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로얄앤컴퍼니, 2022년 브랜드 마켓 ‘오감수집 마켓’ 개최

사진= 오감수집 마켓
사진= 오감수집 마켓

로얄앤컴퍼니가 오는 9월 2일부터 4일까지 사흘간,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로얄라운지에서 2022년 브랜드 마켓 '오감수집 마켓'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좋은 감각이 더 나은 일상을 만든다'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오감수집 마켓'은 강남구가 주관하고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메종 마리끌레르가 기획한 '2022 인테리어 디자인 위크'와 연계된 프로모션이다.

시각과 청각, 촉각, 후각, 미각 등 오감(五感)을 충족시키는 분야별 40여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가 참여하며, 한 끗 다른 감각을 만드는 브랜드 수집놀이 콘셉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마켓 내부를 구석구석 둘러보며 오감스탬프를 찾는 '오감수집 스탬프 미션'을 비롯해 욕조 속에서 랜덤 버블을 뽑는 '100% 당첨 뽑기' 등의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와 함께 '나만을 위한 블렌딩 티 클래스', '컬러풀 아티스트 채록과 함께 하는 디지털 페인팅', '힐링을 위한 나만의 아로마 오일 만들기', '몸과 마음을 가라앉히는 샤마타 요가', '소리로 마음을 씻는 싱잉볼 사운드 배스' 등 오감을 채워줄 수 있는 체험형 원데이 클래스 문화행사 '오감 클래스'도 경험해볼 수 있다.

로얄앤컴퍼니 마케팅팀은 "이번 브랜드 마켓은 오감을 자극하고 보다 나은 일상을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마켓으로, 좋은 재료를 고르듯 좋은 감각을 수집하자는 콘셉트로 기획됐다"라며 "일 방문객 2,000여명 이상을 목표로, 현재 메종 마리끌레르 소셜미디어 등 자체 보유 채널과 아파트 및 코엑스 전광판 등 옥외광고 등 적극적인 홍보를 진행하고 있으며, 9월을 맞아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가볼 만한 곳으로 손색없을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