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킹스타이앤엠, 'BTS 타이니탄' 굿즈 출시…현대아울렛 송도점 이벤트 스토어 오픈

(주)킹스타이앤엠이 지난 12일 현대아울렛 송도점에 타이티탄 이벤트 스토어를 오픈했다. 사진=(주)킹스타이앤엠 제공
(주)킹스타이앤엠이 지난 12일 현대아울렛 송도점에 타이티탄 이벤트 스토어를 오픈했다. 사진=(주)킹스타이앤엠 제공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미국 '아메리칸 뮤직 어워즈'(American Music Awards·AMA)에서 3년 연속으로 '페이보릿 팝 듀오 오어 그룹'(Favorite Pop Duo or Group) 부문에서 수상한 가운데 종합마케팅 기업 (주)킹스타이앤엠이 BTS 캐릭터 '타이니탄'과 협업한 굿즈를 국내에 출시했다.

킹스타이앤엠은 오는 12월 5일까지 현대 송도 프리미엄 아울렛 지하 1층에서 '타이니탄 이벤트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첫 협업 제품 출시를 기념한 이번 행사에는 휴대폰 거치대인 '그래버', 비말차단용 컵과 덮개인 '데일리드'가 판매된다. 킹스타이앤엠 측은 휴대폰 강화필름의 '시크릿 필름'도 출시할 예정이다.

회사 측은 "이번 제품들은 일곱 멤버들의 귀여운 모습으로 탄생한 방탄소년단 캐릭터 타이니탄 라이선스 상품이다"라며 "첫 출시를 기념해 정가보다 할인 판매한다"고 설명했다.

'그래버' 경우 강화유리에서 입김을 불면 숨겨진 멤버의 모습이 보여지고, '데일리드'는 컵 용기에 따뜻한 음료를 담았을 경우 덥개에 이미지가 표현되거나, 찬 음료를 컵에 담았을 경우 앞에 로고의 색상이 보라색으로 변하는 것이 특징이다.

킹스타이앤엠 이병우 대표는 "소비자 입장에서 사용 및 보관이 용이하도록 제품뿐만 아니라 패키지 제작에도 많은 신경을 썼다"며 "많은 제품 기획을 통해 크리스마스 및 2022년에도 다양한 컨셉의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