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어린이 연극 ‘하티와 광대들’ 30일 대덕문화전당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어린이 연극
어린이 연극 '하티와 광대들' 공연 모습. 대덕문화전당 제공

황금열매를 찾아 떠나는 어린이들의 모험을 담은 연극 '하티와 광대들'이 30일 오후 2시 대구 남구 대덕문화전당 드림홀에서 열린다.

'하티와 광대들'은 국립아시아문화전당재단이 제작한 작품이다. 고대 인도 설화 '생명열매, 죽음열매'를 소재로 했다.

굽타 왕과 아소는 비슈느신이 지키는 황금나무 열매를 찾아 모험에 나선다. 서로 다른 목적으로 황금나무에 열려있는 모양도 맛도 색도 똑같아 오직 먹어야만 알 수 있는 생명열매와 죽음열매를 찾기 위해 고난을 이겨낸다는 내용이다.

모험을 통해 인간의 희생·생명·죽음에 대한 질문의 답을 찾는 과정을 보여준다. 인형‧그림자 등 다양한 오브제를 활용하고, 극 중 등장하는 동물 캐릭터를 퍼펫(신체 일부와 연결해 조종하는 인형)으로 표현하는 등 창의적인 무대 연출로 어린이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작품이라는 게 대덕문화전당 측 설명이다.

관람료는 2만원이다. 남구 구민은 50% 할인된 금액으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문의 053- 664-3127.

어린이 연극
어린이 연극 '하티와 광대들' 공연 모습. 대덕문화전당 제공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진중권 동양대 교수는 이재명 대통령의 '환단고기' 언급에 대해 대통령실의 해명이 문제를 키우고 있다며 비판했다. 그는 이 대통령이 역사적 사실을...
오는 30일부터 경북 내륙과 동해안에 시속 260㎞급 KTX-이음이 본격 운행되며, 중앙선과 동해선이 3시간대 생활권으로 연결되어 지역 이동 편...
국민 MC 유재석이 유튜브 채널 '뜬뜬'에서 자신의 인생관을 언급하며 꾸준한 노력을 강조한 가운데, 최근 방송인 박나래가 불법 의료 시술 의혹에...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