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10월 27일 수요일(음력 9월22일)>

쥐띠(子)

▶36년생 말 다툼 원인이 내게 있을 수 있으니 대화 내용을 천천히 다시 살펴봐야 합니다.
▶48년생 조건이 맞으면 신속하게 결정해도 좋습니다. 간보더라도 별반 차이가 없답니다.
▶60년생 다툼으로 마음 불편한 날이 될 수 있지만 금방 화해하고 웃을 수 있는 하루에요.
▶72년생 돈을 모으는데 주력하고 투자는 삼가는게 좋습니다. 오늘은 참을 인을 새겨요.
▶84년생 언제까지 내 편일지 모르니 가까운 사람일수록 말도 골라서 하는게 좋겠습니다.

소띠(丑)

▶37년생 원하는 결과는 시간이 지나야 나타날테니 조급해봤자 내 정신만 피곤하답니다.
▶49년생 시기, 질투하는 마음이 들 수는 있지만 겉으로는 웃으며 축하해주는게 유리해요.
▶61년생 약속이 생긴다면 대중교통을 이용해보세요. 교통법규를 잘 지킬 수 있어야 해요.
▶73년생 다소 외로운 날이지만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며 다시 목표를 되새겨봐야 합니다.
▶85년생 허술하면 바가지를 쓰거나 물건을 잃어버릴 수 있으니 정신을 바로 차려야 해요.

범띠(寅)

▶38년생 무의미한 감정싸움으로 시간낭비는 삼가요. 지나고보면 그 시간조차 후회에요.
▶50년생 혼자만의 판단으로 포기하지는 말아요. 모든 일엔 해결 방안이 있기 마련이지요.
▶62년생 원숭이도 나무에서 떨어지는 법이지요. 자만하지 말고 완벽을 향해 달려가봐요.
▶74년생 스트레스가 쌓였다면 쇼핑으로 풀어봐도 나쁘지 않네요. 아이쇼핑도 좋습니다.
▶86년생 내 것을 주고도 싫은 소리 들을 필요는 없지요. 과감하게 끊어내봐도 괜찮아요.

토끼띠(卯)

▶39년생 친구나 동료들과의 만남은 뒤로 하고 내야 해야 할 일에만 집중해보길 바라요.
▶51년생 곤란을 겪는 가운데서도 희망이 있으니 기운 빠지지 말아요. 돌파구는 있어요.
▶63년생 내게서 멀어지려고 하는 사람이 있다면 굳이 매달리거나 잡지 않는게 좋아요.
▶75년생 물질보다는 내 마음으로 베푸는게 좋으니 그런 사람이 있다면 놓치지 말아요.
▶87년생 인연이 아니라 생각된다면 하루빨리 정리하는게 내게도 상대에게도 좋답니다.

용띠(辰)

▶40년생 너무 과하다 싶을 땐 화도 내주길 바라요. 그냥저냥 넘기다간 더 피곤해집니다.
▶52년생 과거에 얽매이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무기력해질 수 있으니 좀더 집중해보세요.
▶64년생 나의 도움이 필요한 곳이라면 아낌없이 시간을 투자해보세요. 덕으로 쌓입니다.
▶76년생 뜻 밖의 지출이 생기는 날이군요. 번거로워도 임기응변으로 지출을 막아보세요.
▶88년생 이성과 만남에선 약속 시간을 어기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시계는 필수랍니다.
.

뱀띠(巳)

▶41년생 휴대폰을 멀리하고 사람들과 눈을 마주치며 이야기하는 시간이 필요하답니다.
▶53년생 술자리가 있다면 많은 실수가 우려스러워요. 한 두잔하거나 빠지는게 낫습니다.
▶65년생 취미생활도 좋지만 오늘은 친구나 가족 등 인간관계에 힘써보는건 어떨까요?
▶77년생 노력한 일이 허사가 될 운이 있습니다. 허사가 되더라도 미련은 갖지 말아요.
▶89년생 뻔히 보이는 거짓말이라도 속아주는 아량이 필요하니 대인배가 되어야 합니다.

