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가 하나투어와 협업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테라와 함께하는 청정여행 기획전'을 열고 테라의 핵심 콘셉트인 '청정' 이미지를 전달하고 하나투어와 함께 여행상품 및 테라 구매 고객 대상 홍보 활동을 이어간다.
특히, 테라 기획팩에 삽입된 QR코드를 찍으면 청정자연을 느낄 수 있는 시드니와 생태보호지역이자 혹등고래를 만나볼 수 있는 저비스베이 등 호주 여행상품에 대한 자세한 소개와 추첨을 통한 소비자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또, '테라와 함께하는 청정여행 기획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하이트진로와 글로벌 업사이클링 기업 '누깍'이 만든 친환경 파우치와 테라 스푸너를 제공한다.
청정국가 호주를 비롯해 일본 홋카이도, 베트남 푸꾸옥 등 청정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여행지로 구성했으며, 특히 ▲호주 시드니 내 생태보호지역의 '청정자연' 패키지와 ▲골든코스트의 '청정골프' 여행이 눈에 띈다. 이번 협업 패키지는 하나투어 홈페이지 및 공식인증 예약센터에서 예약이 가능하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하나투어와의 협업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의 해외 여행에 대한 갈증을 해소시켜줄 뿐 아니라, 소비자들에게 테라의 차별화된 '청정' 가치를 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테라 브랜드를 통한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포항 찾은 한동훈 "박정희 때처럼 과학개발 100개년 계획 세울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