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10월 26일 화요일(음력 9월21일)>

쥐띠(子)

▶36년생 포기해야 할 것은 재빨리 포기해버리는게 내 정신건강에도 이로울 수 있어요.
▶48년생 학연, 지연보다는 사람 됨됨이를 봐야할테니 실수하여 인재를 놓치지는 말아요.
▶60년생 재주는 곰이 부리고 돈은 다른 사람이 채익네요. 두 눈 똑바로 뜨고 있어야 해요.
▶72년생 구설을 만들지 말아요. 혼란스러운 상대와는 일찍 정리하는게 현명한 방법이죠.
▶84년생 분위기에 말려 점심값을 낸다거나 물건을 사거나 하는 일이 없도록 주의하세요.

소띠(丑)

▶37년생 실속없이 돈 들어가는 곳이 많은 날이니 써야 할 곳을 잘 가려서 써야 한답니다.
▶49년생 가까운 사람이 간청을 해오더라도 부당한 일에는 가담하지 않는게 현명합니다.
▶61년생 후배로 인해 자존심에 상처를 입을 순 있지만 화내지말고 기회를 잘 봐야 해요.
▶73년생 애쓰지 않아도 시간이 지나면 저절로 해결 될 일이니 너무 고심하지는 말아요.
▶85년생 오늘은 지갑을 함부로 열지 않길 바랍니다. 일찍 귀가하는 것도 방법이랍니다.

범띠(寅)

▶38년생 무슨 일이든 완벽하게 끝내보길 바랍니다. 마지막에 웃는 사람은 내가 되네요.
▶50년생 배우자와의 발등으로 불편한 날이 될 수 있어요. 잘못은 서로에게 있답니다.
▶62년생 내 기분이 오르락 내리락 한다고 다른 사람들 기분까지 긁지는 않아야 합니다.
▶74년생 들었다 놨다 고르고 또 골라봐야 오랫동안 만족하며 질리지 않을 수 있어요.
▶86년생 사람들에게 도움을 받는다면 혼자 했을 때보다 더 많은 이득이 생길 거랍니다.

토끼띠(卯)

▶39년생 만나는 사람 모두 나에게 인연이 있으니 가볍게 대하거나 모나게 행동말아요.
▶51년생 새로운 도전에 공을 들이기 보단 기존의 것에 만전을 기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63년생 고민하던 것에 첫발을 내딛는 순간으로도 성취감은 이루어 말할 수 없답니다.
▶75년생 예민한 탓에 다툼이 생기기 쉬운 날이에요. 대립이 있다면 피하고 봐야 합니다.
▶87년생 앞만 보고 달리기를 할 것이 아니라 뒤도 봐가며 걸어가는 것이 더 득이랍니다.

용띠(辰)

▶40년생 형제간 손익에 너무 전전긍긍하지 않아도 됩니다. 차라리 양보하는게 좋아요.
▶52년생 자식에게 집착해봤자 힘들어지는 건 부모랍니다. 불필요한 집착은 삼가세요.
▶64년생 타인과 비교하여 나의 경쟁력이 무엇인지 찾아보는 날로 보내는건 어떨까요?
▶76년생 기혼이라면 이성이 꼬일 수 있는 날이니 차분하게 처신하여 피하는게 좋아요.
▶88년생 현 상태에서 만족하지 말아요. 조금만 더 정성을 다한다면 아쉬울 일도 없지요.

뱀띠(巳)

▶41년생 한 번 시작한 일이라면 끝장 볼 때까지 해보세요. 밑져야 본전인 하루랍니다.
▶53년생 결국 남는 것은 나에 대한 무성한 소문일테니 욱하는 마음을 잘 다스려보세요.
▶65년생 끝이 좋으려면 시작부터 신중해야 돼요. 아닌 것 같다면 거절이 정답이랍니다.
▶77년생 한 곳에 오래 머무르기보단 돌아다니며 시간을 보내는게 더 유리한 날이에요.
▶89년생 말만 무성한 사람과는 멀어지는게 좋답니다. 괜한 기대로 시간낭비는 말아요.

