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김주수 무소속 의성군수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3선 반드시 승리

지난 8년의 경험을 바탕으로 지속가능한 의성을 위해 모든 역량과 열정을 쏟겠다

김주수 무소속 경북 의성군수 예비후보가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김주수 선거사무소 제공
김주수 무소속 경북 의성군수 예비후보가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김주수 선거사무소 제공

김주수(70) 무소속 경북 의성군수 예비후보는 10일 의성읍에서 선거사무실 개소식을 열고 3선 승리를 위한 본격적인 행보를 시작했다.

이날 의성군노인회 신원호 지회장은 축사를 통해 "통합신공항사업을 차질 없이 진행 할 수 있는 후보는 김주수 예비후보밖에 없다"며 변함없는 지지를 부탁했다.

김 후보는 지난 8년 동안 다양한 행정 경력을 바탕으로 대구경북 통합신공항 유치와 이웃사촌시범마을 사업을 성공적으로 추진, 청년을 유입하는 등 적지 않은 성과를 냈다고 평가했다.

그는 "의성군민들의 응원과 지지가 있었기에 의성군 발전의 큰 힘이 됐다"면서"지난 8년의 경험을 바탕으로 지속가능한 의성을 만들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공약으로 ▷항공물류, 항공정비산업단지 조성 ▷신선 농산물 수출단지, 임대형 스마트팜산업단지, 유기농산업 복합서비스 지원 단지 조성 ▷글로벌 쇼핑몰 복합문화센터 등 스마트 농식품 푸드 클러스터를 조성 ▷대구~신공항 간 공항철도를 신설, 신도청~의성 간 4차선 도로 건설 등을 내놓았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