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10월 13일 수요일(음력 9월8일)>

쥐띠(子)

▶36년생 불의를 본다면 내가 총대를 매서라도 앞장서서 큰 소리 내주는게 좋겠습니다.
▶48년생 해야 할 일이 있다면 제때 처리하여 잔소리 듣기를 미연에 방지해보길 바라요.
▶60년생 넘치는 자신감으로 자화자찬하다가 말 실수로 일을 그르칠 수 있겠습니다.
▶72년생 능률을 높이기 위해선 노력에 대한 보상은 스스로에게도 꼭 챙겨보길 바라요.
▶84년생 내가 좋아하는 사람보다 나를 필요로하는 사람을 선택하는 것이 더 유리해요.

소띠(丑)

▶37년생 타인의 노고도 함께 들어가 있으니 얻는 것이 있다면 그만큼 꼭 베풀어보세요.
▶49년생 궁하면 통하는 법이라 하였지요. 정성껏 기원한다면 소원이 이뤄질 수 있어요.
▶61년생 오늘은 주변 사람들을 잘 관리하여 인맥을 넓혀본다면 도움받는 일이 많겠어요.
▶73년생 아무리 자신 있더라도 변수가 생길 수 있으니 고집은 피우지 않는게 중요합니다.
▶85년생 외면이 아닌 내면을 가꾸는데 더 시간을 투자한다면 좋은 기회가 더 많습니다.

범띠(寅)

▶38년생 언제 어디서든 또한 누구에게든 매너와 예의를 잊지 않는 하루가 되어야 해요.
▶50년생 내 말이 떳떳하고 당당하다면 강한 사람이라 해도 강하게 밀어붙어보길 바라요.
▶62년생 바쁘다는 핑계는 넣어둬야 합니다. 사람들과 어느정도 소통이 필요한 날이에요.
▶74년생 나의 호기로운 자세가 자칫하면 화를 부를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하는 날입니다.
▶86년생 가는 곳마다 즐거움이 있는 신나는 하루랍니다. 편하게 즐겨봐도 좋겠습니다.

토끼띠(卯)

▶39년생 그동안 신세 진 사람들에게 대접하는 날로 보낸다면 새로운 귀인이 또 생겨요.
▶51년생 괜하 비리에 휘말릴 수 있는 날이니 공사를 구분하여 매사 정확하게 문서화해요.
▶63년생 뻔히 알면서도 빼앗기는 일이 없어야 합니다. 만만하게 보이지 않도록 하세요.
▶75년생 재물은 다시 얻을 수 있지만 사람은 다시 얻을 수 없음을 명심해야 될 하루에요.
▶87년생 더욱 일찍 일어나 부지럼을 떨어보길 바라요. 피곤해도 행운은 내게 온답니다.

용띠(辰)

▶40년생 속상하지만 먼저 고개를 숙이는 것도 나쁘지 않으니 너무 우울해하지는 말아요.
▶52년생 아랫사람이라도 예의에 벗어난 행동은 삼가세요. 곧 나에게도 돌고 돌아옵니다.
▶64년생 나 혼자만의 생각으로 마음의 상처를 받은건 아닐까요? 너무 신경쓰진 말아요.
▶76년생 괜히 기분 나쁜 일들이 많은 날이니 계획에 없던 약속은 피하는게 상책이랍니다.
▶88년생 주위 사람들과 간단한 식사라도 하면서 회포를 푸는 날로 보내봐도 좋겠습니다.

뱀띠(巳)

▶41년생 누군가를 도와야한다면 보상은 바라지 말아요. 기대했던 이득은 없는 하루에요.
▶53년생 작은 성공이라 실망하지 말고 더 크게 나아갈 발판으로 삼아야 함을 명심하세요.
▶65년생 먼저 주었을 때 받는 것도 있답니다. 필요 이상의 기대는 안 하는 것이 좋습니다.
▶77년생 골치아픈 일이 있더라도 해결하고 넘어가야 할테니 외면하는 일이 없어야 해요.
▶89년생 잦은 지출이 많은 날이네요. 작은 소비라도 큰 지출이 된다는 것을 꼭 명심해요.

