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삼덕동 뉴트로 사진관' 개화기 콘셉트 시간 여행자 모집

11월 말까지 삼덕동 행정복지센터 신청

대구 중구 삼덕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정근철)는 18일부터 '삼덕동 뉴트로 사진관' 사업 참여자를 모집한다. 대구 중구청 제공
대구 중구 삼덕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정근철)는 18일부터 '삼덕동 뉴트로 사진관' 사업 참여자를 모집한다. 대구 중구청 제공

대구 중구 삼덕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정근철)는 18일부터 '삼덕동 뉴트로 사진관' 사업 참여자를 모집한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삼덕동의 상권 홍보 및 관광 활성화를 위해 시행되는 '삼덕동 뉴트로 사진관'은 참가자들이 11월말까지 개화기 의상을 착용 후 삼덕동 관내 관광지 및 맛집 등을 투어하며 다양한 컨셉사진을 촬영한 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블로그 등에 홍보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대구시민 누구나 가능하며(삼덕동 행정복지센터에 방문 또는 전화(053-661-3593)로 신청) 신청기간은 18일부터 예산소진시까지며 총 20팀(4인1팀)을 선착순으로 모집할 예정이다. 또 참가자 전원에게는 사진 1매 인화 및 액자를 무료로 증정한다.

정근철 삼덕동 주민자치위원장은 "최근 코로나19로 힘든 지역경제에 사진관 사업이 활력을 주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 개인 SNS, 블로그 등에 게재된 사진들은 사업 후 선별해 삼덕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사진전을 개최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