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10월 12일 화요일(음력 9월7일)>

쥐띠(子)

▶36년생 오래 된 친구를 만나면 원기가 상승할 수 있으니 수다로 스트레스를 날려봐요.
▶48년생 물질적인 것에 욕심나는 것은 당연하지만 그게 다가 아니라는 것만 명심해요.
▶60년생 요행을 바라지말고 나의 땀을 믿으며 큰 욕심보다 작은 것에 만족하길 바라요.
▶72년생 마지막에 웃는 사람이 내가 될 거에요. 불만이 있더라도 속으로 삼키길 바라요.
▶84년생 욕심으로 작은 소득마저 잃을 수 있으니 현실에 맞춰 진행하는게 유리합니다.

소띠(丑)

▶37년생 나의 게으름이 타인에게까지 불편함을 줘선 안 될테니 많은 활동이 좋습니다.
▶49년생 돈보다 사람의 마음을 얻는 것에 더 주력해보세요. 돈에 의리를 팔진 말아요.
▶61년생 많은 것을 보고 배우는 기회가 있을테니 시간 낭비라 생각말고 도전해보세요.
▶73년생 중간에서 난감해질 수 있는 날이니 중재자 역할로 중심을 잘 잡아주길 바라요.
▶85년생 내가 하는 방식이 맞을 수도 있으니 괜히 따라가지말고 하던 그대로 해보세요.

범띠(寅)

▶38년생 희망이 보이는 운세랍니다. 마지막의 마지막까지 긴장의 끈을 놓치는 말아요.
▶50년생 다퉈야 할 일이라면 크게 한 바탕하는 것도 나쁘지 않으니 정면승부를 보세요.
▶62년생 잘 모르는 일이라도 주눅들지 말고 대담하게 앞장서는게 더 나은 방법이에요.
▶74년생 내 것이 아니면 애초에 쳐다보지도 않는게 좋으니 헛된 기대는 삼가야 합니다.
▶86년생 가시밭 길 뒤엔 필히 꽃 길이 놓여있답니다. 현 상황에 좌절하지 않아도 좋아요.

토끼띠(卯)

▶39년생 당연하게 된다는 생각은 착각일 수 있으니 긴장하는 마음이 더욱 필요합니다.
▶51년생 무조건 추진한다고 해서 일이 해결되진 않을테니 하나씩 단계를 밟아가세요.
▶63년생 날 속이려는 사람들이 주변에 많으니 무슨 일에서나 냉철한 판단이 필요해요.
▶75년생 내 능력이 닿는만큼 도와줘보길 바랍니다. 훗날 좋은 기회가 생길 수 있군요.
▶87년생 늦어도 되는 자리는 없답니다. 시간약속을 잘 맞춰 신뢰를 져버리지 말아요.

용띠(辰)

▶40년생 노력이 있어야 운도 따르는 것이니 요행은 바라지 않도록 각별히 신경쓰세요.
▶52년생 더 가지려고 하지 말고 현재의 것을 잘 간수하는 것이 적게 잃는 방법이랍니다.
▶64년생 불필요한 간섭과 배려가 괜한 오해를 낳게 될 수 있으니 오지랖은 삼가야 해요.
▶76년생 마음을 터놓고 지낼 수 있는 동료를 만날 수 있는 날이니 한시름 덜수 있습니다.
▶88년생 필요없는 일이라면 마음쓰지 말아요. 금전이 나가는 일이라면 더더욱 삼가세요.

뱀띠(巳)

▶41년생 좋은 것이 좋은거라 생각할 수 있다면 더 좋은 날이 올테니 여유를 가져보세요.
▶53년생 식탐에도 절제가 필요하다는 것을 명심해야 합니다. 병원비가 더 들 수있어요.
▶65년생 사람들과 즉흥적인 계획도 좋지만 가족들을 1순위로 생각하는게 유리합니다.
▶77년생 남녀를 막론하고 기분 좋은 운이 지속되니 마음껏 활동하며 즐겨보길 바라요.
▶89년생 재물운이 좋은 날이니 일이 되었든 내기가 되었든 조금 더 욕심내봐도 좋네요.

