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10월 4일 월요일(음력 8월28일)>

쥐띠(子)

▶36년생 실력 발휘가 잘 안될 수 있습니다. 상심하지 말고 재도전하는게 중요하답니다.
▶48년생 갈등이 쉽게 풀리지 않을 수 있으니 조금조금씩 잘 구슬려가며 대화해야 돼요.
▶60년생 마음 고생하는 운이 있으니 무리한 부탁이라 여겨지면 정중하게 거절해보세요.
▶72년생 고집 피우지 말고 주위 권유를 받아들이세요. 상황을 모면하는게 더 중요해요.
▶84년생 너무 빠른 판단은 시기상조랍니다. 귀가 얇진 않았는지 돌아 볼 필요가 있어요.

소띠(丑)

▶37년생 신뢰있는 사람이 되고 싶다면 다른 사람들보다 말을 더 아낄 필요가 있답니다.
▶49년생 가식적인 모습은 상대방도 다 느끼고 있을테니 좀더 진솔하게 행동해보세요.
▶61년생 아무리 마음 맞지 않는 사람이 있더라도 어느 한군데는 타협점이 있는 법이죠.
▶73년생 잘 하던 것도 삐긋하기 마련이니 칭찬에 너무 동요되지 않는게 중요하답니다.
▶85년생 내 코가 석자임을 인지하고 남 걱정을 하기 보단 내 평판에 더 신경써야 해요.

범띠(寅)

▶38년생 감정조절이 어려운 것은 여유가 없기 때문이죠. 조금만 욕심을 내려 놓으세요.
▶50년생 소화가 잘 되지 않으니 배가 조금 찼다는 느낌에서 섭취를 멈추는 게좋습니다.
▶62년생 답답하더라도 외출을 삼가는 것이 좋네요. 집안 대청소를 시작하는건 어때요?
▶74년생 어려운 자리라도 나의 강점을 확실하게 인지하고 주눅들지 않돌고 해보세요.
▶86년생 여러가지 일을 벌이고 싶더라도 해야 할 일을 마저 끝내고 움직여야 한답니다.

토끼띠(卯)

▶39년생 도움을 주려는 사람이 곁에 많이 있으니 혼자 책임지려 끙끙앓지 않아도 돼요.
▶51년생 나만의 시간이 필요하답니다. 외부활동을 줄일 수 있다면 최대한 줄여보세요.
▶63년생 동료의 덕으로 입지가 더욱 단단해질 수 있을테니 주위 사람들을 잘 챙겨봐요.
▶75년생 가까운 곳만 보다간 먼 미래가 컴컴할 수 있어요. 장기적이 계획이 필요하군요.
▶87년생 전쟁에 나가기엔 무기가 탄탄하지 않으니 오늘은 공격보다 방어가 유리합니다.

용띠(辰)

▶40년생 상대를 비판하고 비난하는 언행이 솔직함으로 둔갑시키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52년생 남의 재주를 본받을 수 있어야 발전이 생긴답니다. 시기질투는 잠시 넣어둬요.
▶64년생 강한 투지가 있기에 어려움도 능히 이겨낼 수 있는 날이에요. 용기를 가져요.
▶76년생 나를 해하는 말은 모두 달콤하죠. 진정 나를 위한 말이 무엇인지 잘 살펴봐요.
▶88년생 인연을 만들기 위해선 강압적이거나 과격한 표현은 삼가는게 무조건 맞아요.

뱀띠(巳)

▶41년생 사랑하는 사람을 행복하게 해주기 위해선 표현하는 것에 인색해선 안 됩니다.
▶53년생 다소 뒤쳐지는 것 같아 힘들어도 충분히 극복 가능할테니 기죽지 않아야 해요.
▶65년생 안일한 부주의로 가벼운 사고가 생길 수 있는 날이니 최대한 긴장하길 바라요.
▶77년생 소망이 원대해지면 상처만 커지네요. 목표를 조금만 낮춰보더라도 행복해져요.
▶89년생 목표달성도 가능하고 금전도 도는 날이니 걱정근심을 덜 수 있는 하루랍니다.

