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10월 29일 금요일(음력 9월24일)>

쥐띠(子)

▶36년생 이기적인 사람이 있더라도 양보하길 바라요. 분명 돌아오는건 더 많을 거에요.
▶48년생 스트레스로 인해 체력이 많이 소진될 수 있어요. 수다로 날려버리길 바랍니다.
▶60년생 사람들이 많이 모인 자리라면 망신을 보더라도 소신을 지켜 만회해야 합니다.
▶72년생 고민이 있다면 가족들보단 친구나 동료처럼 남에게 털어놓는게 속 편하답니다.
▶84년생 잔머리를 썼다간 손해를 볼 수 잇습니다. 정당하게 진행하는게 더 유리합니다.

소띠(丑)

▶37년생 행운의 색상은 붉은 색입니다. 빨간 아이템을 지닌다면 좋은 일이 생기겠어요.
▶49년생 주변 말에 너무 흔들리거나 긴가민가하지 말아요. 책임은 결국 나의 몫이에요.
▶61년생 아무리 바쁘더라도 가족끼리 좋은 곳에서 좋은 시간을 보내는 것이 중요해요.
▶73년생 좋은 결과를 바란다면 신중하게 결정해야 하니 최소 1시간은 생각하길 바라요.
▶85년생 잔돈이라도 자꾸 세어나가는 날이네요. 외출을 자체하여 지출을 막아보세요.

범띠(寅)

▶38년생 돈으로 인한 문제가 생길 수 있지만 가족들의 도움으로 해결볼 수 있을 거에요.
▶50년생 많은 변화가 예상되는 하루랍니다. 당황하지 말고 적응하는 것이 속 편하답니다.
▶62년생 일을 진행하기 전 주변환경을 한 번 살펴보세요. 꼼꼼할수록 일이 잘 풀린답니다.
▶74년생 오늘은 멀지 않은 곳으로 소중한 사람들과 나들이를 계획해봐도 나쁘지 않네요.
▶86년생 달콤한 이성의 말에 넘어가지 않아야 합니다. 내면을 볼 수 있는 눈이 필요해요.

토끼띠(卯)

▶39년생 주어진 기회는 단 한번이니 후회하는 날이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보길 바라요.
▶51년생 오늘 공지로 내려온건 오늘 내에 처리해보세요. 내일을 위해서라도 그게 좋아요.
▶63년생 일어나지도 않을 일에 대해 걱정하지 말고 용기를 가지고 부딪쳐보길 바랍니다.
▶75년생 오늘 해야하는 일을 내일로 미루지 말아요. 내일이 행복할 수 있는 방법이에요.
▶87년생 일상을 떠나 새로운 동기부여를 만들어보면 좋겠어요. 가벼운 나들이도 좋네요.

용띠(辰)

▶40년생 오늘은 무슨 일을 하고 어디를 가더라도 아무런 문제없는 날이니 확 질러보세요.
▶52년생 울쩍하다면 혼자서도 좋으니 당장 근교로 떠나보세요. 묵혀두면 더 덧난답니다.
▶64년생 능력이 부족하더라도 주위의 도움으로 확실한 마무리를 지을 수 있는 하루에요.
▶76년생 개성을 확실하게 드러내는게 중요합니다. 따라하지 말고 솔직하게 보여주세요.
▶88년생 오늘은 상대방을 배려하기 보단 주어진 질문이 있다면 소신껏 답해보길 바라요.

.

뱀띠(巳)

▶41년생 스트레스가 많은 날이 되겠어요. 쌓아두면 독이되니 바로바로 풀어주길 바라요.
▶53년생 대인관계로 힘 들수 있는 날이지만 시간이 해결해줄테니 너무 신경쓰지 말아요.
▶65년생 얼마나 끈기를 가지고 집중하는지에 좌우될테니 끝날 때까지 집중하길 바라요.
▶77년생 아무리 새로운 사람에게 호감이 가더라도 구관이 명관인 것을 잊지않아야 해요.
▶89년생 시간을 투자하여 길게 생각한다고 해서 무조건 좋은 결과로 이끄는건 아니에요.

