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10월 6일 수요일(음력 9월1일)>

쥐띠(子)

▶36년생 조급한 마음이 시간을 깍아먹는답니다. 충분한 시간이 있으니 차근히 임하세요.
▶48년생 너무 계획적이면 계산적으로 보일 수 있으니 사람들에게 적당히 묻혀가보세요.
▶60년생 상대를 알면 백전백승이지요. 상대방 마음을 확인하는 것에 주력을 다해보세요.
▶72년생 새로운 사람과 만남이 있을 수 있지만 인연은 아닐테니 너무 정주지는 말아요.
▶84년생 앉으면 눕고싶고 누으면 자고싶은 것이 본능이죠. 오늘은 이것만 조심하세요.

소띠(丑)

▶37년생 고민되는 일이 있다면 더이상 숨기지 말고 우선적으로 가족과 상의해보세요.
▶49년생 움직이지 않으면서 이익을 바라진 않겠죠. 부지런하게 움직이는게 첫번째에요.
▶61년생 축하받을 자리에서 과음으로 실수하는 일이 없어야 하니 음주는 삼가길 바라요.
▶73년생 목적을 위해 그만한 노력은 당연한 이치랍니다. 불평할 시간이 없는 날이에요.
▶85년생 오늘은 애교와 같은 오버스러운 행동이 먹힐테니 낯 간지러워도 한 번 해봐요.

범띠(寅)

▶38년생 쓸데없는 생각으로 정력을 소모하지 말고 유흥이나 이성에게 집착도 삼가세요.
▶50년생 얄팍한 속임수는 다른 사람들도 다 알고 있을테니 실력으로 얻어보길 바랍니다.
▶62년생 고생한 보람을 얻을 수 있는 날이니 끈기를 갖고 한 우물만 파는게 유리합니다.
▶74년생 비는 시간이 있다면 커피를 마시거나 주변인들과 관계개선에 더 신경써보세요.
▶86년생 가족에게 서운한 마음이 들더라도 이해하세요. 가족이기에 용서해야 한답니다.

토끼띠(卯)

▶39년생 가치는 스스로 만들어가는 것이죠. 내 가치를 높일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해요.
▶51년생 나중에 후회하지 말고 조금이라도 의심된다면 중단하는 것이 현명한 처세에요.
▶63년생 어렵더라도 단호하고 분명한 태도가 신뢰를 쌓는 데엔 가장 큰 역할을 합니다.
▶75년생 기분이 센치해질 수 있지만 동료들과의 약속은 다음으로 미루는게 좋겠습니다.
▶87년생 근거없는 자신감이겠지만 느낌을 믿고 다른 사람들을 위해 총대매도 좋습니다.

용띠(辰)

▶40년생 고민하던 문제가 더 어렵게 꼬여가지만 오늘 하루가 지나면 해결될 수 있어요.
▶52년생 약간의 손실과 희생은 감수한다 여기면 벌어진 일이 더 수월하게 풀릴 거에요.
▶64년생 생각지 못한 실수가 생기는 날이니 꼼꼼하게 확인하던 것도 다시 한 번 보세요.
▶76년생 주위 시기나 비방으로 어려움이 보이지만 동요하지 않고 정진해야 길하답니다.
▶88년생 너무 공짜를 좋아하다간 바가지 쓰기 쉽네요. 적당한 선에서 받아들여야 해요.

뱀띠(巳)

▶41년생 좋은 일이 많다면 상대방의 덕일테니 주변사람들과 웃음을 나눠보길 바랍니다.
▶53년생 재촉해야 할 것도 시기와 때를 봐가며 해야하니 조용한 시간대를 노려보세요.
▶65년생 재물 흐름이 좋습니다. 재정상황이 호전될 수 있으니 좀더 기다려보길 바라요.
▶77년생 인간관계로 인한 덕을 볼 수 있으니 가급적 많은 이들에게 안부를 전해보세요.
▶89년생 방해되는 일이 있어도 마땅히 해야 할 일은 하고 지나가야하니 집중해야 돼요.

