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는 2일 자사 베이커리 브랜드 '몽 블랑제'에서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몽 블랑제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사전예약 판매한다고 밝혔다.
생크림 케이크부터 초코, 고구마, 티라미수, 치즈케이크까지 가성비 높은 크리스마스 케이크 8종을 준비했다. 코로나19로 잃어버린 일상·여행에 대한 위로의 메시지를 재미있는 스토리와 함께 전달한다.
사전예약 판매는 오는 15일까지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진행한다.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에 한해 사전예약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전 예약한 케이크는 오는 10~25일 수령 가능하다.
크리스마스 케이크 대표 상품은 부드러운 생크림 케이크 위에 딸기로 만든 트리를 올린 시그니처 케이크 '눈 내린 딸기 생크림'이다. 달콤한 초코시트와 부드러운 쿠키크림이 어우러진 '쿠키 앤 크림 퐁당 산타'도 선보인다.
이외에도 ▷'빨간모자산타 생크림' ▷'스노우젠틀맨 티라미수' ▷'빨간코 루돌프 고구마' ▷'달콤한 초코나라 여행' ▷'산타와 함께 치즈' ▷'화이트 크리스마스 드림' 등이 있다.
사전예약 기간을 놓치더라도 본 판매 기간인 16~25일까지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최은솔 홈플러스 베이커리상품기획&개발팀 개발자는 "오랜 기간 지속되는 팬데믹으로 힘겨운 상황에 지쳐있는 고객 여러분께 재미있는 이야기를 담은 케이크로 위로의 메세지를 전하고 싶었다"며 "가성비 높은 크리스마스 케이크 8종을 사전예약을 통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미리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탄핵 반대, 대통령을 지키자"…거리 정치 나선 2030세대 눈길
젊은 보수들, 왜 광장으로 나섰나…전문가 분석은?
민주, '尹 40% 지지율' 여론조사 결과에 "고발 추진"
윤 대통령 지지율 40%에 "자유민주주의자의 염원" JK 김동욱 발언
"尹 영장재집행 막자" 與 의원들 새벽부터 관저 앞 집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