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V] 교통사고로 잃은 딸 가상현실로 복원해…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KBS2 2021 TV 시네마 '희수' 10월 22일 오후 11시 25분

KBS2 TV '2021 TV 시네마-희수'가 22일 오후 11시 25분에 방송된다.

교통사고로 6세 딸 희수(김윤슬 분)를 잃은 엄마 황주은(전소민 분)은 상실감에서 벗어나지 못한 채 하루하루를 살아간다.

희수는 맞벌이하며 아이를 키우는 것에 미안함이 있고, 바쁜 시간을 쪼개어 딸과 정서적 공감을 더 많이 나누려 했다. 하지만 사고로 딸을 잃고 큰 상실감에 빠진다. 아빠 고태훈(박성훈 분)은 희수의 죽음에 최대한 이성적으로 대처하려 하지만 쉽지 않다.

망가져 가는 아내를 그냥 두고 볼 수 없던 태훈은 친구의 도움을 받는다. 친구 이준범(김강현 분)은 죽은 반려동물을 만날 수 있는 VR(가상현실) 프로그램을 개발 중이다. 준범은 희수를 잃고 힘들어하는 부부를 위해 VR로 희수를 복원하게 된다.

다시 행복을 찾을 것만 같았지만 AI로 만난 희수에 대한 주은의 강한 집착으로 상황은 점점 이상하게 변해 가는데….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경찰이 통일교 금품 수수 의혹 관련 민중기 특검팀의 직무유기에 대한 수사를 시작하면서 정치권에 긴장이 감돌고 있다. 특검은 2018~2020년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서울 강서구의 한 버스정류장 인근에서 음란행위를 한 80대 남성이 검찰에 송치되었으며, 경찰은 해당 사건에 대해 목격자의 촬영 영상을 근거로 수...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