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로' 실시간 라이브 할인 이벤트…가맹점 무료 가능

11월부터 라이브이벤트 서비스 추가 오픈, 가맹점 무료로 할인행사 진행

대구로 음식산업박람회 이벤트. 대구로 제공
대구로 음식산업박람회 이벤트. 대구로 제공

대구형 배달앱 대구로가 연말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며 상승세를 이어간다. 이용객과 가맹점 모집 등에서 올해 목표를 조기 달성한 대구로는 저렴한 수수료와 다양한 혜택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대구로 운영사 인성데이타는 내달부터 '라이브이벤트 서비스'를 추가 오픈한다고 26일 밝혔다.

라이브이벤트는 가맹점이 실시간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해 이용자가 추가 할인혜택을 받는 행사다. 가맹점은 별도의 광고 비용 없이 무료로 원하는 시간대에 대구로 앱을 통해 돌발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다.

대구로 관계자는 "가맹점은 매출 증대 효과를 누리고 대구 시민은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어 모두가 상생하는 대구로 운영 취지에 부합하는 서비스"라고 말했다.

영화 할인권과 재주문 할인 쿠폰 제공 등 기존 이벤트도 이어간다.

오는 28일부터 엑스코에서 진행되는 대구음식산업박람회에서는 라카이코리아와 컬래버를 통해 캡모자와 할인쿠폰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수능을 앞둔 수험생에게 1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대구소방안전본부와 함께 겨울철 화재예방캠페인을 벌이며 휴대용 소화기를 지급한다.

대구로 관계자는 "서비스 추가 오픈과 지속적인 혜택 제공으로 대구를 대표하는 플랫폼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대구로는 회원 12만4천명, 누적주문건수 34만5천건, 누적주문금액 77억원을 오픈 후 2개월 만에 달성하며 순항 중이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