말띠(午)

▶42년생 주변사람들과 마음이 잘 통하는 하루네요. 1시간 걸리던 일이 30분만에 끝나요.
▶54년생 잊고 있으면 없어질 문제일 수 있으니 다른 일도 못하고 너무 걱정하지 말아요.
▶66년생 여태 쌓아왔던 스트레스를 벗어던져요. 편안한 휴식처를 찾아 떠나도 좋습니다.
▶78년생 권력을 가질 수 있다면 약자를 위해 써보길 바랍니다. 더할 나위 없는 날이에요.
▶90년생 특별하게 가로막는 난관도 없고 금전적인 고민도 사라지는 행복한 하루랍니다.

양띠(未)

▶43년생 자상하게 전한 말 한마디로 내 이미지가 바뀔 수 있는 날이니 언행에 신겨써요.
▶55년생 상대방도 나의 연락을 기다리고 있을 수 있으니 먼저 용기를 내보시길 바랍니다.
▶67년생 현금을 지니고 있다간 돌려받지 못할 곳에 빌려주게 될 수 있으니 명심하세요.
▶79년생 잠깐의 트러블이 있더라도 먼저 손 내밀 수 있다면 큰 일도 작은 일이 된답니다.
▶91년생 유종의 미를 거두기 위해선 평소와 똑같이 행동하며 끝까지 버텨보길 바랍니다.

원숭이띠(申)

▶44년생 주변인들에게 신뢰를 잃지 않을며녀 좀더 꼼꼼하게 신경써주는 방법 뿐이에요.
▶56년생 양심에 어긋나는 일은 애초에 하지 말아요. 안 보이는 눈들이 많이 숨어있어요.
▶68년생 정에 얽매여 일을 그르칠 수 있는 날이니 사리분별을 똑바로 해야 유리합니다.
▶80년생 마무리되지 않는 일이 있다면 못미덥더라도 바로위 상사에게 도움을 청해봐요.
▶92년생 노력에 따라 결과는 천차만별이랍니다. 중요한 일이라면 끝까지 매달려보세요.

닭띠(酉)

▶45년생 모든 일은 자신감에서 시작된답니다. 자신감을 가지면 결과도 좋은 하루랍니다.
▶57년생 남을 위해 총대매는 행동은 삼가세요. 배우자와 자녀들도 생각해야 한답니다.
▶69년생 변화는 시기가 중요하지요. 오늘이 그 날이니 조금만 더 천천히 진행해보세요.
▶81년생 때론 조바심이 일의 원동력이 되기도 한답니다. 빨리 처리하고 다른 일도 해요.
▶93년생 남을 먼저 생각하는게 억울한건 아니랍니다. 다 나의 덕으로 쌓여 있을 거에요.

개띠(戌)

▶46년생 힘든 일이 있다면 주변 도움도 받을 줄 알아야 해요. 벽을 허물어보길 바랍니다.
▶58년생 실망하기보단 그를 발판으로 더 노력하는 모습을 보이는 것이 이기는 길이지요.
▶70년생 운수 좋은 하루니 진행하던 일이 순조롭게 잘 진행되겠습니다. 화이팅 해봐요.
▶82년생 사소한 오해라도 시간이 지나면 풀기 어려워지지요. 오늘 꼭 매듭지어 보세요.
▶94년생 백문이불여일견. 백번 들어도 현장에서 한 번 눈으로 보는 것이 더 정확합니다.

돼지띠(亥)

▶47년생 실수를 줄이기 위해서는 말과 행동을 하기 전에는 다시 한 번 생각해야 합니다.
▶59년생 의욕상실이 가장 큰 문제랍니다. 가까운 목표부터 다시 세워 열정을 살려보세요.
▶71년생 이상하게 도움받을 일이 많은 날이네요. 한결 편안한 하루가 될 수 있겠습니다.
▶83년생 우선 사전조사가 철저하게 이뤄져야 결과도 있을테니 첫 시작에 집중해보세요.
▶95년생 이성의 유혹이 있더라도 흔들리지 말고 유지해야 친구관계도 좋아질 수 있어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