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오페라하우스, 온라인 홍보 서포터즈 ‘오페라팬’ 모집

SNS로 대구국제오페라축제 등 홍보…27일까지 이메일로 접수

대구오페라하우스 온라인 홍보 서포터즈
대구오페라하우스 온라인 홍보 서포터즈 '오페라팬' 모집 포스터. (재)대구오페라하우스 제공

(재)대구오페라하우스가 온라인 홍보 서포터즈 '오페라팬'을 모집한다.

오페라팬(OperaFan)은 대구오페라하우스의 기획공연, 대구국제오페라축제 등의 온라인 홍보를 돕는 '대구오페라하우스 서포터즈'의 이름이다.

활동 기간은 다음달부터 12월까지 6개월이다. 대구오페라하우스는 기존 10명 내외였던 오페라팬 정원을 올해 20명으로 확대해 시민들의 참여 기회를 넓히는 동시에 온라인 홍보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만 18세 이상으로 대구경북에 살며 개인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블로그‧페이스북‧인스타그램‧유튜브 등)를 활발하게 이용하는 음악‧공연 애호가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오는 27일까지 대구오페라하우스 홈페이지(daeguoperahouse.org)에서 지원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doh2013@hanmail.net)로 접수하면 된다.

합격자들은 대구오페라하우스의 기획공연과 대구국제오페라축제와 관련한 숏폼 콘텐츠(짧은 영상)를 제작해 개인 SNS에 게재하는 등 다양한 온라인 활동을 통해 대구오페라하우스 홍보를 지원하게 된다.

오페라팬에겐 대구오페라하우스 기획공연과 대구국제오페라축제 메인공연 입장권과 기념품 등을 제공한다. 수료증 발급과 자원봉사활동 실적 등록도 가능하다. 053-666-6043.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