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K리그1 승격에 성공한 김천상무가 올해 야심차게 진행한 대학생 마케터 '인사이더' 1기의 활동을 마무리하고 내년 시즌을 준비한다.
김천상무는 온라인 회의 플랫폼 zoom을 통해 비대면 '대학생 마케터 인사이더 1기 경기 운영팀·콘텐츠팀 수료식'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인사이더는 김천상무가 국민체육진흥공단의 재정 후원을 받아 운영하는 대학생 마케터 프로그램으로 경기 내외적으로 축구를 좋아하는 대학생들이 열성적으로 활동을 이어왔다.
경기운영팀, 콘텐츠팀으로 나눠 운영된 인사이더 1기는 2021 시즌 경기 동안 스포츠 마케팅을 현장에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경기운영팀은 MD샵, 안내데스크 무엇이든 물어보슈웅 운영, 홈경기 진행 보조 등 경기장 안팎으로 손을 보태며 프로스포츠 구단 실무를 경험했다.
콘텐츠팀은 취재, 사진, 영상 분야로 나뉘어 다양한 콘텐츠 생산에 도움을 주며 경험을 쌓았다. 지난 9월 13일 열린 충남아산전 홈경기에서는 인사이더가 직접 행사를 기획해 진행하기도 했다.
각 팀 6명으로 이뤄진 인사이더 1기 중 팀 별 활동을 가장 성실히 임한 김지현(경기운영팀), 성유림(콘텐츠팀)은 우수 활동자로 선정됐다.
김천상무는 오는 27일부터 대학생 마케터 인사이더 2기 모집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 많은 뉴스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전광훈 "대선 출마하겠다"…서울 도심 곳곳은 '윤 어게인'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