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매일유업, ‘2022 테너 여름메뉴 레시피 클래스’ 개최

6월 15일 매일유업 2022 테너 여름메뉴 레시피 클래스 현장. 제공: 아이비라인(월간COFFEE)
6월 15일 매일유업 2022 테너 여름메뉴 레시피 클래스 현장. 제공: 아이비라인(월간COFFEE)

매일유업이 '2022 테너 여름메뉴 레시피 클래스'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15일 용산 더컵미디어센터에서 개인 카페 점주를 대상으로 진행된 2022 테너 여름메뉴 레시피 클래스에서는 매일유업이 직접 연구·개발한 여름 음료 레시피 12종을 공개했다.

매일유업은 망고베리오트블라썸, 피치셔벗 민트에이드, 망고코코블렌디드 등 여름 시즌에 맞는, 기존 프랜차이즈 카페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운 메뉴를 개발해 소개했다.

이날 소개된 다양한 음료는 대부분 매일유업의 B2B 브랜드 테너(TENNOR)를 활용해 만들 수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테너는 매년 대형 카페 브랜드와 함께 새로운 레시피를 개발하고 제품을 공급해오고 있다. 이러한 메뉴 개발 노하우를 개인 카페 점주님들과 공유하고, 그간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를 겪었을 분들께 도움을 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2020년 첫 레시피 클래스를 개최했는데, 매년 참가자 만족도가 매우 높아 앞으로도 꾸준히 이러한 레시피 클래스를 진행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