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가 '한화리조트 단독 특가전'을 오는 9월 1일까지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먼저 강원 속초의 '설악 쏘라노'는 설악산·동해안이 맞닿은 위치에 있으며, 워터파크, 온천 등을 즐기기 좋다. 충남 보령의 '대천 파로스'는 대천해수욕장, 안면도 접근성이 좋다. 경남 거제의 '거제 벨버디어', 부산의 '마티에 오시리아'는 오션뷰를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한화리조트 단독 특가전'의 상품은 8월 25일부터 9월 1일까지 판매되며, 실제 리조트 상품을 이용할 수 있는 기간은 추석 및 가을 여행 시즌을 아우르는 9월 5일부터 10월 30일까지다. 상품별 기준인원은 4~5인이며 리조트 종류에 따라 최대 7인까지 숙박이 가능하다. 최대 78% 할인을 적용한다.
마켓컬리는 한화리조트 단독 특가전 상품을 이용한 고객들이 더욱 알찬 여행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부가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먼저 리조트 상품 이용 시 조식 2인 이용권(일부 상품 제외)을 제공한다. 아울러 설악 쏘라노는 나이트 스파 2인 이용권, 대천 파로스는 사우나 2인 이용권을 증정한다. 거제 벨버디어는 실내외 수영장 2인 이용권을 비롯해 요트 또는 패들보드 중 하나를 선택해 강습을 받을 수 있다. 마티에 오시리아는 건물 최상층에 위치해 오션뷰를 즐길 수 있는 마티에풀 이용이 가능하다.
한편, 마켓컬리는 가을 여행을 준비하려는 고객을 위해 여행 필수 용품을 한 데 모은 '여행용품 체크리스트' 기획전도 오는 9월 1일까지 진행한다. 캐리어, 아이스박스, 쿨러, 반려동물 카시트부터 트래블키트, 배쓰밤, 보드게임, 즉석카메라 등 약 230여 가지 상품을 최대 54% 할인한다.
댓글 많은 뉴스
'尹파면' 선고 후 퇴임한 문형배 "헌재 결정 존중해야"
안 "탈당해야" 김·홍 "도리아냐"…국힘 잠룡들 尹心 경계 짙어질까
이재명 "대구·경북의 아들 이재명, TK 재도약 이끌겠다"
전한길 "사전투표 규칙 개정해야…제2의 홍콩·베네수엘라로 몰락할 수도"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