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이 자체 패션 브랜드 '아크플로우 스튜디오'를 출시하고 도메스틱 브랜드와 디자이너 브랜드를 소개하는 'WYW(Whatever You Wear, 당신이 입는 무엇이든)' 기획전을 동시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
'아크플로우 스튜디오'는 티몬이 파트너사 케이엠컴퍼니와 공동 기획해 선보이는 패션 NPB(National Private Brand)로 MZ세대와 기성세대를 아우르는 유니섹스 컨셉의 브랜드다.
티몬은 '아크플로우 스튜디오' 론칭과 함께, 티몬은 주목받는 국내 도메스틱 브랜드와 디자이너 브랜드를 소개하는 'WYW(Whatever You Wear, 당신이 입는 무엇이든)' 기획전을 동시 오픈한다. '제너럴아이디어' 등 다수의 경쟁력 있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를 소개하고 향후에도 국내 도메스틱 브랜드를 적극 발굴해 소개하고 성장을 돕는다는 목적이다.
앞으로 티몬은 패션 NPB의 라인업을 강화해 다양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켜 나간다는 계획이다.
티몬 관계자는 "MZ세대를 중심으로 기성세대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패션 라인업을 전문 디자이너들과 함께 기획하며 선보여 나갈 예정"이라며 "티몬이 제안하는 감성과 무드가 소비자들에게 만족감을 주고, 이를 계기로 잠재력 있는 도메스틱 브랜드의 발굴과 성장을 돕는 플랫폼으로 거듭나겠다"고 설명했다.
댓글 많은 뉴스
연휴는 짧고 실망은 길다…5월 2일 임시공휴일 제외 결정
'이재명 선거법' 전원합의체, 이례적 속도에…민주 "걱정된다"
"하루 32톤 사용"…윤 전 대통령 관저 수돗물 논란, 진실은?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골목상권 살릴 지역 밀착 이커머스 '수익마켓'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