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9월 30일 목요일(음력 8월24일)>

쥐띠(子)

▶36년생 맹호가 나타나더라도 떳떳하게 행동한다면 대적할 수 있으니 숨지 않길 바라요.
▶48년생 의외의 지인에게서 도움을 받을 수 있을테니 대인관계를 잘 다져둬야 합니다.
▶60년생 지지부진하게 속도가 잘 나지 않는다면 시원하게 포기하는 것도 한 방법이에요.
▶72년생 초심을 느낀다면 없던 열정도 다시 되살아 나지요. 가까운 목표부터 잡아봐요.
▶84년생 본전을 찾기 위해선 지난 시간보다 딱 0.5배 만큼이라도 더 노력해보길 바라요.

소띠(丑)

▶37년생 내가 먼저 상대를 존중할 수 있다면 그 이상의 존중을 받을 수 있음을 명심해요.
▶49년생 과격한 내 말투때문에 마음 상하는 사람 없도록 좀더 유하게 전달하길 바랍니다.
▶61년생 모자람이 과함보다 나을 수 있답니다. 사람들 눈에 너무 띄지 않는게 중요해요.
▶73년생 오늘은 과감하게 밀어붙여 빨리 마무리 짓고 다음으로 넘기는게 중요하답니다.
▶85년생 정리가 잘 되어 있는 환경에 머물러야 능률도 오르죠. 청소부터 시작해봅시다.

범띠(寅)

▶38년생 몸과 마음이 가벼운 하루네요. 컨디션이 좋은만큼 여기저기 많이 다녀보세요.
▶50년생 집에만 머무르고 있다면 생활 패턴이라도 정해서 나태해지지 않도록 해야 돼요.
▶62년생 아랫사람과 상의하고 움직이는 것이 어려움을 덜 수 있는 방법이 되겠습니다.
▶74년생 주지도 받지도 말자는 생각은 버리고 사람들과 더 소통해 시너지를 내야 해요.
▶86년생 마음의 병은 사람들과 어울리면서 풀 수 있을테니 혼자있는 시간을 줄여봐요.

토끼띠(卯)

▶39년생 자식들에게 확실한 인생관을 심어주길 바랍니다. 올바른 길로 인도해주세요.
▶51년생 최대한 말수를 줄이고 깊이 생각하는 것이 상대와의 싸움에서 이길 수 있어요.
▶63년생 지출은 있지만 보람 된 지출이 될테니 웃으며 흔쾌히 지출해도 나쁘지 않군요.
▶75년생 늘어가는 체중을 관리해야 할 때니 자기관리에 좀더 힘을 쏟아보길 바랍니다.
▶87년생 오늘은 내게 주어진 업무를 너무 막중하게 받아들이지 말고 가볍게 생각해요.

용띠(辰)

▶40년생 한 눈 팔기 쉬운 날이네요. 옆으로 새는 일 없도록 하루 계획을 잘 세워보세요.
▶52년생 나 자신을 먼저 사랑하고 소중히해야 다른 사람에게 똑같이 베풀 수 있답니다.
▶64년생 컨디션이 좋은 하루에요. 오래 된 친구가 있다면 수다로 함께 시간을 보내봐요.
▶76년생 일분 일초가 지루하다 느껴질 수 있지만 극복해내야 자기 발전도 생긴답니다.
▶88년생 나의 위치가 낮지 않고 권한 또한 작지 않다면 그만한 책임감도 느껴야 해요.

뱀띠(巳)

▶41년생 구설이 들리더라도 응수하지 않는 것이 더 크게 번지지 않는 방법이겠습니다.
▶53년생 혹시나 하던 일이 역시나로 돌아오네요. 너무 부정적으로 생각하진 말아요.
▶65년생 자녀들은 물론이고 배우자와 눈을 맞추고 대화하는 시간을 가져보길 바랍니다.
▶77년생 하나를 보면 열을 알 수 있다고 하죠. 첫 인상이 좋지 않다면 거르는게 좋아요.
▶89년생 디저트 하나를 먹더라도 내가 원하는 것을 택하세요. 너무 눈치보지는 말아요.

