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매일헬스뉴트리션, 한림대학교와 춘천시와 함께 지역사회 노인 위한 MOU 체결

사진= 매일헬스뉴트리션
사진= 매일헬스뉴트리션

매일헬스뉴트리션이 한림대학교와 춘천시가 지역사회 노인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추진중인 '춘천시 노인건강증진 프로그램 개발'에 참여한다.

31일 강원도 춘천시 한림대학교에서 매일헬스뉴트리션, 한림대학교 LINC 3.0 사업단, 간호대학, 한국영양연구소 '노쇠예방을 위한 장기요양 통합건강증진 프로그램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이 프로그램 개발에 참여해 연말까지 춘천시, 한림대학교와 함께 춘천시내 주간보호센터를 이용하는 노인을 대상으로 노쇠 예방을 위한 통합건강증진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대상자에게는 영양교육 과 운동교육, 건강기능식품 제공 등 영양관리가 제공된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근육 건강은 물론, 최근 대두되고 있는 노인성 배변 문제와 식후 혈당 개선을 위한 연구까지 종합적으로 진행해 건강한 노년을 맞이할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

매일헬스뉴트리션 김환석 대표는 "매일헬스뉴트리션은 앞으로도 노년층의 노쇠 예방을 통한 건강수명 연장을 위해 정부와 지역 연구사업에 적극 참여하고 폭넓은 연구활동으로 국내 시니어 영양식 및 건강기능식품 사업을 선도할 것"이라며 "이 외에도 인식 개선과 삶의 질을 비롯해 다양한 측면에서 중∙장년층, 고령자들의 행복하고 건강한 생활에 기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