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DL건설, 'e편한세상 구미상모 트리베뉴' 분양

중·대형 평형 620가구로 구성
금융 혜택, 무상 제공 품목 많아

DL건설이 경북 구미 상모지구에 조성하는
DL건설이 경북 구미 상모지구에 조성하는 'e편한세상 구미상모 트리베뉴' 조감도. DL건설 제공

DL건설이 경북 구미시 상모지구 도시개발사업구역에 조성하는 'e편한세상 구미상모 트리베뉴'를 분양 중이다.

이 단지는 지하 3층~지상 27층, 6개동, 전용면적 84~116㎡, 모두 620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타입별 가구 수는 ▷84㎡A 16가구 ▷84㎡B 259가구 ▷84㎡C 48가구 ▷108㎡ 159가구 ▷116㎡ 138가구다. 모든 가구가 구미에서 선호도가 높은 중·대형 평형으로 구성된 게 특징이다.

소비자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파격적인 금융 혜택과 무상 제공 품목을 적용한 점이 인상적이다. 1차 계약금 1천만원 정액제와 중도금 60% 전액 무이자 혜택 등을 제공해 계약자의 초기 자금 부담을 최소화했다. 모든 가구에 무상으로 발코니 확장 서비스를 제공하고 침실3 붙박이장, 아일랜드장, 워크인 드레스룸도 무상으로 도입된다.

상모지구는 주거시설과 다양한 생활 인프라가 조성될 지역. 구미국가산업단지도 인접해 쾌적한 주거 여건이 기대되고 직주근접성도 갖췄다. 수려한 경관이 돋보이는 금오산과 새마을운동 테마공원 등이 멀지 않아 녹지 환경을 누릴 수 있다. 경부고속도로 구미, 남구미 IC가 가깝고 철도, 고속도로가 추가 건설될 예정이어서 교통망도 좋다. 사곡동, 광평동 등 원도심으로 이동하기도 편하다.

이 단지는 남향 위주 단지 배치와 4베이(Bay) 판상형 구조, 타워형 설계를 도입해 주거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구미 최초로 e편한세상 브랜드의 특화 주거 플랫폼인 'C2 하우스'를 도입한다. 내력벽을 최소화, 가변형 벽체를 적용해 다양한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게 하고 '와이드 창호' 설치로 가구 배치가 용이해지는 등 개성있는 집을 연출할 수 있게 설계됐다. 대규모 중앙광장 등 차별화된 조경과 실내골프연습장, 작은도서관, 게스트하우스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도입된다.

분양 관계자는 "구미는 비규제 지역에 속해 계약금(공급금액의 10%) 완납 후에는 분양권 전매도 가능하기에 이 단지에 대한 관심이 더 높을 것"이라고 했다. 문의는 054)465-9992.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