말띠(午)

▶42년생 한 가지 일에만 전념할 수 있다면 뜻하지 않게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54년생 배신하는 사람이 생길 수 있으니 비밀리에 하는 일은 다시 한 번 단속해보세요.
▶66년생 학수고대하며 기다리던 소식이 들릴 수 있는 날이에요. 기쁨을 모두 나눠봐요.
▶78년생 어색해진 동료가 생각난다면 먼저 연락하여 말꼬를 터봐도 좋은 하루랍니다.
▶90년생 급하게 먹은 음식이 더 심하게 체하듯 기회가 생기더라도 꼼꼼하게 살펴봐요.

양띠(未)

▶43년생 마무리가 미약하니 전체적인 평가도 안 좋을 수 있어요. 미리 대비해야 돼요.
▶55년생 오늘은 튀는 행동으로 구설을 부를 수 있으니 리드하는 일을 자제하길 바라요.
▶67년생 오늘 하루는 내 생활도 좋지만 조직이나 회사의 이익을 먼저 생각하길 바라요.
▶79년생 남의 약점을 이용할 생각은 득이 크지 않을 뿐더러 오래가지 못함을 명심해요.
▶91년생 실속없이 바쁘고 고생할 수 있는 날이지만 성실한 사람으로 각인될 수 있어요.

원숭이띠(申)

▶44년생 새로운 분야로 눈이 돌아가겠어요. 아직은 시기상조니 때를 기다리길 바라요.
▶56년생 남들도 내 것이 더 멋진걸 알고 있으니 자랑하지 않는 겸손함을 지녀보세요.
▶68년생 좋은 운이 따라주는 날이니 새로운 도전은 두려워하지 말고 시작해야 합니다.
▶80년생 옛 물건을 정리하거나 옛 추억을 회상하며 기분전환을 시도해봐도 좋습니다.
▶92년생 해결책은 먼 곳이 아닌 내 주변에 실마리가 있으니 시간낭비를 줄여야 합니다.

닭띠(酉)

▶45년생 건강에 무리가 오게되니 휴식이 필요한 날이랍니다. 건강에 더 신경써보세요.
▶57년생 두 가지를 모두 가질 수는 없을테니 포기해야 할 것은 과감하게 놓아주세요.
▶69년생 추후 도움되는 사람들일테니 인간관계를 함부로 끊으려하지 않는게 좋아요.
▶81년생 나와 직접적으로 연관 된 일이 아니라면 입도 떼지 않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93년생 생각만 하면서 시간을 떼우지 않아야 해요. 누군가는 이미 실천 중이겠어요.

개띠(戌)

▶46년생 얕은 수는 한 번만 통한답니다. 남을 통해 성취한 것은 오래가지 못할 거에요.
▶58년생 무거워진 자리에서는 내가 먼저 재치있는 입담으로 무마시켜보길 바랍니다.
▶70년생 끈질긴 집념만이 성공으로 이끌어 줄테니 약간의 고집도 필요한 하루랍니다.
▶82년생 현재 걷는 길만이 정답은 아니랍니다. 충분히 헤쳐나갈 길이 있으니 좋아요.
▶94년생 총대매야 될 사람은 따로 있답니다. 오늘만큼은 적극적인 행동을 삼가세요.

돼지띠(亥)

▶47년생 대인운이 있으니 오래 된 동료의 말이라면 의심을 버리고 믿어봐도 좋습니다.
▶59년생 일정 선을 그을 줄도 알아야 하니 불편한 자리라면 과감하게 일어나야 해요.
▶71년생 인생은 결코 혼자가 아닌 주변 사람들과 함께 나아간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83년생 상대의 기념일이 있다면 늦게라도 안부를 물어 관계를 유지해보길 바랍니다.
▶95년생 가족들과 마찰이 생길 수 있지만 피하지말고 대화로 해결하는 것이 중요해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