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11월 4일 목요일(음력 9월30일)>

쥐띠(子)

▶36년생 기대가 큰 만큼 실망도 큰 것은 당연하지요. 애초에 너무 큰 기대는 하지 말아요.
▶48년생 인간관계에 있어 냉정함도 필요하답니다. 아닌 것 같다면 얼른 손절해야 돼요.
▶60년생 결과보다 과정이 중요한 하루일테니 부담갖지 말고 신중하게 진행하길 바라요.
▶72년생 설마가 사람잡는 날이에요. 내가 걸리겠어?라는 생각도 버리는게 좋겠습니다.
▶84년생 매력을 뽐낼 수 있는 날이니 움츠러 들지 말고 나를 과감하게 드러내길 바라요.

소띠(丑)

▶37년생 없는 시간을 쪼개서라도 스트레스 푸는 시간을 만들어야 능률도 계속 오릅니다.
▶49년생 생각지 못한 소득이 있었다면 사람들을 위해 베풀며 함께 나눠보는게 좋습니다.
▶61년생 전문분야라고 자부하면 실수하게 됩니다. 이럴 때일수록 더욱 집중해야 합니다.
▶73년생 일관성있는 모습을 보여줘야 나를 따르는 후배나 직원들도 안심할 수 있답니다.
▶85년생 품고있던 근심이 사라지는 하루네요. 홀가분한 마음으로 잠자리에 들 수 있어요.

범띠(寅)

▶38년생 남의 떡이라 더 커보이는 것이니 잘 살펴보세요. 실상은 내 것이 더 좋을 거에요.
▶50년생 아무리 미운 사람이라도 조금만 더 애정을 가지고 지켜본다면 예쁜 점이 있어요.
▶62년생 사람들을 겉모습만 보고 판단해선 안 돼요. 내면이 더욱 아름다울 수 있답니다.
▶74년생 손해는 내 행동으로부터 나온답니다. 이성적인 판단과 결정이 더욱 필요합니다.
▶86년생 근심 걱정 가득한 일은 멀리멀리 날려보내세요. 내 마음 편한 것이 최고랍니다.

토끼띠(卯)

▶39년생 언젠간 터질거라면 하루 빨리 터뜨리세요. 가지고 있어봤자 더 곪을 뿐이랍니다.
▶51년생 요즘 문화보다는 옛 문화를 즐겨도 좋습니다. 추억의 힘을 느껴보길 바랍니다.
▶63년생 금전거래에 불리한 날이니 돈이 들어오고 나가는 일은 꼭 기록해두길 바랍니다.
▶75년생 가고싶은 곳이 있다면 미루지말고 계핵해보세요. 마음먹은 지금 바로 말이지요.
▶87년생 서두른다고 마무리되진 않겠습니다. 늦어지더라도 꼼꼼하게 마무리 해야 돼요.

용띠(辰)

▶40년생 필히 뿌린대로 거두는 것임을 명심하고 언행에 주의를 기울여야 망신이 없어요.
▶52년생 후에 후회하지 않기 위해서는 주변의 모든 조언을 기록하고 메모해두길 바라요.
▶64년생 주변 사람들의 기분을 잘 살펴서 나설때와 나서지 말아야 할 때를 구분해보세요.
▶76년생 깜빡하는 일이 잦은 날이니 기념일을 잊고 있진 않았는지 체크 해보길 바랍니다.
▶88년생 괜시리 웃음나는 하루네요. 주변에서 뭐라해도 기쁜 마음을 숨기지는 말아요.



뱀띠(巳)

▶41년생 가벼운 일이라도 뒷말이 나오거나 트집잡히지 않도록 마무리를 잘해야 합니다.
▶53년생 특별한 변화를 원한다면 일상에서 벗어나야 합니다. 새로운 것도 받아들여봐요.
▶65년생 흥분했다간 누명을 쓰게 될테니 구설이 생기더라도 차분하게 처리해야 합니다.
▶77년생 고비는 넘겼더라도 아직 긴장을 풀 때는 아니겠어요. 집중이 좀더 요구된답니다.
▶89년생 빠르게만 한다면 주변의 것들을 볼 수 없으니 느긋하게 행동하고 얻어가세요.