말띠(午)

▶42년생 오늘은 가까운 곳도 좋으니 산책을 통화 몸과 마음을 밝게 유지해보길 바라요.
▶54년생 나의 팔랑귀가 문제될 수 있어요. 오늘은 쉽게 남의 말을 믿지 않는게 좋아요.
▶66년생 남의 말에 현혹되어 새로운 일을 벌이는 일이 없도록 해봐요. 번거롭기만 해요.
▶78년생 다 해주고도 욕 먹을 수 있는 날이니 차라리 외면하는 것이 더 유리하답니다.
▶90년생 때론 다 알아도 속아줄 수 있어야 하니 오늘은 표정관리에 좀더 신경써보세요.

양띠(未)

▶43년생 사람들 사이에 눈치가 필요하군요. 기분대로 행동하다간 외로워 지겠어요.
▶55년생 돌아다녀야 얻는 것도 생기는 법이랍니다. 오늘은 부지런하게 움직여 보세요.
▶67년생 오늘따라 협업은 일을 더 꼬이게 만들 뿐이니 혼자 일하는게 더 유리하겠어요.
▶79년생 긴가민가한 일이 생길 수 있지만 처음 생각했던 것이 정답일테니 걱정말아요.
▶91년생 다른 사람들에게 전할 거창한 말보단 행동으로 보여주는게 더 효과적이랍니다.

원숭이띠(申)

▶44년생 겉만 번지르르하게 행동하다간 따르던 사람들이 떠나가네요. 진심을 보여요.
▶56년생 잘 모르겠어도 내가 도맡아 처리하는게 지금은 힘들어도 나중에 도움됩니다.
▶68년생 얕은 우물이 많은 것보단 깊고 깨끗한 우물 하나가 좋으니 한 우물만 보세요.
▶80년생 나의 선한 마음을 악용하려는 사람들이 주변에 있으니 좀더 경계하길 바라요.
▶92년생 오랜만에 옛 친구나 동료들을 만나 회포를 풀어보세요. 건강상으로도 좋아요.

닭띠(酉)

▶45년생 돈은 있다가도 없고, 없다가도 생기기 마련이죠. 너무 인색하게 굴진 말아요.
▶57년생 내 주장을 내세우기보다 아랫사람 말도 잘 새겨들어야 득이 많은 하루랍니다.
▶69년생 같은 일을 여러 번 반복하지 않도록 처음부터 꼼꼼하게 처리할 수 있어야해요.
▶81년생 위대한 성공은 하루 아침에 이뤄지지 않는답니다. 좀더 노력해보길 바랍니다.
▶93년생 혼자 잘 되려고 꾀를 쓰다간 내가 힘들 때 외면당한다는 걸 꼭 명심해야 돼요.

개띠(戌)

▶46년생 내 의견은 다음 기회로 넘기고 현재론 다수의 목소리를 들어주는게 좋습니다.
▶58년생 가족간 갈등이 생길 수 있으니 자녀와 대화를 거쳐 마음의 오해를 풀어보세요.
▶70년생 내 돈은 내가 쓰는 것이지만 보다 의미있게 사용될 방법을 찾아봐도 좋습니다.
▶82년생 위기상황이라 느껴지면 상대방에게 오히려 더 냉정해져야 극복할 수 있어요.
▶94년생 인간관계란 시간을 두고 쌓아가는 것이니 오늘은 상대를 좀더 세워줘보세요.

돼지띠(亥)

▶47년생 나의 게으름이 타인에게까지 불편함을 줘선 안 되니 부지런히 움직여보세요.
▶59년생 오늘은 자존심보다 실리를 챙겨야 합니다. 전혀 부끄러운 일이 아니랍니다.
▶71년생 가벼운 사고라도 안일한 마음으로 부주의를 가져올 수 있으니 긴장해야 돼요.
▶83년생 사람들 속도에 조급해하지 말고 내 페이스를 유지하는 것이 더 중요하답니다.
▶95년생 괜히 울쩍해질 수 있으니 내 것이 아니라면 애초에 쳐다보지 않는게 좋아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