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축산농협, 축산물프라자 침산점 개점

축산물 도매, 식당 갖춰 쇼핑과 식사 한 곳서 해결 가능
팔공상강한우 비롯해 지역 생산 축산물 다양하게 구비
설, 추석 당일 제외하면 연중무휴…넓은 주차 공간 확보

대구축산농협의 축산물프라자 침산점 전경. 대구축산농협 제공
대구축산농협의 축산물프라자 침산점 전경. 대구축산농협 제공

대구축산농협(조합장 최성문)이 대구 북구에 축산물프라자 침산점을 새로 열었다.

대구축산농협은 20일 북구 침산동 오봉오거리 인근(북구 침산남로88)에 침산점을 건립, 개점식을 진행했다. 침산점은 지하 1층~지상 4층에 연면적 약 8천600㎡ 규모로 지어진 대형 복합매장. 한 공간에 하나로마트, 축산물 도매센터, 셀프식당을 조성해 쇼핑과 식사를 동시에 즐길 수 있게 했다.

대구축산농협의 대표 브랜드인 팔공상강한우를 만날 수 있다는 게 이곳의 특징. 팔공상강한우는 소비자시민모임으로부터 15년 연속 우수 축산물 브랜드로 선정되는 등 안전성과 우수성을 입증받은 상품이다.

대구축산농협이 20일 대구시 북구 침산동에서 축산물프라자 침산점 개점식을 진행했다. 대구축산농협 제공
대구축산농협이 20일 대구시 북구 침산동에서 축산물프라자 침산점 개점식을 진행했다. 대구축산농협 제공

침산점에는 한우, 돼지, 닭, 계란, 우유, 치즈, 소시지 등의 모든 축산물이 구비돼 있다. 지역 양축농가 조합원이 생산한 축산물을 직거래로 공급, 안전성뿐 아니라 경제성도 갖추고 있다는 게 대구축산농협 측 설명이다.

침산점은 설, 추석 당일을 제외하면 연중무휴로 운영된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다. 고객의 편의를 고려해 모두 129대의 주차 공간을 확보했다.

최성문 조합장은 "우수한 상품을 합리적 가격으로 제공해 지역민의 사랑에 보답하고 조합원의 소득 증대에 기여하겠다"며 "전국 최고의 축산물프라자로 자리매김, 축산물 유통의 거점으로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해나갈 것"이라고 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