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아양아트센터와 대구스트링스심포니오케스트라는 17일 오후 7시 30분 아양아트센터 아양홀에서 올해 대미를 장식할 '2021 Adieu 송년음악회'를 연다.

백진현 경북도립교향악단 상임지휘자의 지휘로 진행되는 이번 음악회는 풍성한 성량과 섬세한 감성을 동시에 표출해내는 소프라노 조선형과 대구가톨릭대 성악과 교수 테너 이병삼, 사물놀이팀 '휘향', 경북도립국악단 수석단원인 김세현, 그리고 전국환경노래경연대회 세 차례 대상 수상을 한 어린이 합창단 '리틀하모니' 등이 출연한다.

특히 미스트롯2 美에 빛나는 청학동 국악소녀 김다현이 특별 출연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풍성하고도 다양한 레퍼토리를 선보인다.

먼저 소프라노 조선형, 테너 이병삼의 주옥같은 오페라 '잔니스키키' 중 '오 사랑하는 나의 아버지'와 오페라 '토스카' 중 '오묘한 조화'를 시작으로 ▷천상의 화음으로 감동을 주는 리틀하모니(지휘 마소영)가 '에델바이스', '크리스마스에는 축복을' 등을 들려주고, 남녀노소 사랑을 받는 미스트롯2 김다현이 '그냥 웃자', '블링 블링' 등을 부른다.

마지막으로 대구스트링스심포니오케스트라 반주와 함께 사물놀이와 태평소의 연주가 어우러지는 '사물놀이와 관현악을 위한 신모듬'을 연주하며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한편 이번 공연은 정부의 방역 지침에 따라 진행되며 코로나19 백신접종 완료자와 PCR 음성확인자를 대상으로 전체 객석의 60%만 입장이 가능하다. 1층 3만원, 2층 2만원. 예매는 티켓링크에서 진행된다. 문의) 053-230-3316.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한덕수 "24일 오후 9시, 한미 2+2 통상협의…초당적 협의 부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