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탑리더스 아카데미(교장 김교영, 12기 담임 조두진 논설위원△) 12기 회장단 및 집행부 이·취임식이 4일 호텔인터불고에서 열렸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매탑 전 교장 이동관 편집이사를 비롯해 12기 회원인 강은희 교육감이 참석했으며, 추경호 경제부총리(기획재정부 장관)은 축전을 보냈다. 더불어 이인선 국회의원은 축하영상을 보냈다.
이임하는 한동근 초대회장(해성병원 이사장)과 배성희 사무총장(고려야마하피아노 대표)은 지난 4년 동안 함께 해준 부회장단 및 집행부 그리고 회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으며, 2대 회장에 취임하는 배재영 신임회장(계명대 화학과 교수)은 "전 회장단 및 집행부가 너무 잘 해서 부담스럽지만, '전설의 매탑 12기'를 위해 한없이 봉사할 것"을 다짐했다.
이동관 편집이사는 "이제 12기는 한 배(한동근-배재영)를 탔다"며 재치있는 축사를 건넸으며, 강은희 교육감은 "앞으로 더 자주 우리 기수 회원들을 뵐 수 있도록 하겠다"며 신임 회장에 힘을 보탰다.
2대 집행부에는 김영남 사무총장(대구무용협회 이사)을 비롯해 윤희영 사무국장, 이문석 사무차장, 박윤순 재무국장, 유현진 재무차장, 전영석 기획국장, 김달호 기획차장, 조현진 홍보실장으로 구성했다.
한편, 김도현, 김성은, 이상일, 이창호, 조영완, 지승호, 한승훈 부회장단이 모임의 중추적 역할을 담담하며, 김재훈 변호사가 감사를 맡았다. 기수 골프모임 회장은 김재경 매일교육센터 소장이 이끌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
전광훈 "대선 출마하겠다"…서울 도심 곳곳은 '윤 어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