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이 대규모 복합시설 '현대 테라타워 은평'이 오는 19일 홍보관을 개관한다.
'현대 테라타워 은평'은 지하 4층~지상 20층, 연면적 7만5천여㎡로 업무시설과 상업시설, 숙박시설이 함께 구성되는 복합시설로 조성되며, 업무시설과 상업시설을 먼저 분양한다.
업무시설은 지상 4층~지상 20층에 총 637실(프리미엄 오피스 447실, 일반 섹션 오피스 190실)로 구성되며, 상업시설은 지하 1층~지상 3층에 총 119실이 구성된다.
'현대 테라타워 은평'은 교통 환경은 지하철 3호선 구파발역을 이용하면 종로3가역을 9정거장이면 도달할 수 있어 도심업무지구로의 이동이 가능하다. 외곽순환도로 통일로IC도 인접해 여의도, 상암DMC 등 서울 주요 업무지구로도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현대 테라타워 은평'은 풍부한 배후 수요도 돋보인다. 약 1만7천500세대가 거주하는 은평뉴타운의 대규모 주거 수요를 확보하고 있으며, 3호선 구파발역과 롯데몰, 은평성모병원 등을 이용하는 유동인구의 흡수도 용이하다.
이 밖에도 단지는 북한산, 이말산이 근거리에 있고, 일부 호실에서는 조망도 가능하다. 또한 구파발천, 진관근린공원도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쾌적한 자연환경까지 갖췄다
'현대 테라타워 은평'은 총 14개 사업지, 연면적 62만평에 달하는 비주거 상품을 성공적으로 공급하고 있는 '현대 테라타워'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특화 설계가 적용될 예정이다.
업무시설은 모든 호실에 발코니를 설치해 공간활용성을 높이고 4.2m의 높은 층고를 적용해 개방감을 높였다. 또한 전 호실에는 천장형 냉난방기가 제공돼 쾌적함을 더할 예정이다.
'현대 테라타워 은평'은 다양한 커뮤니티와 조경 설계도 시선을 끈다. 업무시설 근무자를 위해 라운지, VIP 회의실 등 꼭 필요한 공간을 구획하여 최적의 업무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며, 피트니스, 옥외조깅트랙, G.X, 메이커 스페이스, 미디어 스튜디오 등의 시설도 마련된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측 "대선 유세로 재판 빼달라"…재판부, 5월 2차례 일정 추가
중앙선관위원장 "부정선거 발생할 수 없다…결과에 승복해달라"
'보수 지지율 1위' 김문수 대선 출마…오늘 국무회의 직후 장관직 사퇴 [영상]
김문수 "깨끗한 제가 이재명 이긴다"…대선 출마 공식선언 [영상]
황교안 대선 출마 예고 "국민의힘 탈당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