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그리드가 씨앤에프시스템과 MOU 체결하고 공공기관 퍼블릭 전환사업 등 다방면에 걸친 협력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1일 이노그리드 본사에서 이노그리드 김명진 대표, 씨앤에프시스템 박정수 대표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번 협약은 이노그리드의 고도화된 클라우드 기술 및 솔루션과 씨앤에프시스템의 공공기관 ERP 솔루션인 ALL#(올샵)및 SaaS 인증 기반 노하우 등 차별화된 사업 역량의 시너지 극대화를 위해 성사됐다.
이노그리드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NIA(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가 주관한 '공공부문 민간 클라우드 기반 디지털 혁신 컨설팅'의 일환인 경북도 산하 공공기관의 통합업무시스템 도입(SaaS) 컨설팅을 수행 중으로, 2020년 개발된 클라우드 기반 통합업무서비스(SaaS)를 경북도 산하 공공기관의 특성에 최적화할 방침이다.
씨앤에프시스템은 클라우드 서비스 정보보안 및 공공기관 ERP 서비스 확대를 위한 클라우드 서비스 보안인증(CSAP) 획득에 성공해 공공 클라우드 확산에 발맞춰 관련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는 복안이다.
이노그리드 김명진 대표는 "이번 협약은 이노그리드와 씨앤에프시스템이 보다 전략적이고 효율적인 시장 공략에 뜻을 모은 것"이라며 "상호 이해와 공조를 바탕으로 최대의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는 데 전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국정원, 中 업체 매일신문 등 국내 언론사 도용 가짜 사이트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