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10월 31일 일요일(음력 9월26일)>

쥐띠(子)

▶36년생 나의 노하우를 모두 오픈하는건 아니더라도 도움 줄 수 있는건 줘도 좋겠습니다.
▶48년생 불규칙한 식사와 스트레스가 업무 결과로 나타납니다. 본인에게 더 신경쓰세요.
▶60년생 내 것을 조금 버린다는 생각으로 임하면 좀더 쉽게 해답을 얻을 수 있겠습니다.
▶72년생 내공을 키우는 일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마인드컨트롤에 만전을 기해보세요.
▶84년생 언행일치의 태도를 보여주길 바랍니다. 신뢰를 회복하기란 생각보다 어려워요.

소띠(丑)

▶37년생 설익은 조언은 상대에게 독이 될 수 있음을 감안하며 충고해줘야 함을 명심해요.
▶49년생 할 수 있다는 나의 의지가 더 중요할테니 다른건 크게 신경쓰지 않아도 됩니다.
▶61년생 외출을 하기 보단 집에서 낮잠을 더 자는게 효율적이고 능률적일 수 있겠습니다.
▶73년생 우습게 될 수 있으니 남일에 배나라 감나라 어리석은 행동은 삼가는게 좋습니다.
▶85년생 모두 내 일처럼 도와줄 사람들이 많습니다. 걱정하지 말고 도움을 청해보세요.

범띠(寅)

▶38년생 너무 자제하는 모습을 보이면 오히려 답답해 불리할 수 있으니 적극적으로 해봐요.
▶50년생 마음의 고통에 빠져있을 때가 아니랍니다. 다음 도약을 위해 준비해야 할 때에요.
▶62년생 시간이 많이 남았더라도 미리 준비해서 손해 볼 것 없답니다. 먼저 시작해보세요.
▶74년생 더 친밀한 관계가 되면 좋겠지만 지금은 신뢰를 쌓는 것이 우선되는게 중요해요.
▶86년생 내 판단이 잘못 된 것은 아닌지 꼭 살펴보세요. 더 시간지나면 되돌릴 수 없어요.

토끼띠(卯)

▶39년생 문자나 통화로 씨름해봤자 득이 없으니 현장에서 만나 승부를 걸어보길 바라요.
▶51년생 내가 할 수 있는만큼만 해보세요. 다른 사람에게 괜히 기대를 심어주진 말아요.
▶63년생 진심을 몰라줘 섭섭하지만 어쩔 수 없습니다. 알 사람은 미리 알고도 남았어요.
▶75년생 선택의 기로에 설 수 있겠습니다. 처음 생각한 것이 정답일 가능성이 크답니다.
▶87년생 토라진 친구가 있다면 애써서 달래주지 않아도 됩니다. 내 감정도 중요하답니다.

용띠(辰)

▶40년생 유치한 언행은 최대한 삼가는 것이 좋으니 괜히 격을 떨어뜨리지 않도록 해요.
▶52년생 한 번만 더 의심해볼 수 있다면 진행중인 일이 더 성공리에 끝날 수 있답니다.
▶64년생 혼자만의 취미생활을 즐길 수도 있어야 해요. 쳇바퀴 속에서 헤어나와야 해요.
▶76년생 집에서는 밖에서의 걱정과 고민을 모두 내려놓고 충분한 휴식을 취해줘야 해요.
▶88년생 끝까지 긴장의 끈을 놓치지 말아요. 마지막에 웃는 사람은 내가 되어야 합니다.



뱀띠(巳)

▶41년생 부러워하지 말고 자신감부터 가져보세요. 안 해봤으니 못 하는건 당연하답니다.
▶53년생 생각대로 일이 안 풀리더라도 좌절하지 말고 도전할 수 있다면 반전이 있어요.
▶65년생 신경쓰지 않아도 바라는대로 이뤄질테니 조급한 티를 내지 않는게 중요합니다.
▶77년생 오늘은 근교로 나가서 외식을 해도 좋은 날이니 가족들과 나가보는건 어때요?
▶89년생 원하는 목표가 뚜렷하고 이루려는 의욕도 넘치는 날이니 적극적으로 해보세요.