말띠(午)

▶42년생 앞으로 계획을 잘 설명하여 도움을 얻는게 더 순조롭게 갈 수 있는 길이랍니다.
▶54년생 마음의 병은 스스로 극복해야 한다지만 주변인들과 함께 나누면 더 편하답니다.
▶66년생 주눅 든 모습을 보인다면 끝까지 끌려다닐 수 있으니 당당하게 행동해야 합니다.
▶78년생 확실하지 않은 소문에 좌우되지 말아요. 내 주관마저 흔들리면 힘들어 진답니다.
▶90년생 순간적인 판단보다는 지난 경험을 되살려 결정하는 것이 실수를 줄일 수 있어요.

양띠(未)

▶43년생 오늘따라 상대방 도움이 시간낭비만 만들테니 혼자 할 수 있다면 혼자 해보세요.
▶55년생 사소한 것이라도 물어보며 결정하는 것이 책임감을 더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67년생 오늘은 인복이 좋은 날이네요. 많은 사람들과 대화를 하고 힐링해보길 바랍니다.
▶79년생 사람들과 약속을 귀하게 여겨야 합니다. 남의 시간도 소중하게 생각해야 합니다.
▶91년생 내가 다 해줄 수는 없으니 웃음을 유지하며 시켜야할건 시키고 지시하길 바라요.

원숭이띠(申)

▶44년생 의외의 사람에게 큰 도움을 받게 될테니 도움에는 반드시 보답해주길 바랍니다.
▶56년생 오늘은 아낌없이 사랑을 베풀어야 좋습니다. 상대방도 그걸 바라고 있을 거에요.
▶68년생 상황을 해결했다고 안심하지는 말아요. 더 큰일이 다가올 것을 준비해야 합니다.
▶80년생 가까운 친인척에게서 도움을 받을 수 있으니 찾아뵙거나 연락을 해도 좋습니다.
▶92년생 시간이 지체되더라도 믿고 기다려보세요. 더 완벽한 것이 나타날 수 있답니다.

닭띠(酉)

▶45년생 잊고있던 비상금을 찾는다거나 길에서 동전을 줍는다거나 금전운이 좋습니다.
▶57년생 아무 것도 아닌 일에 관심갖지 않아도 됩니다. 그 말고도 해야 할 일이 많아요.
▶69년생 오늘만큼은 경쟁자가 없고 내 편이 많으니 마음이 여유로운 하루가 되겠습니다.
▶81년생 어설프게 새로운 시도보다는 익숙한 것으로 완벽하게 해내는게 더 현명합니다.
▶93년생 괜히 오해의 소지를 만들지 말고 말을 아끼는 것이 상대를 돕는 길이겠습니다.

개띠(戌)

▶46년생 육체적인 건강 뿐만 아니라 정신적으로도 휴식을 취해주는 것이 현명하겠어요.
▶58년생 의심이 앞서더라도 우선은 긍정적으로 바라보는게 차후 손해가 덜 하겠습니다.
▶70년생 주변환경을 정리하면 좋은 하루네요. 집에 머문다면 버릴건 버려보길 바랍니다.
▶82년생 과한 친절은 아부로만 본답니다. 모자라서도 안 되지나 너무 지나쳐도 안 돼요.
▶94년생 어수선하게 벌인 일을 정리해야 다른 일도 수월하게 할테니 힘든 일부터 해봐요.

돼지띠(亥)

▶47년생 상대가 아랫사람이라도 예의있게 대접한다면 좋은 정보를 전해줄게 분명해요.
▶59년생 책임감과 용기가 함께 있으니 오늘은 주변의 기대를 한 몸에 받을 수 있습니다.
▶71년생 가족 화목이 일의 능률을 높여줄테니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봐도 좋겠습니다.
▶83년생 사소한 일로 방해받지 않으려면 한 가지 일이 완벽히 끝날 때까지 방심말아요.
▶95년생 계획했던 일들도 차질없이 잘 진행될 수 있으니 이제 기다리는 것만 남았군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 배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 배너
  • 배너
  • 배너
  • 배너
  •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