말띠(午)

▶42년생 잘 보여야하는 사람 앞에서 실수 할 수 있습니다. 감정조절에 더 힘써야 합니다.
▶54년생 궁상이라는 말을 듣기에 딱 좋은 날이네요. 새로운 출발을 계획해봐도 좋습니다.
▶66년생 금전운이 좋아 들어오는 것도 많지만 분배를 잘해야 금전을 유지시킬 수 있어요.
▶78년생 어렵다하여 계획을 변경한다면 더 어려워질 수 있으니 기존처럼 진행해야 돼요.
▶90년생 친한 친구의 이성문제는 귀찮더라도 최대한 들어주고 위로해주는게 좋겠습니다.

양띠(未)

▶43년생 마음을 굳건하게 하지 못한다면 어려움이 따를테니 절제 된 생활이 필요합니다.
▶55년생 심신이 피곤한 날이니 짜증이 늘 수 있어요. 오늘은 집에서 푹 쉬어주길 바라요.
▶67년생 믿고 좋아했던 사람의 변심이 지금은 힘들겠지만 나중엔 추억으로 남겠습니다.
▶79년생 지금은 손해처럼 보이겠지만 나중엔 배로 돌아올테니 가볍게 생각하고 넘겨요.
▶91년생 처음보다 마무리를 잘 하면 득이 클테니 용두사미가 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원숭이띠(申)

▶44년생 비상금이 생길 수 있는 기분 좋은 하루네요. 나만을 위해 사용해도 좋겠습니다.
▶56년생 희비가 엇갈릴 수 있는 날이니 대범하게 받아들이는 것밖엔 방법이 없겠습니다.
▶68년생 중요한 약속은 두번 세번 체크하여 쌓아뒀던 신뢰를 잃지 않도록 주의해보세요.
▶80년생 운세가 좋은 날이니 나태하게 하루를 보내지말고 부지런하게 움직이길 바라요.
▶92년생 자존심을 버리고 소통할 수 있어야 발전이 있으니 나이에 연연하지 않길 바라요.

닭띠(酉)

▶45년생 타인의 책임을 떠맡는 일은 거절하는 것이 옳으니 일을 더 크게 벌이지 말아요.
▶57년생 투자한 돈이 있다면 빨리 회수하는 것이 본전이라도 챙길 수 있는 하루랍니다.
▶69년생 집 안팎으로 웃을 일이 많겠습니다. 사람들의 시기질투가 있어도 넘겨보아요.
▶81년생 미안한 행동을 했다면 빨리 사과해보세요. 미루도 미루면 내 평판만 나빠져요.
▶93년생 눈에 보이는 것만이 전부는 아닐거에요. 굳이 처음부터 악연을 만들지 말아요.

개띠(戌)

▶46년생 감정적으로만 행동하지 않는다면 일이 잘 풀릴 수 있을테니 이성적여야 해요.
▶58년생 형제라도 금전적인 요구나 보증은 삼가야 해요. 재물도 가족도 잃을 수 있어요.
▶70년생 평소보다 건강이나 체력관리에 힘써야 하는 날이에요. 충분한 휴식이 좋아요.
▶82년생 지인에게 좋은 소식이 있겠습니다. 호응을 잘 해준다면 돌아오는 것도 많아요.
▶94년생 훗날 계약 문제로 후회하게 될 수 있으니 저렴하더라도 꼼꼼하게 살펴보세요.

돼지띠(亥)

▶47년생 다른 사람과의 경쟁에서 승리할 수 있는 운이 있으니 자신감을 가지길 바라요.
▶59년생 불편한 마음이 있다면 하루 빨리 풀어보세요. 언제까지 데면할 수는 없습니다.
▶71년생 해보고싶은 일이 있다면 시간만 흐르니 주저하지 말고 행동으로 옮겨보세요.
▶83년생 잡초와 같은 근성이 필요한 날이니 끝까지 물고 늘어지는 모습도 필요합니다.
▶95년생 본전이라도 건지기 위해선 내 능력 이상으로 애쓰지 말고 만족하는게 좋아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