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창녕군이 개인 블로그와 SNS를 통해 우포따오기와 창녕 생태 관광 정보를 홍보할 우포따오기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서포터즈는 1년 동안 따오기 복원, 야생방사, 야생 정착 등 우포따오기를 주제로 한 글이나 우포따오기와 연관된 창녕의 생태 관광 정보를 작성해 본인의 블로그나 SNS에 게시해 우포따오기를 홍보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활동시 우포따오기 야생방사 행사 참석과 산토끼 노래동산 등 군 관광시설에 무료로 입장할 수 있으며 게재한 글이 친구와 팔로워 수 100명 이상, 조회수(좋아요) 100회 이상의 기준을 통과해 채택될 경우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된다.
한정우 군수는 "블로그나 SNS를 통한 소통과 정보교류가 어느 때보다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다"며 "우포따오기 서포터즈의 활동이 군의 자랑인 우포늪과 따오기를 홍보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군은 상반기 활동 우수자를 선정해 창녕사랑상품권(10만 원) 또는 온누리상품권(10만 원)을 지급할 계획이다.
블로그나 SNS를 운영하고 있는 성인은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신청서는 전자메일(bambi0402@korea.kr)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창녕군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우포따오기과 따오기서식팀(☎055-530-1586)에 문의하면 된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한덕수 "24일 오후 9시, 한미 2+2 통상협의…초당적 협의 부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