말띠(午)

▶42년생 정말 양보하기 어려운 것이라면 이미지는 생각하지 말고 끝까지 지켜내야 해요.
▶54년생 내일 해야지 하던 일이 있다면 늦은 시간이라도 좋으니 조금이라도 시작해봐요.
▶66년생 반전의 기회는 누구에게나 있으니 섣불리 포기하거나 단념하지 않길 바랍니다.
▶78년생 이게 웬 떡이야 싶은 하루입니다. 도움 받을 수 있다면 감사하게 받아보세요.
▶90년생 한결같은 처세가 나의 덕망을 높여줄 것이니 왔다갔다 하지 않는게 중요합니다.

양띠(未)

▶43년생 달성하고 말겠다는 자세가 목표에 가깝게 다가가게 만드는 원동력이 된답니다.
▶55년생 상대가 조금 못미더워도 상부상조하는 길을 택하는 것이 더 유리하겠습니다.
▶67년생 저마다 다른 생각을 가진 것은 당연하답니다. 감정을 억제할 수 있어야 겠어요.
▶79년생 내 일에만 집중해도 벅찬 하루가 될 수 있으니 여러 생각은 하지 않는게 좋아요.
▶91년생 남의 일에 간섭했다간 내 걱정만 더 늘어나네요. 내 일만 신경써도 좋겠습니다.

원숭이띠(申)

▶44년생 신기하게도 안 되던 일이 술술 풀리는 날이니 좀더 인내하며 기다려도 좋습니다.
▶56년생 변화가 있다면 환영하며 받아들여야 합니다. 미루다간 계속 밀려날 수 있어요.
▶68년생 누군가 내 이야기를 전할 수 있으니 몸가짐이나 행동가짐을 좀더 조심해보세요.
▶80년생 대인관계를 잘 유지하기 위해선 가식없는 내 본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유리해요.
▶92년생 더 딜레이 시켜봐야 내 일만 가중될 수 있으니 최대한 빨리 처리하는게 좋아요.

닭띠(酉)

▶45년생 욱하게 만드는 사람이 있더라도 감정을 자제하여 훗날 후회가 없도록 해보세요.
▶57년생 덤탱이를 쓰게 될 수 있어요. 가능한 나의 의도를 모르게 하는게 중요하답니다.
▶69년생 공과 사는 구분하는 것이 원칙이지만 오늘은 정에 호소해봐도 나쁘지 않겠어요.
▶81년생 웬일인지 순조롭게 일이 풀려가고 금전적인 문제도 순항하니 기분이 좋습니다.
▶93년생 여러가지 일을 벌이기 보단 실속있는 단 한가지에 목매다는 것도 괜찮답니다.

개띠(戌)

▶46년생 내 것을 주고도 뺨 맞을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사람을 봐가며 움직이길 바랍니다.
▶58년생 컨디션이 좋은 날이네요. 조금 무리해도 좋으니 보람찬 하루를 만들어 보세요.
▶70년생 서비스업 종사자는 좋은 소식이 많겠습니다. 물 들어올 때 노를 저어야 합니다.
▶82년생 오늘만큼은 내 성질을 조금 죽여가며 사람들을 띄워주는 것이 더 좋겠습니다.
▶94년생 음식을 대접해야 할 일이 생길 수 있답니다. 마실 차라도 미리 준비해보세요.

돼지띠(亥)

▶47년생 아침부터 분주할 수 있으나 큰 결실은 없을테니 쉬엄쉬엄 임해도 괜찮습니다.
▶59년생 칭찬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거만해질까 걱정하지말고 아낌없이 하길 바라요.
▶71년생 목표가 없다면 인생의 배는 자초하기 마련이죠. 멘토부터 찾아보길 바랍니다.
▶83년생 제 시간에 끝내지 못한다면 더 늦어지기 전에 이실직고하여 시간을 버세요.
▶95년생 좀더 강한 임팩트로 나를 어필해보길 바랍니다. 첫인상에 승부를 걸어보세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