말띠(午)

▶42년생 오래 된 친구들이나 동년배의 이웃들과 어울리며 머리를 식혀봐도 좋겠습니다.
▶54년생 무리하지 말고 휴식을 취해보세요. 1시간 이상의 넉넉한 휴시을 목표로 잡아요.
▶66년생 날 구렁텅이로 밀어넣는 함정이 있을테니 주변의 유혹에 넘어가지 않길 바라요.
▶78년생 다퉜다면 먼저 화해의 손길을 내밀어야 합니다. 그게 바로 명분이 될 수 있어요.
▶90년생 손바닥도 마주쳐야 소리가 나는 법이지요. 아니땐 굴뚝에 연기나지는 않아요.

양띠(未)

▶43년생 사소한 일로 기분 상하는 일이 생길 수 있으나 짜증내지 말고 잘 넘기길 바라요.
▶55년생 산책도 나쁘지 않습니다. 날씨가 좋으니 나가면 복을 안고 들어오는 하루랍니다.
▶67년생 슬~쩍 눈치보며 요령부리다 무안한 상황이 생길 수 있으니 눈치를 잘 살피세요.
▶79년생 누가뭐래도 가종이 제일인 것을 느낄 수 있는 날이니 일찍 귀가해보길 바라요.
▶91년생 나만 구설에 올라 피곤해질 수 있으니 관계에서는 오해의 소지를 만들지 말아요.

원숭이띠(申)

▶44년생 농담 때문에 뜻하지 않은 봉변을 당할 수 있는 날이니 매사 주의를 기울여봐요.
▶56년생 지나간 기회는 다시 돌아오지 않습니다. 기회는 나에게 왔을 땐 잡아야 합니다.
▶68년생 이상한 시비에 휘말릴 수 있는 날이니 불필요한 외출은 삼가는게 좋겠습니다.
▶80년생 걱정으로 밤잠 설치는 일을 피하려면 양심에 어긋난 일은 애초에 하지 말아요.
▶92년생 쓸데없는 걱정은 잠시 넣어두세요. 오늘은 기분 좋은 일들의 연속이겠습니다.

닭띠(酉)

▶45년생 내 생각에만 너무 집착해선 안 좋아요. 다른 사람 의견도 꼭 들어보길 바랍니다.
▶57년생 단합하기 좋은 하루네요. 어색해졌던 사람과도 기분 좋은 만남을 할 수 있어요.
▶69년생 괜한 기대를 높이지 말고 현실적이게 바라보는 것이 성취감과 만족이 크답니다.
▶81년생 이 또한 지나가게 되어 있습니다. 의기소침하지 말고 자신감을 가지길 바라요.
▶93년생 오늘의 좋은 기운을 내일까지도 연장시키기 위해선 겸손한 마음은 필수랍니다.

개띠(戌)

▶46년생 아무리 처음 해보는 업무라도 책임감만 가지고 있다면 모두 해낼 수 있답니다.
▶58년생 가까운 지인일수록 감정에 치우치지 말고 이성적으로 행동하는 것이 옳습니다.
▶70년생 오늘은 밖에서 운이 들어오겠습니다. 약속을 잡아 밖으로 나가봐도 좋겠습니다.
▶82년생 지켜오던 것이 무너질 수 있답니다. 나만의 신념을 가지고 움직이는게 중요해요.
▶94년생 안 좋은 일들의 연속이라도 실망하지 말아요. 인생은 반전의 연속이라고 하지요.

돼지띠(亥)

▶47년생 손해보는 일이 있어도 남에게 양보하는 것이 결국 나에게도 좋게 돌아온답니다.
▶59년생 좋지 않았던 사이가 점차 좁혀지는 하루랍니다. 좋은 관계를 유지하길 바라요.
▶71년생 모든 사람들을 진심으로 대해야 합니다. 진정한 친구를 사귈 수 있는 하루에요.
▶83년생 오늘의 결과는 실패와 성공이 아니랍니다. 무리하는 하루가 아니여야 한답니다.
▶95년생 혼자 결정하지 말고 주변 사람들과 상의하면 더 좋은 결과를 낼 수 있겠습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