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10월 3일 일요일(음력 8월27일)>

쥐띠(子)

▶36년생 내게 득이 되는 사람이 맞는지 잘 생각하고 아니라면 쿨하게 보내주길 바라요.
▶48년생 내 속을 다 보였다간 손실이 뒤따를테니 잘 숨겨둬야 승산이 보이겠습니다.
▶60년생 진심을 담은 정성이 곁에 있는데 안 되는 일능 없을 거에요. 좀더 기다려보세요.
▶72년생 주변 사람들 험담에 가담하지 않도록 항상 신경쓰세요. 자리를 피해도 좋네요.
▶84년생 서운한 감정을 오래 가지고 있으면 나만 피폐해질테니 훌훌 털어내길 바라요.

소띠(丑)

▶37년생 호언장담을 하다간 망신 뿐이니 자만하지 말고 철저하게 겸손히 행동해보세요.
▶49년생 재물이 나갈 수 있는 날입니다. 부추기는 말에 넘어가지 않도록 주의해야 돼요.
▶61년생 쓸데없는 것에 과한 욕심이 없어야 할테니 정말 필요한 것이 맞는지 돌아봐요.
▶73년생 감정에 이끌려 일을 그르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이성적으로 행동해야 돼요.
▶85년생 쉽게 뱉은 말로 내 일만 많아질 수 있겠습니다. 말을 아끼는게 상책이랍니다.

범띠(寅)

▶38년생 새로운 일이나 프로젝트의 제의가 있다면 감사히 받아들여봐도 좋겠습니다.
▶50년생 우유부단하게 행동하다간 만만하게 보여지기 쉬워요. 단호하게 행동해보세요.
▶62년생 유난히 친한 척하는 사람이 있다면 경계의 대상이니 너무 마음놓지는 말아요.
▶74년생 고지가 바로 눈 앞에 있습니다. 좀더 공을 들여 재물로 보답받아보길 바랍니다.
▶86년생 오늘만큼은 술이나 이성을 멀리해야 다툼이나 오해를 최대한 줄일 수 있습니다.

토끼띠(卯)

▶39년생 내면도 중요하지만 오늘만큼은 외면을 가꾸어 사람들 시선을 사로잡아 보세요.
▶51년생 인자하고 정이 많다는 것이 발목을 잡을 수 있을테니 적당히 이기적여도 좋아요.
▶63년생 저마다 본인에게 맞는 방식이 있을테니 주눅들지 않고 임하는 자세가 중요해요.
▶75년생 나이를 잊은 열정을 보여주길 바랍니다. 두려워말고 도전해야 빛일 발하겠어요.
▶87년생 유난히 눈에 띄는 사람이 있네요. 부정적으로 생각하지 말고 가까이 해보세요.

용띠(辰)

▶40년생 매매나 계약문제는 신중하게 검토해야 합니다. 가족들과 상의를 꼭 거쳐야해요.
▶52년생 조금이라도 내려놓으면 마음이 편해진답니다. 큰 기대는 안 하는게 더 좋습니다.
▶64년생 일터네서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는 날이네요. 일복이 많아 즐거울 수 있겠습니다.
▶76년생 소중한 사람과 서로간 애정을 확실할 수 있는 계기를 가져보면 좋은 하루랍니다.
▶88년생 남들과 함께 가려고 애쓰지 말고 나의 페이스를 유지하며 지치지 않는게 좋아요.

뱀띠(巳)

▶41년생 적정선을 지켜 내 할 말을 다하는 것은 팀 전체에도 좋은 에너지를 줄 거랍니다.
▶53년생 오늘은 빈말도 좋습니다. 진심이 아니라도 상대의 상처를 보듬어보길 바랍니다.
▶65년생 남녀를 막론하고 기분 좋은 운이니 마음껏 활동하며 즐겨보는 날로 만들어봐요.
▶77년생 누가 내 편인지 아직 분간하기 어려우니 남의 이야기를 전달하는 일음 삼가요.
▶89년생 운칠기삼을 생각하며 기다려보길 바랍니다. 마지막에 웃는 사람이 내가 되네요.

