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JW중외제약, ‘2022 바이오 USA’ 참가 해외 제약사와 기술제휴 상담

JW중외제약 로고
JW중외제약 로고

JW중외제약이 이달 13일(현지시각)부터 미국 샌디에이고에서 열리는 '2022 바이오 인터내셔널 컨벤션'에 참가해 해외 제약사와 1대1 회의 방식으로 기술제휴 상담을 진행한다.

JW중외제약은 이번 행사에서 '바이오 USA'가 제공하는 '1대1 파트너링 시스템(the BIO One-on-One Partnering System)'과 비공개 개별 미팅을 통해 자체 개발한 혁신신약 후보물질의 기술제휴 사업 논의에 적극 나설 계획이라고 전했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항암, 면역, 재생의학 영역을 중심으로 한 환자 맞춤형 혁신신약 후보물질과 관련해 다양한 기술제휴 논의를 진행할 것"이라며 "JW의 연구개발 역량에 대한 글로벌 제약사와 투자자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바이오 USA'는 미국생명공학협회(Biotechnology Innovation Organization)가 매년 주최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바이오 산업 콘퍼런스다.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을 상대로 회사의 파이프라인, 기술력 등을 소개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번 행사는 2019년 이후 3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진행된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