말띠(午)

▶42년생 오늘은 책을 읽거나 영화를 보는 등 문화생활을 즐기는 여유가 필요한 하루에요.
▶54년생 이정도 쯤이야 생각하고 넘겨야 다음 일을 해낼 수 있으니 한 곳에 머물지 말아요.
▶66년생 박수받는 날이 될테니 나의 추진력을 과감히 보여주고 기회를 잡아보길 바라요.
▶78년생 오늘만큼은 상대에게 의지하지 말고 직접 발 벗고 나서는게 더 속 편하답니다.
▶90년생 상대방 이야기를 우선적으로 들어준 다음 차분한 목소리로 응대하는게 맞아요.

양띠(未)

▶43년생 괜한 헛소문일테니 너무 신경쓰지 말고 처음 내 소신을 지키는게 중요하답니다.
▶55년생 일심동체라는 뜻을 잘 새겨둬야 하니 일사불란하게 움직이지 않도록 주의해요.
▶67년생 부단히 노력했으니 결과가 좋은건 당연하답니다. 이젠 좀 쉬어가도 좋습니다.
▶79년생 부부나 형제가 서로 희생을 감수할 수 있다면 하늘과 땅이 도와주는 하루에요.
▶91년생 좀더 함께 하고싶은 마음이 크지만 마음과 달리 떠나보내야 할 때도 있답니다.

원숭이띠(申)

▶44년생 가족이 화목하고 집안 분위기가 살아는 날이네요. 웃음이 끊이질 않겠습니다.
▶56년생 얼마 차이가 안 난다면 쿨하게 보내주는게 좋습니다. 쫌생이는 이제 그만 안녕.
▶68년생 모두가 보고 배울수 있으니 먼저 솔선수범하여 바른 생활을 실천하길 바라요.
▶80년생 내가 하고싶고 즐기고픈건 남들도 하고싶을 거에요. 상대를 좀더 위해주세요.
▶92년생 아무리 어이없고 억울한 일을 당했더라도 경험으로 여기는게 속 편하겠어요.

닭띠(酉)

▶45년생 구설이나 시비가 생길 수 있는 날이니 약속 자리가 있다면 조금 미뤄보세요.
▶57년생 하루 시작부터 기분 좋은 날이 많겠어요. 하고싶은 일 모두 진행해보길 바라요.
▶69년생 동료간 의리가 빛을 발하는 날이네요. 어려움이 와도 능히 이겨낼 수 있답니다.
▶81년생 창피한 일이 있떠라도 재수가 좋은 날이니 부끄러움 정도는 감수하길 바라요.
▶93년생 나의 주관과 약간의 고집도 필요한 날이니 내 뜻을 번복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개띠(戌)

▶46년생 이야기가 새어나가지 않도록 주의해야 하는 날이니 대화로 조용히 풀어가세요.
▶58년생 미리미리 준비하고 대처해두지 않으면 당황스러운 일이 많이 발생하겠습니다.
▶70년생 요행으로 얻은 것은 금새 사라지기 마련이죠. 내 노력이 더욱 들어가야 합니다.
▶82년생 소기의 성과가 있는 날입니다. 조금의 이득이라도 만족하는 마음이 필요해요.
▶94년생 소문이 계속 소문을 낳는 법이니 사실이 아니라면 빨리 정정하는 것이 좋아요.

돼지띠(亥)

▶47년생 뒤로 넘어져도 코가 깨지는 날이네요. 오늘은 사람들에게 좀더 묻혀가야 해요.
▶59년생 투자로 인한 덕을 볼 수 있는 날이니 성급하게 움직이지말고 느긋하게 기다려요.
▶71년생 눈치 빠른 사람과 순발력 있는 사람은 뭐라도 하나 쯤은 더 가져가기 마련이죠.
▶83년생 인맥이 최고라는 생각을 할 수도 있을테니 사람관리에 좀더 힘써보길 바라요.
▶95년생 사람들과 교제 함에 있어 구설이 생기지 않도록 속마음은 최대한 숨겨보세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 배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 배너
  • 배너
  • 배너
  • 배너
  •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