말띠(午)

▶42년생 수중에 현금을 지니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아깝게 나가는 일이 생긴답니다.
▶54년생 아쉬운 실패의 쓴맛을 보게 될 수 있습니다. 슬픔이 있다면 충분히 슬퍼하세요.
▶66년생 오늘은 답답하고 꽉 막힌 사람보단 쿨하고 세련 된 사람이 되어보길 바랍니다.
▶78년생 나이나 위치때문에 차분한 의상을 택할 필요는 없네요. 내 개성을 드러내봐요.
▶90년생 금전운이 크지 않으니 더 욕심내기보단 오늘은 지키는데 열중해보길 바랍니다.

양띠(未)

▶43년생 서로간의 불만은 대화로 해결해야 풀린답니다. 물론 당사자들끼리 해야합니다.
▶55년생 받은 것이 있다면 나도 베풀어보길 바라요. 하나를 주면 세개가 돌아온답니다.
▶67년생 안 풀리는 일은 뒤로 미뤄도 좋으니 오늘내로 다 하려고 에너지를 낭비말아요.
▶79년생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여유조차 없어선 안 되겠죠. 취미생활을 꼭 즐겨보세요.
▶91년생 입이 간지러워도 참아야 합니다. 뒷담화가 길어져선 잘 되던 일도 어긋납니다.

원숭이띠(申)

▶44년생 무리하게 육체적인 활동을 하면 며칠동안 크게 고생할테니 가볍게만 행하세요.
▶56년생 오늘은 다소 까다로워 보이더라도 꼼꼼하게 살펴봐도 손해보는 일이 없습니다.
▶68년생 남의 가정사에 감나라 배나라 할 것 없을테니 한 귀로 듣고 흘리는게 유리해요.
▶80년생 노력이 눈에 보인다면 인정해야 합니다. 이제그만 지켜볼 때가 된 것 같습니다.
▶92년생 적당한 운동은 몸건강과 정신건강을 위해서도 좋아요. 단, 혹사시키진 말아요.

닭띠(酉)

▶45년생 눈치없이 혼자 나서다가 산통깨는 일이 없어야 합니다. 눈치가 좀더 필요해요.
▶57년생 조금 손해보더라도 인심쓴다 생각하고 이해하세요. 더 파고들면 나만 지쳐요.
▶69년생 당연하다 생각한 부분이 발목을 잡을 수 있으니 어느하나 허투로 보지 말아요.
▶81년생 막연한 계획보단 상세한 계획을 세워 실천해야 만족스러운 하루가 될 거에요.
▶93년생 지나친 것은 모자라는 것보다 못하지요. 금전에 너무 얽매이지 않길 바랍니다.

개띠(戌)

▶46년생 남몰래 끙끙 앓고 있던 문제가 있다면 감추지 말고 활짝 드러내어도 좋습니다.
▶58년생 이성적인 감정을 갖고 판단한다면 초조하던 마음도 금새 사그라들 수 있습니다.
▶70년생 컨디션이 좋지 않다면 주변인들에게 아예 좋지 않다고 먼저 선언해도 좋습니다.
▶82년생 오늘은 가족들에게 의존하기보단 스스로 결정하고 이행하는게 유리하답니다.
▶94년생 주위에 도움을 청하면 더 쉽게 갈 수 있을텐데 굳이 어렵게 돌아가지는 말아요.

돼지띠(亥)

▶47년생 마음을 편하게 가지면 안 될 일도 잘 풀릴 수 있을테니 무엇보다 안정이 좋아요.
▶59년생 어디로든 떠나보세요. 새로운 장소에서 더욱 많은 것을 느낄 수 있는 날이에요.
▶71년생 남들과 비교하지 말고 지금 내 현실에 충실해야 자신감도 생겨나기 마련이지요.
▶83년생 혼자 끙끙 앓다간 병이 되고 말아요. 주변 사람들에게 하소연이라도 해야 돼요.
▶95년생 이성과 거리를 둬 연인과의 다툼이 없도록 하는 것이 최선이니 꼭 명심하세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