말띠(午)

▶42년생 영업자에게 사기를 당하거나 속을 수 있으니 제대로 살피고 결정하길 바랍니다.
▶54년생 어려운 사람에게 금전적인 도움보다 행동으로 도울 수 있다면 더 도움될 거에요.
▶66년생 돈은 있다가도 없을 수 있지만 명예는 다시 쌓기 어려운 것임을 잊지않길 바라요.
▶78년생 지친 마음을 달래기 위해선 새로운 플랜을 만들어 내일에 도전해보길 바랍니다.
▶90년생 귀찮은 내색없이 주어진 일을 다해보세요. 추후 물심양면으로 도움이 따르네요.

양띠(未)

▶43년생 충분히 성공할 수 있다는 신념이 필요합니다. 인맥도 적극적으로 활용하세요.
▶55년생 불편을 감수해야 원하는 결실도 얻을 수 있으니 나중을 위해서라도 참아보세요.
▶67년생 변명거리는 찾기보단 솔직한 것이 최고랍니다. 그래야 내 속도 편해질 거에요.
▶79년생 한 곳에만 열중한다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으니 해야 할 일을 미루지 말아요.
▶91년생 상사의 그늘에서 벗어날 방법을 찾아야해요. 홀로서기가 필요한 하루랍니다.

원숭이띠(申)

▶44년생 주머니 사정이 크게 좋지는 않네요. 한 턱 낸다거나 허세부리는 일은 삼가세요.
▶56년생 즐거운 시간의 연속이네요. 겸손을 넘어 무리수가 되지 않게 수위를 잘 보세요.
▶68년생 구관이 명관인 것을 잊지 말아요. 다시 한 번 기회를 주는 아량을 보여주세요.
▶80년생 헤어진 인연이나 틀어진 친구에게 여지를 주는 일이 없어야할테니 단호하세요.
▶92년생 부모님 조언대로 행한다면 손해볼 것 없으나 전적으로 의지하진 않아야 합니다.

닭띠(酉)

▶45년생 오해로 궁지에 몰리는 상황이 생길 수 있으나 때가 되면 풀릴테니 염려말아요.
▶57년생 빠져나갈 구멍이 없어 곤란할 수 있으니 미리 내 편을 만들어두는게 좋습니다.
▶69년생 상대방 자존심을 너무 건들지는 말아요. 되레 봉변을 당할 지도 모른답니다.
▶81년생 조금 무리했다 생각이 든다면 일찍 마무리하고 휴식해야 후유증이 없답니다.
▶93년생 긴가민가한 이야기는 안 하는게 좋으니 덤탱이 쓰는 일을 면해보길 바랍니다.

개띠(戌)

▶46년생 상대방 단점을 지적해봤자 나만 손해일테니 차라리 상대를 치켜세워 주세요.
▶58년생 사람들과 빈번한 왕래를 가지는 것이 좋으니 연락이 없다면 먼저 해봐도 좋아요.
▶70년생 달력을 봐가며 약속을 정해야 돼요. 빈 말이 늘어나면 피곤한 건 나 자신이지요.
▶82년생 의도적인 행동은 다른 사람들 눈에도 다 보이기 마련이죠. 눈치도 잘 봐야 해요.
▶94년생 분주하게 시간이 모자를 지경이지만 발로 뛰는만큼 소득도 나아지는 날이에요.

돼지띠(亥)

▶47년생 분위기에 휩쓸리지 말고 내 입장을 확실하게 표현하는 것만이 살 길이랍니다.
▶59년생 끝까지 기다리면 결과는 한층 더 좋을테니 최종 결정은 오후 늦게 하길 바라요.
▶71년생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편하겠지만 오늘만큼은 현실적으로 생각해야 유리합니다.
▶83년생 친구를 무조건 신뢰하지는 말아요. 친구와 함께 일하는건 아직 때가 아니에요.
▶95년생 대인관계를 좋게 하기 위해서는 오히려 맺고 끊음을 정확하게 하는게 좋습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