 뒤떨어지는 방식을 고집하다간 외톨이가 될 수 있으니 변화해보세요.
▶63년생 상대가 초조해 하더라도 나는 급한 것 하나 없으니 진득하게 추진해야 합니다.
▶75년생 늦은 저녁의 약속이라면 삼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보는 눈들이 많은 날이네요.
▶87년생 수많은 시행착오를 통해 거듭날 수 있는 것이니 너무 조급해하지 않아도 돼요.

용띠(辰)

▶40년생 생각을 바꾸면 새로운 길이 보여진답니다. 좀더 개방적으로 생각하길 바랍니다.
▶52년생 노력했지만 아직은 운이 부족할 수 있답니다. 기운빼지말고 다음을 노려보세요.
▶64년생 겉으로 표현하지 않으면 아무런 득을 볼 수 없다는 것을 가슴에 새겨야 합니다.
▶76년생 정겨운 말로 다가가면 어려운 일이 있더라도 도움을 받아 쉽게 풀릴 수 있어요.
▶88년생 너무 안에만 있는 것도 좋지 않으니 친구와 가벼운 산책이라도 즐겨보길 바라요.

뱀띠(巳)

▶41년생 먼저 신뢰를 줘야 큰 일을 할 수 있으니 변덕부리는 일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53년생 현실에 맞게 나의 마음을 다스려야 할 때니 자식에게 너무 기대하지는 말아요.
▶65년생 누구나 본의아니게 실수를 할 수 있으니 너무 잔소리 하지 않도록 신경써보세요.
▶77년생 데이트나 일 등 무리하게 진행하지 말아요. 여러모로 자중하는게 좋은 날이에요.
▶89년생 하고싶은 것만 다 하고 살순 없겠죠. 포기해야 한다면 미련없이 놓아주길 바라요.

말띠(午)

▶42년생 깊이 개입하지 않는 것이 상황을 호전시킬 수 있으니 아직까진 지켜보기만 해요.
▶54년생 권위를 내려두고 다독여줘야 아랫사람들도 떠나지 않고 계속 머물러 줄 거에요.
▶66년생 고생은 있지만 사방팔방으로 막힘이 없는 날이니 보람과 즐거움이 가득하군요.
▶78년생 술은 작은 잔으로 한 잔이면 충분하답니다. 맨 정신으로 승부를 보길 바랍니다.
▶90년생 있는그대로 보여주는 것이 좋으니 괜히 숨기고 더 잘보이려 애쓰지 않아도 돼요.

양띠(未)

▶43년생 믿을만한 사람이 시급하군요. 아랫사람을 구해야 나도 내 일을 할 수 있습니다.
▶55년생 기초공사만 튼튼하게 할수 있다면 만사가 수월하니 첫 시작에 만전을 다해봐요.
▶67년생 오늘은 남 신경은 삼가고 가족들을 더 돌아보며 시간을 보내는게 좋겠습니다.
▶79년생 감정적으로 행동하지 말아요. 가타부타 더 말을 붙이지 말고 팩트만 말하세요.
▶91년생 곪아있는 것은 숨기지 말고 겉으로 드러내 치료될 수 있도록 도움을 구하세요.

원숭이띠(申)

▶44년생 돈을 모으긴 어려워도 쓰는건 쉽죠. 수중에 있을 때 미리미리 절약해야 돼요.
▶56년생 다 퍼주다간 남는 것 하나 없을테니 오늘은 무조건 내 생각만 하길 바랍니다.
▶68년생 가까운 사람의 도움으로 일이 잘 풀려나갈 수 있는 날이니 결과를 기대해봐요.
▶80년생 복이 제 발로 들어오는 날이군요. 자만스러운 행동만 주의하면 좋겠습니다.
▶92년생 늘 해오던 것이 아닌 특이하거나 새로운 것을 선택하여 긴장을 줘도 좋네요.

닭띠(酉)

▶45년생 갈등이 생기면 입을 열지 않아야 유리해요. 다 듣고나서 차후에 얘기해보세요.
▶57년생 꼬치꼬치 간섭하는 사람이 있어 귀찮더라도 모두 애정이니 이해하는게 좋아요.
▶69년생 신경쓰이는 일이 많아 소화도 어려운 날이니 과식하지 않도록 주의하길 바라요.
▶81년생 새로 본 상대라면 귀인이 될 수 있으니 적극적으로 호응하고 관심을 사보세요.
▶93년생 아무리 편한 자리라도 단정한 행색을 갖추고 예의를 지켜 행동하길 바랍니다.

개띠(戌)

▶46년생 약을 잘 지켜줘도 다른 큰 일도 맡을 수 있으니 신뢰를 우선으로 생각해보세요.
▶58년생 이기심이 아닌 포용력을 가지고 대할 수 있다면 서로에게 발전이 더 크답니다.
▶70년생 임기응변도 좋지만 오늘은 진실함을 무기로 삼아 덤벼야 승산이 생길 수 있어요.
▶82년생 외부로부터 공격을 당하더라도 내 주변에 아군이 더 많으니 두려워하지 말아요.
▶94년생 사람들과 불필요한 언쟁은 벌이지 않아야 하니 일찍 귀가하는게 좋겠습니다.

돼지띠(亥)

▶47년생 말이 많아지면 잔소리로 들릴 수 있습니다. 전달할 말만 전하고 빠져야 합니다.
▶59년생 항상 주변 변화에 주의를 기울여보세요. 한 눈 판 사이에 보검을 놓칠 수 있어요.
▶71년생 상대방을 바꾸려하기 보단 내가 바뀔 수 있다면 더 쉬운 해결책이 나온답니다.
▶83년생 조그마한 이익에 만족하지 않는게 중요하군요. 내 역량은 그보다 더 크답니다.
▶95년생 겉 다르고 속 다른 사람이 많군요. 가식적인 사람을 잘 분간하는게 중요합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