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트웰 주식회사(김형수 대표)는 인체보정인솔 제조 및 유통하는 풋헬스 주식회사(배진우 대표)와 양사의 동반성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식에는 풋헬스 배진우 대표와 앨트웰 장재상 이사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에 따라 풋헬스는 네트워크 마케팅회사 앨트웰과 함께 시장확대와 협력 강화를 통해 상호발전을 위한 협력체계를 구축하게 된다.
풋헬스 주식회사는 2011년부터 대학교 및 연구기관과 협업하여 발을 통해 인체를 보정하는 인솔(깔창)을 연구해 오고 있었으며 미래창조과학부 인증 기업부설 연구소 운영 및 국내 발 아치에 맞는 다양한 인체 보정용 인솔을 제작하고 있다. 특히 아치 메디칼 인솔은 국방과학연구소 민군기술협력진흥센터의 기술이전사업을 통해 개발된 인솔로 기술력이 검증된 제품으로 여러 대형유통매장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큰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국내 특허 등록 4건, 중국 특허 등록 1건, 논문 12편을 게재 및 발표하여 국내 최고 수준의 보정용 인솔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앨트웰 관계자는 "국내 최고 기술력의 인체보정인솔을 제조 및 유통하는 풋헬스와 업무협약(MOU) 체결을 하게 돼 기쁘다"라며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앨트웰은 정기적으로 올바른 판매원 교육과 안정적 수입구조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방침이고 양사 모두 한 단계 도약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신세계병원 덕담
"하루 32톤 사용"…윤 전 대통령 관저 수돗물 논란, 진실은?
'이재명 선거법' 전원합의체, 이례적 속도에…민주 "걱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