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KBS대구 클래식FM 2022 포시즌 특집: 여름‘ 공개방송

KBS대구방송총국‧프란츠클래식 공동 기획…23일 대구 프란츠홀

'KBS대구 클래식FM 2022포시즌 특집: 여름'에 출연하는 바리톤 유영광. 프란츠클래식 제공

KBS대구방송총국과 프란츠클래식이 함께 마련하는 클래식 연주회 'KBS대구 클래식FM 2022포시즌 특집: 여름'이 23일 오후 7시 30분 대구 프란츠홀(남구 중앙대로49길 23)에서 열린다.

문화예술 청년기업 프란츠클래식은 올해 KBS대구방송총국과 함께 '2022 포시즌 특집'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분기별 1차례씩 계절에 어울리는 프로그램을 구성해 연주회를 선보이고, 실황 연주를 녹음해 KBS대구 클래식FM '아름다운 오후, 네 시입니다'를 통해 방송하는 기획이다. 퍼커셔니스트 이상준, 바이올리니스트 이노을, 첼리스트 이희수, 피아니스트 추원주 등 지역 출신 연주자로 구성된 'KBS대구 프로젝트 앙상블'이 연주를 맡고 있다.

이번 연주회에선 미국 뉴욕 타임즈로부터 극찬을 받고, TV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록' 월드클래스 특집에 출연한 성악가 바리톤 유영광이 특별 출연한다. 연주는 'KBS대구 프로젝트 앙상블'이 맡는다. 피아졸라의 부에노스 아이레스의 사계 '항구의 여름', 윤학준의 '여름 밤의 추억' 등 여름에 어울리는 다양한 곡을 만나볼 수 있다.

곽소영 프란츠클래식 대표는 "KBS대구방송총국과의 협업을 통해 더욱 많은 지역 예술인을 소개하고, 지역 문화예술 발전에 이바지하겠다"고 말했다.

입장료는 2만원이다. 예매는 티켓링크(ticketlink.co.kr)를 통해 하면 된다. 0507-1338-2389.

'KBS대구 클래식FM 2022포시즌 특집: 여름' 공연 포스터. 프란츠클래식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