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김동현 대구 중구의원 후보, 5대 구정 목표 발표

김동현 대구 중구의원 후보.
김동현 대구 중구의원 후보.

김동현 국민의힘 대구 중구의원 가선거구(동인·삼덕·성내1·남산1·대봉1·2) 후보는 22일 '안전하고 건강한 우리동네, 참일꾼이 해내겠다'는 결연한 의지를 밝히며 5대 핵심 공약을 발표했다.
김 후보의 5대 핵심 공약은 △안전한 중구를 만들기 △대구의 중심 중구, 문화의 중심 중구를 만들기 △지속 가능한 맞춤형 복지 △명품교육 중구 만들기 △살맛 나는 따뜻한 중구 만들기 등이다.
김 후보는 "중구를 위해, 대구시를 위해, 대한국민을 위해 더 더 더 열심히 뛰겠다"면서 "항상 구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그 목소리를 대변하는 자세로 열심히 일하겠다"고 약속했다.
또 "어르신과 경로당 지원확대와 어르신 맞춤형 일자리 창출 등 어르신들이 절신한 것부터 차근차근 챙기겠다"면서 "특히 독거 및 재가 어르신과 경로당 지원 확대 등을 통해 어르신들의 삶의 질을 높이고 소외되는 계층이 없도록 공정하고 세심하게 챙기겠다"고 공약했다.
김 후보는 "젊은 일꾼으로 언제나 낮은 곳에서 주민들과 소통하며 동행하는 구의원이 되겠다"며 "힘 있는 여당 후보로서 공정한 선거운동과 정책 대결을 펼치며 당당하게 주민들의 선택을 받아 반드시 압승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김 후보는 종로초등학교를 졸업한 후 계성중학교, 경신고등학교, 한국방송통신대 경제학과를 졸업 이후 경북대학교 경영학 석사를 졸업했다. 또 국민의힘 대구시당 부대변인, 20대 대통령선거 국민의힘 대구선거대책위원회 특별보좌역과 중앙선거대책본부 청년본부 청년특보 등을 역임했으며 현재는 대구구치소 교정위원, 청년포럼 가온 고문을 맡아 일해오고 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