말띠(午)

▶42년생 문제가 생기더라도 수월하게 해결할 수 있는 날이니 여유로운 마음을 지녀봐요.
▶54년생 같이 출발한 사람보다 한 걸음이라도 더 앞서나갈 수 있도록 욕심내야 한답니다.
▶66년생 다툼이 있다면 목소리 톤만 낮추더라도 이길 가능성이 높으니 명심하길 바라요.
▶78년생 자존심 상하는 일이 있어도 입을 떼지 않아야 중간이라도 갈테니 명심하세요.
▶90년생 외적인 모습을 잘 관리해보길 바랍니다. 최대한 많은 사람에게 호감을 사보세요.

양띠(未)

▶43년생 배우자와의 다툼을 주의해야하는 날이니 말과 행동에 각별한 자제가 필요해요.
▶55년생 하기 싫은 일이 있더라도 적극적으로 대처하여 기분좋은 하루로 마무리 해봐요.
▶67년생 뜻밖의 상황으로 기회를 만들어갈 수 있으니 가벼운 실수 정도는 그냥 넘겨요.
▶79년생 자질구레한 일들로 짜증이 잦아질 수 있어요. 일찍 귀가하여 쉬어주는게 좋아요.
▶91년생 하루 패턴의 변화가 필요한 때니 새로운 취미생활로 여가시간을 즐겨보세요.

원숭이띠(申)

▶44년생 시작이 미약하더라도 끝은 창대할 수 있으니 마지막까지 긴장을 풀지 말아요.
▶56년생 필요한 현금만 챙겨나가는 것이 최대한 지출을 막을 수 있는 지름길이랍니다.
▶68년생 좋은 것이 좋을거라 생각하면 더 좋은 날이 되겠습니다. 긍정적으로 바라봐요.
▶80년생 단조로운 일상을 벗어나 예술이나 취미생활을 즐기며 여유를 가져야 한답니다.
▶92년생 한 발 물러서 있어도 다 해결될 수 있을테니 나서지 않는게 제일 유리하답니다.

닭띠(酉)

▶45년생 주변에 사람이 모여들어 분주한 날이니 옷 차림에 더 신경써보면 좋겠습니다.
▶57년생 아무리 경쟁자라 하여도 위기에 빠졌다면 아량을 베풀어 도와줘보길 바랍니다.
▶69년생 가능한 손 윗사람의 뜻은 거스르지 않는게 좋으니 최대한 긍정적으로 답하세요.
▶81년생 부적절한 만남은 씁쓸한 기분만 남긴답니다. 빠르게 정리하는 편이 좋겠습니다.
▶93년생 조금만 더 알아본다면 좀더 저렴하게 구입가능할테니 덤탱이에 주의해야 돼요.

개띠(戌)

▶46년생 내 생각과 의지를 밀고 나가는 것이 더 중요한 날이니 간섭이 있어도 무시하세요.
▶58년생 자식들은 부모를 보고 큰다고 하죠. 부부싸움은 최대한 숨기는게 좋겠습니다.
▶70년생 앞장서는 행동은 좋지만 돈과 관련된 총무의 자리는 피하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82년생 옛 친구만큼 좋은 인연은 없을 거에요. 어려움이 있다면 옛 친구를 찾아보세요.
▶94년생 이동하는 운이 부족하니 현재의 상태에서 더 변화하거나 이동하지는 말아봐요.

돼지띠(亥)

▶47년생 관계를 회복하기 위해 내 마음을 솔직하게 털어놓는 것만이 최선의 방법이에요.
▶59년생 내가 싫다면 남들도 싫음을 명심하며 역지사지로 생각하며 움직이길 바랍니다.
▶71년생 성과를 내기 위해 너무 조바심내지 않아도 좋으니 마음의 여유를 더 가져보세요.
▶83년생 능률이 잘 안 오를 수 있지만 이왕 시작한 일이라면 마무리도 완벽하게 해봐요.
▶95년생 득이 없는 일이더라도 해야 될 일에만 집중해야 또다른 잔소리가 없을 거에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 배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 배너
  • 배너
  • 배너
  • 배너
  •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